https://rumble.com/v5922es-152.-..html
자세한 내용은 꼭 영상 보시길 바랍니다~^^
미보건당국이 조류독감을 공중보건 위기로 천명하다.
1. 2020년 5월에서 2022년 11월 사이에 심각한 급성호흡부전(숨을 못 쉰다든지, 폐기증이 완전이 망가졌다든지)
그런 경우에 오하이오 주립대 병원에 입원한 152명을 대상으로 한 연구 논문입니다.
152명중 112명은 코로나 확진 환자였고, 40명은 코로나 확진 환자가 아니였다.
확진 환자 112명중에서 20명은 코로나 백신을 이미 맞았고, 89명은 백신을 맞지 않은 상태였다.
연구진이 조사를 해 보니 입원한 사람중에서 백신을 맞고 사망률은 70%였고, 맞지 않고 사망한 사람들은 37%였다.
접종자 사망률이 비접종자 사망률보다 거의 두배가 높았다는게 이 연구 논문의 결과이다.
2. 현대의학의 문제 3가지 (닥터오샘의 의견)
. 철저한 이익추구
. 자연을 통제할 수 있다는 무지
. 편향된 연구 결과에 의존 (이게 가장 문제)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참고 하세요~^^
3. 코로나가 다시 한국에서 기승을 부린다는 뉴스
https://v.daum.net/v/20240726202212523
입원환자가 한달새 세배가 늘었고, 호흡기질환자도 늘고 있는데, 그 원인이 실내 환기가 잘 안되는 환경에서 생활을 하고, 휴가철이라 사람들과의 접촉이 늘어서이다.
해마다 여름철마다 겪는 이슈고, 여름철마다 감기 환자가 있다.
확진 검사를 하지 않으면 감기인지, 독감인지, 코로나인지, 어떤 호흡기 감염병인지 사실 알 수가 없다.
왜 굳이 검사를 해서 본인이 코로나인지 알아야 되는지 이해가 안 간다. (오샘의견)
코로나로 판명이 되든지 안 되든지 어차피 치료법, 대처법은 똑같다.
집에서 쉬어야 되고, 증상이 심하면 감기약 먹어야 되고....
댓글이 수천개가 달렸음에도 제대로 이 상황을 보고 있는 사람은 없었음.
https://v.daum.net/v/20240726202212523
4. 미국에 ICAN이라는 시민단체가 있는데, 여기서는 백신의 문제등을 감시하고 필요시 목소리를 내는 훌륭한 단체다.
이 단체에서 미국 영유아 예방접종 스케줄 포함된 백신중에서 장기간에 걸친 플라시보 연구 즉 진짜백신과 가짜백신을 맞은 사람 안전성등을 비교하는 그런연구 백신은 단 한개도 없다.
특히 아기가 태어나면서 바로 맞히는 B형간염백신의 안정성 검토 기간은 고작 4일이다.
---아기에게 백신 맞히고 4일까지 괜찮으면 이건 안전하다---
기존 백신은 그냥 괜찮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빨리 깨어나시길...
5. 샌프란시스코 보건당국이 이번 여름철에 자신과 타인의 건강을 위해서 실내에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고 권장했다.
그 이유가 실제로 코로나 환자가 많이 나와서가 아니고 하수도에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많이 검출되었다. 그래서 코로나가 퍼질 수 있다.
6. 백신계의 대부 피터 호테즈라는 박사가 있다.
이 분이 최근 중남미 콜롬비아에서 열린 국제 소아과 심포지엄에 참석했다가 어떤 매체와 인터뷰를 한 내용이다.
지금 세계 보건기구 보건당국이 힘을 제대로 못 쓰고 있다.
역량이 부족해서, 미국토안보부, 미법무부, 미상무부, 나토 이런 기구들이 힘을 써서 소위 안티백서들의 침략을 저지해야 한다고 주장을 했다.
안티백서들의 활동이 단순한 주장이나 운동에 그치지 않고, 지금 주류 사회에 큰 위협이 된다.
이번 팬데믹 기간에 20만명이 안티백서들의 주장에 속아서 백신을 맞지 않아서 사망했다고 주장했다.
이 인터뷰 영상이 유튜브에 올라 왔다가 2주~3주만에 삭제가 됐다.
7. 지금 주류 언론 어디에서도 다루지 않는 내용인데,
미 보건당국이 7월18일에 조류독감을 공중보건 위기 상황으로 발표를 했다.
원래 2013년에 조류독감을 공중보건 위기 상황으로 발표를 했었는데, 그 내용을 다시 되풀이한 내용이다.
확진 검사법을 긴급 사용 승인 했다는 내용도 포함. (코로나때처럼 또 PCR 검사)
조류독감 사망 사례는 아직까지 없고, 감염 사례도 미국에선 아주 극히 드믄데도 또 저짝에서는 조류독감으로 다음 팬데믹을 착착 준비중에 있는듯 하다.
오늘도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잘 나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나 소중한 정보글들 올려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스칼님 아니었으면 저도 금방 코로나 백신에 무감각해지고 방심해졌을 거에요.
지금 세상 돌아가는게 심상치 않은게 모든게 한꺼번에 밀어닥치려나 하는 걱정이 앞서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