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올리면 안되는 줄 알면서 올려요....너무나 황당해서 도와주세요
어쩌면 맞을 수도 있네요..황당해서 웃음밖에 안나옴
너무 억울해서 이렇게 글을 씀니다..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 참 난감함니다..
제가 닥친 상황에 대해서 SK텔레콤 고객센터 여기 저기에
문의 한 결과 강북영업점으로 받은 최후 통첩은
제가 마음에 안들어서 제가 요청한 가입 해지를 해줄 수
없다. 였습니다.
아래 내용은 제가 격은 상황임니다..
글쓰는 제주가 없어서 상황설명은 잘 못하지만 많이 도와
주세요...
- 상황 -
지난 금요일은 25일 11시경 저는 SK텔레콤 강북영업점
행사지원팀 C팀장이라는 여자분에게 전화를 받았습니다.
전화 내용은
- XXX(제이름)고객님 맞으시져??
- 강북영업점에서 행사를 하고 있는데 KTF에서 저희SK
로 번호이동을 신청하시면 핸드폰을 무료로 드림니다.
기종은 M사 MS340이구요 MP3,디가 기능이 되는 최신
이구요 제품에 자신이 있습니다.
- 대신에 기기 보조금 지급은 아시다시피 불법이기때문에
기기 값으로 40만원(정확이 잘 기억 아나요)정도를 6개월
무이지 할부로 내시면 대신해서 통화료에서 기기값을
공제해 드려요.
- 신규 가입이시기 때문에 가입비 5만5천원은 내셔야 하구요
- 첫달은 기본요금인13000원이구요 다음달 부터 변경 가능해요
- 지금은 전화상 구두계약이기때문에 녹취가 되고 있고,
고객님이 원하시면 언제든 들려 드림니다.
- 주민등록번호와 핸드폰을 받으실 주소확인 가능하나요?
(저는 무로 핸드폰 공세에 혹해 다 말해 주줌 ㅜㅜ)
- 계좌번호?(몰라서 조금 후 다시 전화 하면 말해줄께요)
그럼 7시이전에 전화드릴께요.
- 잠시 후에 주소 확인위해 발송점에서 연락이 있을거에요
주소 확인 부탁드림니다
@예(ㅡㅡ;;)
저는 확실히 일처리를 하기 위해서(혹시 사기 아닌가 해서)
@만약에..핸드폰이 마음에 안들면 어떻해요??
-그럴리는 없을거에요..저는 핸드폰에 자신이 있기때문에,
만약 그러시다면 번호이동을 안하셔도 되요.
@그러면 저는 핸드폰을 받아 보고 결정해도 되죠?
-예
이렇게 전화를 끊고 어느 남자분한테 확인 전화가 왔습니다.
-XXX고객님 맞으시죠?
-구두계약이기 때문에 녹취가 되고 있구요 원하시면 언제든
녹취내용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조금전에 저희 직원(??잘 기억 아난요)하고 통화 하셨죠
@예
-주민번호가 %%%%%%-%%%%%%%맞으시죠? @네
- 주소가 &&& &&& &&& &&1& &&& 맞으시죠? @네
- 핸드폰은 2~3일후에 받아 보실수 있구요.사용방법은
아까 설명들이신거와 같습니다.
@예
이렇게 확인전화까지 끝났습니다..
그러나 7시에 전화하겠단 연락은 안왔습니다..그래서 저는
계좌번호 안알려 줘서 계약이 안됬구나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게 왠일 토요일 제 명의로 된 다른 핸드폰으로
(지금은 어머니가 상용하고 계심)
016-!!!-!!!!(제 전번)이 SK텔레콤으로 명의 이전되었습니다.
라고 문자가 왔습니다.(제 동생이 알려줌)
그래서 당시에는 주말이고 그 다음날은 휴일이어서 고객센터가
가능한 월요일 해결하자고 결심하고 월요일을 기다림..
ㅠㅠ 이 글을 쓰는 지금도 심장이 뛰네요..억울해서
월요일
이게 왠일..핸드폰이 택배로 왔네..ㅜㅜ(황당)
KTF에 전화를 해서 현제 등록 상태를 확인을 하고 SK에 전화를해
위 상황을 설명한 뒤 어떻게 된일이냐고 문의하자 잠시후에
확인을 하더니 "토요일 대리점으로부터 가입 요청이 있었다가
바로 해지 되셨습니다" 라는 답을 받았습니다.
음...그럼 배송이 잘못 됬군. 조만간 배송잘못됬다고 전화가
오겠군...이렇게 월요일이 지났습니다..
문제의 화요일
오전까지 잘만되던 핸드폰이 오후5시경 전화를 하려고 하니
먹통이어서(혹시 하는 마음에) KTF에 번호이동이 됬다고 함.
그래서 SK에 전화를 해서 "나는 번호이동을 신청한 적이 없는데
어떻게 된일이냐?" 문의를 하자 "대리점에서 가입 신청이 왔다
그러면 대리점 연락처를 알려줄테니 거기서 문의해라"
지금부터 매우 중요해요..
그래서 02-7XX-XXXX번으로 연락을 해서 위 내용을 설명을
했습니다.
그러나 이사람 저사람 전화를 바꾸고, 기다리랬다가 전화
받았던 분은 지금 상담중이니 다른사람이 받아서 또 설명하고
결국 팀장에서 실장까지 가게 되었습니다.
그 실장님 말씀이 " 요청하신 가입 해지는 가능한데 안되겠다"
"받아본 핸드폰에 문제가 있느냐?? 단순변심이면 불가능하다"
"구두 계약은 녹취가 됬으니 녹취내용을 드려 주겠다..."
이러면서 나중에 확인전화 한 내용만 들려 주는검니다.
그래서 저는 "아..그거 말고 그 전에 여자분하고 통화에서
핸드폰을 받고 결정하겠다. 핸드폰이 마음에 안들면 번호이동
안하겠다. 이렇게 말하고 한거다."계속 설명을 했습니다..
서로 지루하게 같은 말만 반복하다가 결국에 SK텔레콤 강북영업점은
녹취도 됬고 정당한 계약이니 강비해지 안되요..라면서 전화를
끊었어요..
그래서 다시 SK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서 가입당일에 해지
요청을 하면 어떠한 사유에서든지 가입해지가 된다..
상담원이 해당 지점에 연락을 한 후 다시 전화해줄께요..라고
다시 전화한 상담원이"가입 해지에 관해서 지점에서 ddd라는
분이 전화 해줄거라고 잠시만 기다리세요"
저는 이제는 됬다는 심정으로 30분을 기다렸습니다..
그래서 저는 다시 강북영업점으로 전화를 걸었고 이전 전화
상담을 했던 3명중 1명이 전화를 받아서 "아~아까xxx님이세요
본사에 연락을 하셨네요...미안하지만 거기는 본사고
여기는 영업점이라 틀려요..그리고 가입 해지는 가능한데
아까 전화통화도 그렇고 해주기 싫어서 안해줄꺼에요.."
너무나도 너무나도 분통해서...잠시 할 말을 잃었습니다..
(전화통화에서 전혀 문제가 없었으며 저는 긴장하면 말이
빨지는 것빼고는 정상적인 전화통화였음..)
아 그래요...저는 다시 확인을 하려고
"그러면 제가 마음에 안들어서 가입해지를 안해주겠다는
말씀이세요??"
-네
.....
....
...
실례지만 누구시죠?
담당자 ggg임니다..
네...
이렇게 결말이 났습니다...
정말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지금은 기존에 쓰던 핸드폰은 먹통이고 배송받은 핸폰은
혹시나 하는 마음에 뜻지도 못하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이에요...
저는 마음에 안드는 핸드폰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다만 마지막에 "해줄수 있지만 소비자가 마음에 안들어서
해주기 싫다" 라는 충격적인 말을 듣고서 도저해 참을 수가
없어서...4800만 국민의 하나인 4800만분의 1인 저로서
인터넷에 제 사연을 호소하는 것밖에 할 수 없네요...
ㅠㅜ
제가 요청한 가입해지는 상담결과 정당한 것이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도움 요청함니다..
2005년 11월 29일
verre@dreamwiz.com
카페 게시글
유머와 개그마당
[황당]
sk텔레콤 강북영업소 정당한 가입해지요청 소비자 마음에 안든다며 거절!!도와주세요
시온
추천 0
조회 594
05.11.29 21:14
댓글 19
북마크
번역하기
공유하기
기능 더보기
다음검색
첫댓글 신고하세요 -ㅅ-
어디다가요?
소비자보호원에 신고하세요. 이런 샹샹바같은놈들...
직접 찾아가세요 그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전 예전에 영업소에서 헛소리 하길래 직접 찾아가서 멱살잡고 개판 친다음에 자해? 한번 해주고 그자리에서 112신고하고 집단으로 맞았다고 출동한 경찰한테 고소 하겠다고 했습니다... 물론 그 대리점 그날 영업은 종 쳤구요 고소안하는 대신 확실한 사과 받아냈습니다.
아... 그리고 그 영업소 직원 짤렸을껍니다...아마도...-ㅅ-;;
가서 멱살 잡고 책상 때리고 하지 마시고 그냥 욕만 디립다 하고 말로만 하세요 만약에 사무실 물건에 문제가 생기면 기물 파손으로 도리어 당합니다. 가서 영업 못하도록 빽빽 소리지르고 욕하고 직원 짤리든 말든 난 상관 없다. 가서 일단 손님있으면 아주 욕부터 시작해서 사기 당했따 어쨌다 다 말하세요.
중요한건 그것 꽃잎이나 종이 한장도 건들지 말라는거 만약에 힘으로 밀면 바로 경찰서로 전화 거세요 그거 구타로 말하고 경찰한테 다 말하고 빌든 말든 뭐라 뭐라 해서 합의금 까지 받아내세요. 끝까지 지지 말고, 절대로 이겨야 합니다. 파팅
님아 전화받고 그런거 하는사람이 어딨소...
바보도아니고 ... 핸드폰 바꾸고 싶으면 대리점에가서 바꾸지 .. 게으르기는... ㅉㅉㅉ
고생좀 하시겠네욤
고생하세요
답 답 허 다 ;;
이런 ㅆㅂㄴ 들이 있나.. 당장 소비자보호원에 신고 때리세요.. 이늠들 엿좀 먹여야 겠네~
진짜 전화오는..그런 광고들..무조건 끊어버림..대출광고랑..핸드폰 요금이나..핸드폰관련 광고...
엔트님 말씀에 올인. 그리고 전화광고 믿지 마세요. 낚이지 말고 살아가는 지혜를 키우자구요^^
소비자보호원에서 왠만하면 보호안해줍니다;;; - _-);; 왠만해선 안해줘요~~ 왠만해선...
소비자보호원 전화하면 수화기들고 십만년 대기해야합니다.
sk본사로 연락을 취해서 해결하심이.. sk라는 기업체의 이미지를 들먹이세요 본사에 대리점.영업점 관리부서가 있을꺼에요 거기로 연락을 해서 따지세요~ 대체 sk는 대리점 관리을 하는거냐고 돈만받고 sk간판만 팔면 다냐고~ 바로 대리점으로 연락을 취할꺼에요.
네- 본사에 연락해서 강력한 항의!!!! 윗분 말씀대로 이미지 얘기하면서 강의하세요- 그리고 신입사원이나 담당아닌데 전화받으면 당장 '실무책임자'대라고 하세요.(이러한 일이 발생했을때 실제로 책임을 맡고있는사람) 아무힘도 없는 일반사원 건드려봤자 소용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