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가는나그네

풍경과여행 스크랩 태국푸켓
최광현 추천 0 조회 47 12.04.21 15:41 댓글 0

2012년 3월6일 고등학교 동창 친구들 하고 12시에 인천공항 으로 출발을 합니다 중국 일본 싱가포로 필리핀에

이어 태국푸켓 5번째 해외로 나간다 내심 기대가 되며 장도에 오른다

출발에 앞서 한장을

인천공항가는중 여의도63빌딩을 한장을 담으며

원주출발 12시에 출발하여 인천공항에 그나마 차가 밀리지 안아 2시17분에 도착을 합니다

4시10분에 하나투어에 미팅이 예약이 되어있어 잠시 울산 천안 성남에서 올라오는 친구들을 3시에 다들만나

오늘 여행 스케치를 그려보며 이야기꽃을 피운다

홍콩에서 오신 관광객들을 한장을

잠시 시간네어 걸그룹 공연도 구경하고 바니 뭐라고 하는데 까먹었다

중요한 행사인데 기자와 방송국에서 촬영도 하고

언쪽에서 4번째 한국관광공사 사장도 보이네요

인천공항 식당물가가 비싸서 롯데리아에서 햄버거 세트로 요기를 합니다

본인도 한장을

4시10분 하나투어팀 하고 미팅을 한후 4시20분 비행기 탑승권을 받고 수하물을 붇힙니다

총 10명 필히 소주팩 5개 지참이다 현지에서는 소주가12불이다 총 50개 가지고 나간다

잠시 10분을 기다리며 수하물에 이상이 있나 대기를 합니다

모든 출국 심사를 마치고 면세구역으로 들어왔습니다

공항풍경

공항 흡연실 백인 흑인 황색인 아무리 환풍기를 돌려도 질식일보전이다  그냥 나온다

l

한국여성과 외국여성이 많이들 유심히보며 사진을 찍는다 명품 가방 같다

맨앞에 우리를 태우고갈 푸켓행 대한항공기를 한장을 담으며

우리 비행기를 다시 한장을

푸켓을 같이가는 외국인 꼬마들 귀엽네요

비행시간6시간40분 동안 담배를 못필것 같아 흡연실 에서 한대를 피우다 사진속에

꼬마 눈에서 빨간광채가 흐미 무섭네 아이 부모는 흡연실에서 맞담배질을 하고 ㅋㅋ 되게 웃깁니다

비행기 탑승이 시작을 하고

ㅎㅎ 탑승 완료 이제 푸켓에 갑니다

와인에 기내식을 맛있게 먹습니다

ㅋㅋ 맥주를 3번 시켜 먹으며 잠을 잡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