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재직중인데 올해 원천징수영수증 발급해달라고 인사팀에 요청하면 되는건가요 ??
첫댓글 퇴사해야 발급되는 거라서 퇴사할 때 요청하시면 돼요
퇴사 전이면 근로소득원천징수부가 발급되고, 마지막 급여 받은 다음에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발급 가능해요
전달까지 일한 월급 총금액 알고싶으신거면 원천징수부 달라고하시면 올해 저번달까지일한건 받으실수있고원천징수영수증 받으시려면 퇴사한 달 월급지급일까진 기다려야할거에요보통 퇴직금있으시면 그거정리하면 한번에 회계프로그램으로 퇴사일넣어서 계산하거든요
9월말퇴사인데 월급을 보통 10일준다그러면 10/10일 이후로 문의해보세요
아하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근무시작일이 다음달이라 퇴사 처리 후에 문의하면 될 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첫댓글 퇴사해야 발급되는 거라서 퇴사할 때 요청하시면 돼요
퇴사 전이면 근로소득원천징수부가 발급되고, 마지막 급여 받은 다음에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발급 가능해요
전달까지 일한 월급 총금액 알고싶으신거면 원천징수부 달라고하시면 올해 저번달까지일한건 받으실수있고
원천징수영수증 받으시려면 퇴사한 달 월급지급일까진 기다려야할거에요
보통 퇴직금있으시면 그거정리하면 한번에 회계프로그램으로 퇴사일넣어서 계산하거든요
9월말퇴사인데 월급을 보통 10일준다그러면 10/10일 이후로 문의해보세요
아하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근무시작일이 다음달이라 퇴사 처리 후에 문의하면 될 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