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큰믿음 지교회 1일 순회 치유성회
강 사 : 이길용 목사님



사 회 : 김민형 목사님

공개예언

치유선포


안수사역



치유간증

1. 20~30년전 맞아서 오른쪽 고막이 터진 후 오른쪽 귀가 왼쪽 귀의 절반 정도의 크기로 소리가 들렸습니다. 이길용 목사님께서 치유를 선포하시고 기도해 주신 후에 왼쪽 귀와 동일하게 청력이 회복되었습니다.
2. 젊었을 때 고막이 터져서 귀에 염증이 생긴 후로 지금까지 통증과 함께 농이 나오고 바로 옆에서 말해도 작은 소리가 잘 안 들렸습니다. 목사님께서 치유를 선포하셨을 때, 작은 소리도 잘 들리게 되었고 귀가 시원해지면서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또한 4년전 나무에서 떨어져서 허리가 굽어지고 통증이 심했으며 다리가 땡기고 아팠습니다. 순천지교회의 치유성회에 계속 참석하면서 굽어진 허리가 펴졌고 오늘은 허리의 통증과 다리가 땡기는 증상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오래전부터 가족들로 인해 마음에 병이 생겨 속이 답답하고 음식을 먹으면 소화가 안되고 약을 먹어도 효과가 없었습니다. 너무 오랜기간 속이 불편해서 그런지 항상 얼굴도 부어있고, 혈색도 안좋았습니다. 목사님께 기도를 받은 후 속이 편안하고 시원해졌으며 마음에 기쁨이 생겼습니다. 이제부터는 평안하게 주님안에서 행복하게 살 것이라는 맹세를 했습니다.
3. 중학교 1학년 때 아이들에게 큰 폭력을 당해서 머리에 외상이 생길정도로 크게 다쳤는데 그 충격으로 귀와 눈이 흐려지면서 보이지 않고 잘 들리지도 않았습니다. 기도를 받을 때 귀에 웅웅거리면서 뽀드득 소리가 나서 눈을 뜨고 확인해 보니 귀가 완전히 들리게 되었고, 인상을 쓰지 않고도 잘 보이게 되었습니다. 더 또렷하게 보고 싶어서 사역자에게 한번 더 기도를 받은 후에는 사람의 얼굴 윤곽까지 뚜렷하게 보이게 되었습니다. 치유해주신 예수님께 감사드립니다.
4. 왼쪽 귀의 소리가 잘 들리지 않아 정기 치유성회 때 치유를 받고 귓속말을 크게 하면 들릴 정도가 되었으나 이어폰소리는 오른쪽(정상)만큼 들리지 않았습니다. 이길용 목사님께 기도를 받은 후 멀리서 말하는 소리도 잘 듣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몇 달 전부터 있었던 기침과 콧물, 목의 통증도 사라졌습니다.
5. 왼쪽 귀가 잘 들리지 않아 치유 기도를 통해 청신경 치유를 받았지만 아주 가까운 곳에서 말할 때만 들릴 정도였습니다. 목사님께 기도를 받고 난 후 가까운 거리에서부터 먼거리까지 이동하시면서 목사님께서 말씀 하셨는데 소리가 또박또박 크게 들렸습니다.
6. 고열로 인해 청력이 상실되어 양쪽 귀에 보청기를 낀 상태에서도 거의 들리지 않아 큰 소리로 대화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목사님께 안수기도를 받은 후 보청기를 끼지 않은 상태에서도 전보다 더 잘 듣게 되었습니다.
7. 난시와 근시가 심해서 큰 글씨도 잘 안보였는데 사역자에게 기도를 받은 후 성경의 큰 글씨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8. 오른쪽 시력이 좋지 않아 돋보기를 써야만 글씨가 보이고 8세부터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지만 안경을 쓰고도 교정시력이 0.5였습니다. 안경을 벗으면 큰 글씨만 볼수 있을 정도였는데 사역자에게 기도를 받고 난 후 성경책의 작은 글씨도 선명하게 읽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9. 근시와 난시로 인해 눈이 쉽게 피로해지고 통증이 있었고, 온 몸에 냉기가 있어서 몸이 무거웠는데 치유기도를 받은 후 눈이 맑아지면서 몸도 따뜻해지고 가벼워졌습니다.
10. 두달전부터 왼쪽 눈 밑이 심하게 떨려서 불편함이 많았는데 오늘 지식의 말씀가운데 왼쪽눈이 떨리는 분이 있다고 정확히 선포되어서 믿음으로 받았고 한번 더 사역자에게 기도를 받은 후 눈의 떨림이 사라졌습니다.
11. 오늘 눈으로 심한 피로가 느껴지면서 눈을 뜨고 설교말씀을 듣기가 힘들었는데 기도를 받는 중 시력이 회복되고 안개와 같이 흐리게 보이던 것이 사라지고 피로감도 없어졌습니다.

12. 희귀한 질병으로 인해 팔과 다리의 근육이 말라가며 마비되어서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목사님께 기도를 받은 후 팔과 다리에 힘이 들어가면서 혼자 팔과 다리를 들고 움직일 수 있을 정도로 회복되었습니다.

13. 약 15년전 두 번의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온몸에 통증이 있었습니다. 특히 양쪽 견갑골 의 통증이 심해서 날씨가 좋지 않으면 견갑골이 빠질 것 같은 통증이 있었는데 이길용목사님께 기도를 받은 후 통증이 사라지고 시원해졌습니다. 또한 6년전 심한 운동으로 오른쪽 무릎 관절을 다친 후 관절에 물이 차서 물을 빼내는 치료를 계속 받았습니다. 한달전부터는 왼쪽 무릎관절에도 문제가 생겨 구부렸다 폈다 하기가 불편했습니다. 기도를 받을 때 따뜻한 느낌이 들면서 무릎이 많이 부드러워졌습니다. 그리고 삐뚤어진 코뼈로 인해 왼쪽 코가 계속 막혀있어서 숨쉬기가 불편해 잠을 잘 못잤는데 기도를 받은 후 왼쪽 코가 시원하게 뚫렸습니다.

14. 10년전에 했던 디스크 수술이 최근 악화되어 앉았다 일어나면 허리부터 발목까지 전기가 오는것 같은 통증 때문에 바로 서지 못했습니다. 사역자에게 기도를 받은 후 허리와 다리의 통증이 사라지고 부드러워졌습니다.
15. 허리협착증으로 5년동안 입원과 치료를 반복했는데, 수술을 하려고 해도 천식이 심해서 마취를 하면 사망할 확률이 70%가 넘어 되어 수술할 수 없었고 하루에 천식치료와 허리치료를 병행해야 했습니다. 허리뼈가 4개나 잘못되어서 허리를 숙이기가 힘들어 화장실 가기도 불편하고 병원비가 너무 비싸서 경제적으로 힘들었습니다. 설교할 때부터 왼쪽 허리의 통증이 줄어들더니 김우겸 목사님이 안수해 주실 때 오른쪽까지 완전히 허리 통증이 사라졌고 허리를 숙이고 구부려도 아무통증이 없습니다. 또한 천식으로 가래가 끓고 답답했는데 목사님이 기도 해주신 후 가래가 사라지면서 목이 부드러워졌습니다.
16. 왼쪽다리가 더 길어서 걸음을 걸을 때마다 다리를 절뚝거리고 허리통증도 심했습니다. 기도를 위해 다리를 붙잡는 순간 왼쪽 다리가 안쪽으로 들어오는 느낌이 들면서 양쪽 다리의 길이가 같아졌습니다. 허리의 통증까지 완전히 사라지고 걸을 때 자연스럽고 편하게 걸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17. 초등학교 4학년인데 키가 작아서 별명이 땅꼬마였습니다. 키가 크고 싶어서 사역자에게 기도를 받았는데 무릎에 따뜻함이 임하면서 처음에 0.5cm가 자라고 다시 한번 더 기도했을 때 0.5cm가 자라서 1cm가 자랐습니다.
18. 아이를 낳고 17년간 요실금 증세로 불편함가운데 살았습니다. 사역자에게 기도를 받은 후 확인해보니 예전에는 소변이 차거나 뛰어가면 실수를 했는데 지금인 뛰어도 실수를 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과거에 들었던 상처되는 말로 인해 가슴이 답답하고 무거웠는데 기도룰 받은 후 가슴이 부드럽게 풀어졌습니다.

19. 5년된 비염이 지식의 말씀 선포후 코가 뻥 뚤리면서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그리고 10년된 요추통증이 있었는데 지식의 말씀 선포때부터 시원해지더니 기도를 받은 후 완전히 나았습니다.

20. 선천적으로 이비인후쪽이 좋지않아서 오른쪽코를 수술을 받았고 왼쪽코는 답답해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시원한 느낌이 들면서 숨쉬기가 한결 편해졌습니다.

21. 글씨를 많이 써서 한달전부터 엄지손가락이 저렸고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지만 낫지 않았습니다. 지식의 말씀에서 엄지손가락의 저림을 치료한다고 선포하셨을 때 그 즉시 증상이 사라지며 치유받았습니다.
22. 3일동안 같은 자세로 업무를 하다보니 목의 근육과 무릎에 통증이 있었습니다. 이길용 목사님의 말씀 들을 때 순간 목의 통증이 사라졌고 사역자들에게 기도를 받은 후 무릎통증이 사라졌습니다.
23. 간이 좋지 않아서 직장생활이 불가능했습니다. 기도를 받은후 치유가 임하면서 방언까지 받았습니다. 그리고 계속 평안함이 임했습니다.
24. 이번주 월요일부터 몸살기운이 있어서 목과 어깨쪽에 통증이 있었고 목도 잘 돌아가지 않았습니다. 지식의 말씀 선포 때 뜨거움이 임하면서 어깨통증이 사라지고 목이 자연스럽게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25. 일주일 전 목감기로 인해 마른기침이 나고 따끔거리며 가래가 나왔는데 기도를 받고 목이 부드러지고 따끔거리는 증상과 기침이 사라졌습니다.
26. 오래전부터 호흡기계통이 안 좋아서 병원을 다니는데 목이 건조해지면 통증이 심해서 물을 먹어야만 했습니다. 기도를 받은 후 목이 부드러워지면서 시원해졌습니다. 또한 허리와 무릎이 아팠는데 기도를 받은후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27. 오래전부터 위어금니가 시려워서 찬물을 먹지 못했는데 치유기도를 받은 후 찬물을 먹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28. 시력을 치유받고자 사역자에게 기도를 받는 데 사역자분께서 가슴이 답답함이 느껴진다고 하시며 기도해주셨습니다. 기도를 받은 후 답답했던 마음과 눌림이 사라지면서 마음이 평안해졌고 기분이 상쾌해졌습니다.
29. 3년전 아버지께서 차사고로 돌아가셔서 마음이 무거웠었습니다. 사역자의 기도를 받은
후 평안해지면서 무겁고 답답했던 마음이 사라졌습니다.
30. 왼쪽 어깨가 오십견으로 팔이 올라가지 않았고 통증이 있었는데 사역자 두분의 안수를
받고 통증이 사라져서 어깨를 돌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31. 오래전부터 허리의 통증이 있었습니다. 그때마다 기도했을 때 통증이 사라졌다가 다시 통증이 찾아오곤 했었는데 오늘 치유기도를 받고 믿음으로 취했더니 마음의 평안함과 따뜻함이 느껴지면서 바로 그 즉시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32. 두달 전부터 발목 근육이 뭉쳐서 통증이 있었습니다. 기도 받을 때 따뜻함이 느껴지면서 통증이 사라지고 부드러워졌습니다.
33. 두달전부터 오래 서있으면 복숭아 뼈에 통증이 있었습니다. 기도 받은 후 복숭아 뼈에 따뜻함이 느껴지고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찬양과 경배

이번치유를 통해 더큰 치유에대한 갈망이 생겼습니다!!
주님!!!이길용목사님이 더 놀라운 치유의 통로로 사용되게 하소서!!!
앉은뱅이와 중풍병자들이 그자리에서 일어나 걸어다니고 죽은자가 살아나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소서
남양주시에서도 놀라운 치유를 주님 행하시옵소서 최근영 전도사님 Extreme 화이팅!!!*^^*
주님! 남양주시에도 Extreme한 치유를 행하셔서 남양주큰믿음교회가 놀라운 부흥이 있게 하옵소서!!
댓글 이백개 돌퐈♥
광주여 새롭게 변화될찌어다~ 질병을 치유하심과 같이 광주큰믿음교회를 통하여 영적인 아픔이 있는 자들이 치유를 받고 주께로 돌아오는 일들이 계속되어질찌어다. 주님의 행하실 일들이 기대하며 함께 기도합니다.
광주 치유성회에서 많은 분들에게 청력이 회복되는 치유가 이루어진 것을 보면서, 특별히 광주땅의 영적인 귀가 열려지게 되기를 기도하게 됩니가. 광주큰믿음 화이팅!!!
할렐루야~~ 아멘!!!!
이길용목사님을 축복합니당^^
우리 모두가,,
주님의 부르심에 걸맞는 옷을 입을 수 있도록 비워지길 원합니다~~~~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할렐루야~~~!!!! 귀가 밝히 들리게 된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아멘! 귀가 밝히 들리게 된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치유로 사랑을 보여 주신 선하시고 좋으신 우리 주님, 찬양과 영광을 받으소서!
주님,, 놀랍습니다 ^^
대한민국 곳곳에서 주님의 불을 일으키소서
할렐루야~! 주님, 더욱더 강력하게 임하소서!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시는 주님 감사드립니다!!
아멘~~ 할렐루야!! 주님이 함께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이길용 목사님의 치유에서 영혼에 대한 사랑이 느껴집니다!! 치유의 기름부음이 갑절로 강력해지시길 기도합니다!!! ^^
우와~~~~ 치유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 이길용 목사님에게 더 큰 치유의 능력을 부으소서~
이길용목사님 .........







귀가 들리지않읍니까








광큰교
할렐루야
광주큰믿음교회로 오세요
실은...우리 아버지도 귀가 안들려요
다음 큰믿음 집회가 있으면 가셔서 치유받기를 원합니다
치유의 주님 주님을 찬양합니다
저희 엄마와 아빠를 치유하신 주님께 모든 영광 올려드립니다!!!!!!!! *^0^*
예수님!!!!!!! 사랑합니다!!!!!!!! *^0^*
늘 예수님을 닮아가는, 어떠한 상황에서든지 주님을 신뢰하고 모든 영광 돌리는 저와 가족들이 되게 하소서!!!!!!! *^0^*
할렐루야! 할렐루야!
주님 감사합니다.
사진으로 보아도 주님의 행하심이 느껴져 마음이 뭉쿨합니다. 임재하심이 느껴져 마음이 아립니다.,,주님...당신을 찬양합니다. 주님의 통로가 되어 사역하신 사역자분들과 많은 분들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