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을 맞이하여 눈요기나 할까해서 파주프리미엄 아울렛을 갔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우선 나이키부터 들어갔습니다.
저번에 왔을때는 흰/핑 베이퍼그립 11호 사이즈밖에없었는데 이번에는 검/노 베이퍼그립이 7~11호까지 다양하게 있더군요
아쉽게도 가격은 30%세일을해서 8만7천원정도였습니다. 원가 자체가 예전보다 너무비싸졌기때문에 30%세일을 해도 가격이 너무 비싸더군요.. 베이퍼그립이 한때 국민장갑으로 불렸었는데 가격상승과 타 브랜드에 다양한 장갑들로 인해 인기가 많이 시들어진것 같습니다.
얼마전 제 생일선물로 동료 간부들이 베이퍼그립을 선물로 줬기때문에 충동구매를 참고 이번엔 아디다스 매장으로 가봤습니다.
역시나 핑거세이브 레플리크 및 기타 중저가 장갑들만 쌓여있는걸 만지작 거리는 순간!!
횡재를 하였습니다 ㅎㅎㅎ 프레데터 프로 황금사이즈 8호를!! 찾아내었습니다..
딱 하나 남아있는걸 바로 구입을하였습니다.
아디다스장갑은 핑거세이브 제품만 출시되어서 별로 좋아하질 않았는데 최근들어 프레데터 프로, 리스트컨트롤 등 많은 장갑들이 출시되어서 그중에 프레데터 프로에 관심이 많았는데, 운이좋게도 하나 건지게되었습니다.
프레데터 프로에 꽉 조이는 착용감이 조금 아프긴하지만 뭔가 손에 착 달라붙는다는 느낌이 굿입니다.
프레데터 프로를 착용했다가 베이퍼그립을 착용하니까 베이퍼그립이 헐겁게 느껴지네요
테스트 삼아 축구공을 캐칭해보았는데 그립력,캐칭 느낌 모두다 훌륭한것같습니다.
사이즈는 손가락이 일반 정사이즈8호보다는 살짝 길게 나온 느낌이 들긴하는데 워낙 장갑이 타이트해서 손이 안에서 놀것같지는 않습니다. 나중에 경기에서 사용해보고 장비사용후기 게시판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댓글 가격은 얼마일가요
가격은 40%세일해서서 5만9천400원에 구입했습니다.
진짜정말이지 프로는 최고의장갑입니다
예 ㅎㅎ 좋은장갑인거 같습니다.
아디다스에 올라운드는 없겠저. . . ?ㅎ
핑거세이브 레플리크 밖에없었습니다.
롯데인가요? 신세계인가요? 잘 몰라 질문드립니다 ^^
제 기억으로는 신세계였던것 같습니다.
파주아울렛에 장갑도팔았군요^^
왜 저희동네 아울렛엔 저런게 없을까요...장갑이 저리 많이 달려있는것도 처음보네요;
전 나이키만 고집해서 베이버그립 사고싶네요
베이퍼 탐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