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 인 서울’ 메인 포스터
도심에서 즐기는 액션과 숲을 테마로 하는 ‘2024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 인 서울’이 오는 10월 개최된다.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GoPro Forest League)’는 액션카메라 브랜드 고프로(GoPro)가 주최하는 아웃도어 스포츠 페스티벌로, 콜로라도주 베일에서 개최하는 20년 역사의 ‘고프로 마운틴 게임’의 한국판이다. 서울시는 축제 장소를 지원하고, 고프로는 가족 단위의 참여형 스포츠 콘텐츠를 제공하는 공동기획을 추진했다.
행사는 10월 26일부터 27일까지 상암동 난지한강공원, 하늘공원에서 열리며 프로선수, 생활체육인뿐만 아니라 어린이부터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족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 행사로 구성됐다.
구체적으로 ▴달리기와 레이저 사격을 함께 하는 ‘고프로 레이저 런’ ▴익스트림장을 활용한 ‘스케이트 보드 콘테스트’ ▴BMX JAM ▴CITY 요가 ▴반려견 어질리티 ▴펫티켓 콘테스트 ▴어린이 대상의 ‘스트라이더 컵 챔피언십’ ▴바이크 체험 등이 마련돼 있다.
또한, 한강 행사장 곳곳에 설치된 고프로 체험존에서는 소중한 사람과의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담을 수 있다. 하늘공원에서는 건강과 환경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플로깅 행사가 열린다.
참여신청은 9월 30일 오후 5시부터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과 고프로 포레스트 공식 누리집에서 하면 된다.
2024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 인 서울
○ 기간 : 2024.10.26.~10.27.
○ 장소 : 상암 하늘공원, 난지한강공원
○ 참여신청 : 고프로 포레스트 공식 누리집 및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에서 선착순 신청
- 고프로 포레스트 공식 누리집
유료 : 고프로 레이저 런, 스트라이더 컵 챔피언십, 반려견 어질리티 최강자전, BMX, 요가 등
무료 : 스케이트 보드 & 펫티켓 콘테스트(일부), 플로깅, 어린이 밸러스 바이크 체험 등
-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
무료 : 플로깅, 어린이 밸러스 바이크 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