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중 형태 |
베어링 종류 |
축 경 |
축방향 이동여부 하중의 크기 |
공 차 |
내륜에 일점 하중 |
볼, 로울러 및 |
전치수 |
내륜을 헐거운 끼워맞춤한 유동측 |
g6 (g5) |
내륜으로 조정하는 앵귤러 콘택트 |
h6 (j6) | |||
내륜에 전주위 하중 |
볼 베어링 |
40㎜ 이하 |
중간 하중 |
j6 (j5) |
100㎜ 이하 |
저 하중 |
j6 (j5) | ||
중간 및 고하중 |
k6 (k5) | |||
200㎜ 이하 |
저 하중 |
k6 (k5) | ||
중간 및 고하중 |
m6 (m5) | |||
20㎜ 초과 |
중간 하중 |
m6 (m5) | ||
고 하중, 충격 |
n6 (n5) | |||
로울러 및 니이들 |
60㎜ 이하 |
저 하중 |
j6 (j5) | |
중간 및 고하중 |
k6 (k5) | |||
200㎜ 이하 |
저 하중 |
k6 (k5) | ||
중간 하중 |
m6 (m5) | |||
고 하중 |
n6 (n5) | |||
500㎜ 이하 |
중간 하중 |
m6 (n6) | ||
고 하중, 충격 |
p6 | |||
500㎜ 초과 |
중간 하중 |
n6 (p6) | ||
고 하중 |
p6 |
하중 형태 |
베어링 종류 |
축 경 |
작동 조건 |
공 차 |
|
스러스트 볼 베어링 |
전 치수 |
|
j6 |
스러스트 볼 베어링, 복식 |
전 치수 |
|
k6 | |
원통 로울러 스러스트 베어링 또는 |
전 치수 |
|
h6 (j6) | |
트랙 와셔나 스러스트 와셔 있는 스러스트 |
전 치수 |
|
h10 | |
스러스트 원통 로울러와 케이지의 |
전 치수 |
|
h8 | |
복합 하중 |
스페리컬 로울러 스러스트 베어링 |
전 치수 |
샤프트 와셔에 |
j6 |
200㎜ 이하 |
샤프트 와셔에 |
j6 (k6) | ||
200㎜ 초과 |
k6 (m6) |
하중 형태 | 베어링의 종류 | 작동 조건 | 공 차 |
축 방향 하중 | 스러스트 볼베어링 | 표준 회전 정도 높은 회전 정도 | E8 H6 |
원통 로울러 스러스트 베어링 또는 하우징 와셔 있는 스러스트 니이들 로울러와 케이지의 결합체 | H7 (K7) | ||
트랙 와셔와 스러스트 와셔 있는 스러스트 원통 로울러와 케이지의 결합체 또는 스러스트 니이들 로울러와 케이지의 결합체 | H11 | ||
스러스트 원통 로울러와 케이지의 결합체 또는 스러스트 니이들 로울러와 케이지의 결합체 | H10 | ||
스페리컬 로울러 스러스트 베어링 | 중간 하중 고 하중 | E8 G7 | |
복합하중 하우징 와셔에 일점하중 |
스페리컬 로울러 스러스트 베어링 | H7 | |
복합하중 하우징 와셔에 전주위 하중 |
스페리컬 로울러 스러스트 베어링 | K7 |
첫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