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노회군경부 2023성탄 자역 군부대 장병 위문
장병들의 사기진작과 사고를 예방하고 건강하고 명랑한 병영생활 조성을 위해
본 노회 군경부(부장 전상호 목사, 상암 찬미교회)가 2023년 성탄을 맞아 지역 부대를 방문 장병들을 위해 기도하고 위문 물품을 전달하는 등의 활동을 펼쳤다. 국토방위에 헌신하고 있는 군부대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 장병들을 위로하고 돌아왔다.
대민지원은 물론 산불발생 등의 재난사고 및 지역의 각종행사 시 인력지원 등 민관군이 함께 하는 지역봉사자로서 역할을 다하고 있다. 이번 위문으로 오직 하나님을 사랑하고 장병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더욱 돈독하게 되기를 위해 기도했다. 지역주민과 군부대가 각자 본연의 일에 충실하면서도 서로를 배려하는 분위기가 조성되는 계기가 되기가 되었다.
장병의 복음화를 위해 장병전도와 진중세례 및 정착을 위하고 믿음성 장을 위해 양육을 돕는 등 기독 장병들과 함께 선한 사마리아 인이 되어 장병들의 사기진작과 사고를 예방하고 건강하고 명랑한 병영생활 조성을 위해 교단과 교파를 초월해 지역 교회와 목회자들과 신앙전력화와 함께 군 선교를 위해 진력하고 있다.
교계 및 교회들이 지역 군부대 장병들과 평화통일이 앞당겨지기를 위해 기도하면서 기회가 있을 때마다 위문행사를 펼쳐야 할 것이다. 조찬기도회, 순회헌신예배, 진중세례식, 야전부대 위문, 격 오지 초소방문 및 위문, 사랑의 온 차 모금 및 전달이 계속되기를 바라고 있다. /사진=전상호 목사, 글=정우평 목사, 010-2279-8728【교계소식】문서선교후원계좌 우체국 500314-02-264196 정우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