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에서 가장 취득하기 수월한 자격증? 영주권 따기 가장 좋은 자격증은?
1. 캐나다에서 가장 유망하고 영주권 따기 좋은 자격증은?
워킹 홀리데이 비자로 캐나다 들어와 있는 20-30대 젊은이들. 워홀 2년 기간이 1번 더 연장되어 4년까지 체류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캐나다에서 영주권을 받고 정착하기 원하는 청년들이 늘고 있습니다. 요식업 등 비숙련 기술직 보다는 전문직을 가지고 영주권 진행을 신속하게 취득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CSC(캐나다 증권과정) 자격증을 취득해 은행에 취업해 1-2년 일한 후 연방 익스프레스 엔트리(EE)를 영주권을 빠르게 취득할 수 있습니다.
첫 시험은 캐나다 투자 시장, 경제, 고정 수입 증권의 특성과 종류, 주식 거래, 파생상품 등을 다루며 두 번째 시험은 기초 및 기술 분석, 포트폴리오 접근법, 포트폴리오 관리, 캐나다 세금 제도 등을 포함합니다. 주 2회 2시간 수업 16주 코스이며 안정적 취업과 영주권을 보장합니다.
2. 캐나다에서 가장 취득하기 수월한 자격증은?
모기지(주택담보 대출) 에이전트 자격증 취득하세요. 온타리오주의 모기지 자격증은 취득하기가 아주 수월합니다. 영어 점수도 필요 없고 50개의 다지선다형 질문에서 60점 즉 50개 문제에서 30개만 맞으면 합격입니다. BC주 모기지 자격증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쉽습니다.
모기지 브로커 회사를 선택 후 등록해 일하므로 온타리오주 자격증이지만 캐나다 전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자격증입니다. 영어가 능숙하지 못한 한국분은 한인사회 위주로 마케팅 해서 일하시면 됩니다. 40, 50대 이상 중년인데 영어는 약하지만 자격증, 새로운 직업의 세계에 도전하고 싶으신 분은 꼭 연락주세요.
주 2회 2시간 수업 6주 코스이며 지도대로 잘 따라오시면 합격을 보장합니다.
◆강사: 데이빗 김(캐나다 금융 스페셀리스트)
◆문의: CLC교육센터 604-838-3467, 카톡 clc911
◆장소: 205-1001 Austin Ave. Coquitlam
※ 일대일, 그룹 실시간 줌 수업, 동영상 강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