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카페의 게시판 운영에 대한 일체의 질문은 금지되어 있으며, 게시판 유무에 대한 질문을 할 경우 즉시 접근금지 처리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식 1
"더블피쉬"는 세계 2대 공 메이커의 하나이며, 많은 회사에 OEM으로 탁구공을 공급합니다.
"버터플라이" "참피온" "아디다스"의 공은 "더블피쉬"가 생산하는 공입니다.
탁구공에 찍힌 국적표기는 생산국 표기가 아니며, "메이커의 국적"을 뜻할 뿐입니다.
따라서, JAPAN이라고 찍혔더라도 그것은 일본제가 아니며 "Made in China"입니다.
=================================================
탁구공 그냥 12개짜리 사도 1년은 쓸거 같은데 문제는 비사다는거죠.
한개당 대략 6백원하니까요. 한 타스면 7천원인데 인터넷으로 보니까 50개짜리 오로라 3성 탁구공이 50개에 4680원 하더라고요.
개당 백원도 안하니까 택배비까지 하면서 개당 백원은 하겠지만 사려고 했더니 이 판매자가 사람 기분 찜찜하게
DS 3성 탁구공 시합구 이것과 비교를 해놨는데 가격은 2배 차이 나요 .
뭐 팔려고 하는 말이니까 다 믿긴 어렵지만
오로라는 내구성 반발력 모두 '중'이고
DS는 내구력 반발력 모두 '상'
오로라는 시합용으로도 'X' 규격도 'X'라는데
어차피 동내 탁구 공만 있으면 막치긴하는데 어떻게 하는게 좋은 건가요?
'DS 3성 탁구공 시합구' 이것 인터넷으로 아무리 찾아봐도 사용했다는 사람도 없고 이런 공 이름도 안 나오던데 혹시 쓰신 분 있으신가요? 가격이 2배나 될 정도로 좋은 공인가요? 게다가 흰색이예요. 흰색은 왠지 잘 안 보이더라고요. 사 놓고도 후회할까봐 걱정이 되어서 여기다 글을 올립니다.
아니면 어차피 동내에서 지들끼리 좋아서 라켓도 그냥 탁구대 사면 끼워주는거 10년째 라바 안 바꾸고 혀를 낼름거리면서 그 혀를 쥐가 파먹은 라켓을 들고 치는데 공이 굳이 좋을 필요있을까? 싶어요.
가난한 교회라 교회재정으로는 탁구공을 사지 않습니다.
저도 가난하여서 가격대비 좋은 것을 두고 치고 싶구요. 제 라켓 하나면 교회에 있는 라켓 전부 합해도 제 것이 수십배 비산 라켓이죠. (참고로 참피온 완제품 ph960....)
가격대비 그리고 부담이 없는 탁구공 파는 곳을 아시나요?
첫댓글 DS 3성 탁구공..듣도보도 못한 탁구공입니다..아마 잘 안 팔리는 연습구 인듯 합니다...동네서,교회서 막 치실거면 오로띾 쓰세요..아님 피스공 별 두개짜리도 있습니다만..
DHS는 알겠는데 DS는 첨들어보네요..
둘 다 쓰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제대로 된 공 사서 쓰는 것이 여러가지 면으로 봤을 때 좋을 것 같군요
중국에서는 탁구장에서 저희처럼 시합구로 연습및 게임 하는것 보기 힘듭니다 그래도 잘치기만 하죠 공이 중요하긴 하지만 열약한 환경에서는 오로라 연습구 사셔서 즐탁하셔도 될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