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웅진 코웨이 비대를 몇년전에 하나 샀었어요.
랜탈도 귀찬고해서 타사에서 20만원 할때 그래도 이름있는제품이니까 70만원대 확^^
그런데 고장이 났어요..
A/S신청하니 랜탈이 아니라 구입제품이라 출장비 달라고 하네요
고쳐주고 달라면 괜찮은디..
부품이 없어서 못고친다고 하면서 출장비 달라고..
성질이 나도 다른것으로 바꾸지 하면서 참았는디..
사무실 정수기가 랜탈이 끝나고 승계를 해달라고 연락이 오더라구요..
그래서 이 비대에 대하여 어려움 이야기 했더니만..
요지경입니다..
어찌 어찌해서 수리를 해주고 갔어요..비용은 출장비 7500원에 수리비 80,500원
수리후 한달이 지났을꺼에요 몇번 에러가 나더니..이젠 완전 에러가 나서 못쓰게 되었네요..
그래서 다시 A/S연락을 했는데..
다시 출장비 내야만 한다네요.
똑 같은 고장인데 왜 출장비와 수리비를 다시 내어야 하는냐고 반문을 했더니..
수리후 한달이 지나면 안된다고 하네요
이런 악법이 어디 있어요..
그런 악법이 있는줄 알았으면...
수리후 몇번 에러가 났을때 바로 연락해야 되는데.. 이제 내 잘못인가 봐유...
웅진 코웨이 사용하시는분들..참고하셔요..
지는 오늘부로 짜증이 나서 랜탈이고 뭐고 확 취소요청을 했어요..
랜탈 승계도 지들 맘대로 전화한통으로 승계를 했네요..
비대 때문에 불만이 많아서..방문하셔서 날짜를 재 설정해서 계약하세요 했는데도..
갑자기 랜탈 점검나와서는
그 전화로 통보가 되었다고 하네요
사소한 것에서 이거 열나게 하네요..아 짜증나..
첫댓글 열받으셨겠습니다. ㅋㅋㅋ
정말이지 기가차네요. 씩씩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