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4세이고, 탈모는 M자 탈모가 진행중이고, 정수리 부분도 원형탈모처럼 많이 빠진 상태네요.
인천에 거주하고 있는데, 인천의 버스터미널 근처에 있는 테마클리닉이라는 곳에서 유니페시아를 처방받아 복용하고 있습니다.
이 클리닉을 방문했을때, 다음과 같은 처방을 받은 바 있습니다.
1. 유니페시아를 매일 복용할 것.
2. 트리코민 샴푸와 스프레이를 아침에 사용할 것.
3. 저녁에는 미녹시딜을 사용할 것.
이런 처방이 일반적인 건가요?
이러한 처방대로 한지 대략 6개월은 넘은 것 같은데, 차도가 있기는 커녕 더 심해져가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10주 코스로 되어 있는 관리코스(180만원)을 받아보라고 계속 종용하더니, 이제는 500만원이 넘는다는 모발이식을 하라고 하네요.
클리닉을 다녀보신 다른 분들의 경험이 궁금합니다.
첫댓글 전 지금병언클리닉 다니는데요..오늘 3차받았고요...선새님이 아침엔 볼빅제품저녁엔 미녹시딜 사용하라고 하시데요 오늘 현미경으로 머리보여주시는데..머리가 좀 낳다고 하시네요...육안으론 안보이는데...암튼기쁘데요... 근데 10주에 180이면 넘 비싼거 아닌가요?
일반적인 처방입니다. 거의 전형적인 처방인데 이 처방대로 하면 어느정도 효과를 보긴 봅니다. 6개월 이상 지나셨는데 아무 차도가 없다면 약도 효과를 못 내는 거고 미녹시딜도 효과를 못 내는 상황이네요. 트리코민도 마찬가지구요.. 나쁜 처방은 아니니 계속 하시되 몸 자체가 건강해 질 수 있는 다른 치료법도 같이 해주셔야 할 거 같네요..좋은 결과 있으셨음 하는 바램입니다. 기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