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우유로 치즈를 만들때 나오는 추출물이 유청단백질입니다. 유청단백의 단백질 순도를 높이기 위해서 여러번 필터링과정을 거치는데, 필터링 과정에 따라서 WPC→WPI→ WPH가 결정됩니다. WPC→WPI→ WPH로 갈수록 단백질 순도와 흡수율이 좋으며 고품질 단백질이라 볼수있습니다. 그러나 WPI,WPH는 성분상의 큰 차이가 있는건 아니고 흡수면에서 차이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설명 드렸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보충제의 효과의 결정하는것은 운동입니다.운동을 전혀하지 않는데 소고기.닭가슴살만 먹는다해서 근육질로 변하는거 본적없으시죠? 보충제도 마찬가지입니다.충분한 운동이 선행된다면 더 좋은 제품이 더 나은 효과를 낼수 있지만 ..운동을 전혀 하지 않는 경우엔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본인에게 부담이 덜하며 규칙적인 섭취가 가능한 제품을 선택하세요.
첫댓글 우유로 치즈를 만들때 나오는 추출물이 유청단백질입니다. 유청단백의 단백질 순도를 높이기 위해서 여러번 필터링과정을 거치는데, 필터링 과정에 따라서 WPC→WPI→ WPH가 결정됩니다. WPC→WPI→ WPH로 갈수록 단백질 순도와 흡수율이 좋으며 고품질 단백질이라 볼수있습니다. 그러나 WPI,WPH는 성분상의 큰 차이가 있는건 아니고 흡수면에서 차이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설명 드렸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흡수율이 좋은게 무조건 좋은건가요?? 흡수율에 따라 머다른게 있나요??
보충제의 효과의 결정하는것은 운동입니다.운동을 전혀하지 않는데 소고기.닭가슴살만 먹는다해서 근육질로 변하는거 본적없으시죠?
보충제도 마찬가지입니다.충분한 운동이 선행된다면 더 좋은 제품이 더 나은 효과를 낼수 있지만 ..운동을 전혀 하지 않는 경우엔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본인에게 부담이 덜하며 규칙적인 섭취가 가능한 제품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