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영업개통에 일은 전혀 해보지 않았고 통신사 관련 지식이 전혀 없어서요^^
혹시 이글보시는 재직자분이시거나 잘아시는분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몇분 시간내셔서 답글 부탁드립니다.
답글한줄이 저에게는 큰 도움이 될것이니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1.아무래도 영업사원이다보니 폰 팔아서 실적 올려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직영점의 경우 밖에 나가서 서서 사람붙잡고 팔고 그런방식이 아니구 가게 안에 있다가 손님오시면 기종물어보고 상품 알려주고 그렇게 파는방식인가요?
지인한테 연락해서 폰판매강요 안할건데 그냥 가게 손님만 받아도 무난하게 실적 같은거 유지할수 있나요?
2.영업이라 한달 실적 같은것도 있을건데 한달에 몇대 못팔면 짤리고 그런가요?.실적.
3.영업사원 최소연봉 2천으로 기재되어있는데 신입으로 들어가면 150정도의 급여를 받는다는 말인데 영업직의 경우 인센티브로 인해 월급이 변동 될건데 직영점 영업사원분들 보통 한달 실수령 금액 얼마나 되시나요? 1.2년차분들.
4.제가 알기로는 단통법? 이라고 가격을 어디가든 다똑같이 만들어 놓았다고 알고 있는데 예전 같으면 가게 와서 안샀을건데
지금의 경우 가격이 같으니 가게와서도 구매해갈거 같은데 그래서 손님이 좀더 올거 같은데 아닌가요?
5.식사의 경우 월급받은걸로 사비로 해결하나요? 아니면 식비가 따로 지급되나요? 궁금합니다.
6.아무래도 연봉이 기본으로 2천이다보니 폰을 못팔면 인센티브 없으니 1년 2천 받고 끝이고 많이 팔면 늘어나는것이죠?
7.KT M&S직영 복지 같은거 괜찮은 편인가요? 그리고 제일 걱정되는게 영업방식이 엄청 궁금합니다. 영업방식을 알려달라는게 아니라 지인판매하고 나가서 사람 팔붙잡고 그렇게 팔아야 월급 +인센 적당히 받아갈수 있는지.아니면 그냥 가게 지키고 상담해주면서 들어오는 손님 상담해주고 팔아도 문안하게 받아가는지.
궁금한게 많다보니 글이 길었는데 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