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 SDA 남은 교회관 논리의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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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님의 글로 발췌하여 참조하여 설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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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요일 휴업령(Sun Day Law)
을 내려 짐승의 표를 강요하는 때가 올 것이다.
그 때에 마지막 세 천사의 기별이 늦은비를 힘입어 더 힘 있게 전파되고
많은 천주교, 개신교에서 하나님의 백성인 이들이 넘어올 것이며
지금 뜨듯 미지근하여 제자리에서 떨어쟈 나간
SDA라는 이들의 자리를 대신 채울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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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안녕하십니까
올리신 말씀이 대부분 맞는 말씀입니다만
따지려는것이 아니라 ,,,
위의 일부분에서 더 구체적으로 한번 살펴본다면
사단이 왜 일요일 휴업령을 왜 내리겠느냐 ?,,,,라는 것입니다
"시점과 이유"를 생각해 보자는 것이지요
좀더 가만 있으면 기성SDA교회마저도 미지근한 것이 가중되어
다 자기 손안에 놀게 될 것인데 구지 소위 잠자고 있는 성도들을
깨워서 그러므로 그들이 준비하게 될 것인데 앞당겨 내릴 필요가
있겠느냐 ?,,,,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일요일휴업령을 기다리는 무리가 되어서는
안되겠지요
SDA 성도들이 졸고있는데 사단이 먼저 나서서 휴업령을 내리고
설치게 되면 성도들이 깨어서 회개하여 늦은비를 구할것이고
그러면 능력을 받아 완전히 잠든 모든 개신교인들 마저
깨우치게 할 것인데,,,
그러므로 사단도 스스로 자기 때를 더욱 빨리 단축할 필요있겠느냐?,,
,라는 관점을 한번 우리가 생각할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사단은 교회가 개혁을 해 나가고 헌신과 사랑으로 연합하는 일이
있지않으면
결코 분노하지 않고 우리가 자고 있는데도 그 기별과 실체적 활동을
막으려고 먼저 나서지않는 다는 것이지요
그리고 교회가 미지근하고 비정결과 충성치못한 무리가 외치는 것은
겁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도 그런단체를 사용치 않을것이고요
그리고 기성SDA는 계18장의 기별을 더욱 바르게 교리(진리)적
이해를 깨닫지 못한 상태에서는 사실상 같은 18장에서의 선물인
계18:4절의 늦은비능력을 받지도, 받을 수도 없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향후 받을 계18:4절의 늦은비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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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18장의 참된 기별을 교단적으로 이해하고 가르치며 , 진심으로
받아들인 무리가 ,,즉 믿음으로 말미암는 의기별의 경륜적 진리를
교단적으로도 거절하지도 않았고 또 그 기별의 진정한 요구인
개혁운동을 하는 무리가 받게 되는 선물이요, 은혜이기 때문입니다
계18:1절과 18:4절은 같은 계18장으로 연결되어있는 사업입니다
현재 기성SDA에서의 큰 오류적 가르침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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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조건 1844년이후부터 150년이상 남은 교회로서의 실제 자격에
변화가 하늘에서도 지금까지 없었고 그래서 이 교회안에
붙어있으면 되고, 무조건 분리되면 이단으로 떨어져 나가는 것으로
성도들에게 그동안 오래동안 못이 박히도록 가르치는
것인데,,,, 이것은 연구해 보면 매우 잘못된 것으로 스스로 속이고
속고 있다는 것입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1)SDA진리"에서 누구든지 분리하면 이단이 되는 것이 맞지만 ,
(개혁운동교회의 분리는 이문제의 분리가 아님)
2)SDA진리를 가지고도 율법을 낮추고 명목상이 된 교회"에서
분리하는 것은 지극히 성경적이라는 것이지요
개혁운동교회가 분리 조직된 것은 2)번의 입장이라는 것입니다
현SDA는 2)번의 상태라는 것입니다
이런 때는 분리하는 것이 하나님의 뜻이라는 것입니다
이때의 분리는 정상적인 분리라는 것이지요
많은 SDA성도님들께서 이것을 구별 못하거나 , 이렇게 이해
안 하려는 것이 잘못입니다
(그들의 사역자들의 가르침에만 무조건 국한시키려고 하지요)
늦은비는 아무리 SDA진리를 가졌던 단체라고 하더라도...
초기에 택한 백성이였다고 하더라도.....
끝에 와서
내부적으로 세속이 현저하게 침투해 있고 지성소에서 요구하셨던
그분의 표준에 현저히 못미치며 미지근하고 진리도 혼합된
그런 상태의 SDA단체에게는,,,
결코 늦은 비를 부어주지 않는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현재의 SDA는 화잇여사의 당시의 SDA표준 상태교회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세속되어도 괜찮거나 따지지 않고 교회안에 그저 붙어만 있으면
계속 진리교회가 된다면,, 우리가 구지 예언의 신의 말씀대로 끝까지
열렬히 순종할 필요가 없을 것이고 승리의 삶을 연합하여
살 필요가 없지 않을 까요.....적당히 살아내면 되지 않겠습니까)
그러면 1844년에도 진실한 성도들이 개신교 그 안에 항상 있었는데
그 상태로 계속 키워가면서 일요일휴업령때 가서야 분리시키면 되지,
왜 또 구지 그들이 오해받고 욕먹어 가며 기별을 보내고 그들 형제들에게
분리시켜서 시대마다 따로 인도하려 하실까요.....
다시 정리해 말하면
현재 기성안식일 교회에서 가르치는 대로
교회안에서 이대로 있다가 일요일휴업령이 오면
핍박에 의해 그제사 교회 안에 두무리로 분리가 되고
큰 무리는 떨어져 나가고 적은 무리만 남게 된다! ,,,고
하는 것은, 부분적으로는 맞는 말이지만
알고보면 사단이 좋아하는 겉핣기식?의 논리라고
저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기성SDA교회는 지성소의 진리로
승리한 교회로서 인정받고
최종 인침받는 교회로서의 자격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일요일 법령때 타협한 교회가 된 상태이라는 것입니다
대부분이 떨어져나간 교회는 타협된 교회의 모습입니다
또 타협한 무리는 결코 교회를 나가지 않고 도리어 주도하고 큰 무리로
그안에서 남아있는 것이 공통점입니다
1844년이후 개신교들을 보십시요
기별거절한 큰무리들이 주축으로 안에서 그대로 형성되어있지 않습니까
(이상태는 영적으로 말하면 큰무리 그들은 하나님의 교회에서
떨어져나간 상태라는 것입니다)
남은교회는 대부분이 승리하고 정결케된 무리가 되어야 하고
그런무리로서 늦은비를 주게되어있는 교회적 은혜이기 때문입니다
개인은 물론 , 당연히 교회적 시험도 같이 하고 있기 때문이고
그래서 교회도 완전하게 되어야 합니다
교회시대에는 교회이름을 걸고 사단과 싸우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사단은 끝까지 속지않는 소수의 "미운 종교단체"
(개혁운동교회-필자주)와 싸우려고 하고 있는 것입니다
옛날에는 몰라도 향후에는 기성SDA단체와 싸우는것이 아닙니다
이미 SDA는 교단적으로 대부분 공략당했기 때문이랄까요,,,,
(타락한 모습이 세계적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
그러므로
남은교회의 길은 현재 SDA교단처럼 혼합된 상태로 그 안에서
개혁하게되는 것이 아니고,대부분적으로 그렇게 될수도 없으며
또 갑자기 개혁운동을 하는 것도 아니며
이미 옛부터 셋째천사는 알곡을 수시로
따로 분리하며 곡간에 모으고있으며 늦은비 아래에서는
최종적으로 개신교에서도 모으는 시기라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개혁은 단시일에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며
천사는 (개혁운동하는 ) 항상 한 백성을 인도하기 때문입니다
교회안에 누가 봐도 세속이 많고 논리가 혼합되는 그런교회(SDA)가
남은교회로서 빛된 등대역할 되는 것이 아니라
따로 분리되어 개혁의 길을 착실히 걷는 어느 SDA교단(개혁운동 )이
이 땅에서 지금도 빛된 역할을 하고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교회에게 주신 세천사기별은 결코 어떤 이론이 아닙니다
SDA,가 제때에 그것을 받아 들였다면 오늘날의 기성SDA교단의 모습처럼
세속화 되어 가는 것이 그 놀라운 영광의 기별의 실체가 아니지요
(한번 진지하게 생각해 봅시다)
누가 봐도 현재의 기성SDA는
지식과 재력과 외형만 가진 SDA이지 , 성경과 예언의 신에서
말하고 있는 그런 남은 무리의 특징과는 아무래도
거리가 멀기 때문입니다
어느 충성스러운 지역 SDA교회나,
신실한 어느 개인만 자꾸 보고 우리가 아직도 남은교회다! 라고
하시면 안됩니다 물론 기성SDA안에도 신실한 분이 당연히 있지요
그럼 장로교도 그안에 부분적으로 신실한 성도가 많이 있다고,,,,
그것만 보고 그교단이 남은교회가 된다고 하지 않겠지요?
(비난한다고만 생각지 마시길 제발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께서 이렇게 보이지 않고 있다면 지성소의 요구와 능력을
망각했거나 ,부정하기 때문이거나, 소위 팔이 안으로 굽듯 ,,,
자신의 교회를 사랑으로 합리화 해주려는 마음이 생겼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결론적으로
초기 1844년이후에서는 기성SDA가 분명히 남은 교회로 등장했으나
이제 2000년대에 들어 와서는 이제 그들의 후손이 즉
깨어있는 무리 -기드온의 300명의 용사들의 상징 교회가 되지 않고
미지근하게 명목상의 재림교회가 되므로 이제는
다른 SDA무리 즉 소수의 SDA개혁운동교회가 구속의 경륜의
마지막 섭리적 사업을 마무리 할 것입니다
이것이 지성소에 들어와서 변경된 하나님의 섭리라는것을
이해해보시길 빕니다
참고구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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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증언 133)
그분께서는 세상과 일치된 한 백성을 찾으시고, 그 백성들을 당신
스스로 정결케 하신 당신의 백성으로 인정하실 것인가?
아, 결코 그렇지 않다. 그분께서는 정결하고 거룩한 사람들 외에는
아무도 당신의 백성으로 인정하지 않으실 것이다. 고난을 통하여
정결해지고 희게 된 사람들, 스스로를 세상과 분리시켜 거기에
물들지 않도록 보존한 사람들을 그분께서는 당신의 백성으로
소유하실 것이다.
*******
(세째천사의기별 ;p.98 -존스)
“그러나 저들의 손에서 표준을 떨어뜨리면 주께서는
신실하고 충성스러운 다른 자들을 일으키실 것이다“”
*****
(원고, 1900. 78)
만일 교인들이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맡기신 분야의 사업을
행하지 않으면 건강개혁운동은 그들과 관계없이 추진될것이며
하나님께서 촛대를 그 자리에서 옮기셨다는 것이
나타날 것이다“
***
그래서 1914년의 자기 백성 SDA를 큰 시험하신 이후,
그들이 더이상 율법을 높이 들지 못하게 되어 버리자 ,
할수없이 또 다른 무리를 조직하게 하여 이 사업을 맡기셨던 것입니다
그래서 그후 1925년에 대총회 조직된 개혁운동교단은
(개혁운동교단은 <다른 진리를 가진 교회> 아니라 ,< SDA 진리를
가진 다른 교회>라는 것을 잘 이해하십시오)
증언에 여러 곳에 보면
지성소안에서도 진리대로 살지 못하고 기별을 거절하게되거나
충성스러운 백성이 되지 못하면 촛대를 옮긴다는 것이 하나님의
방침이기 때문입니다
개혁운동교단은 소위 8째교회가 아니라
7째교회 의 “다른 무리“인 것을 이해하십시오
지성소안에서 기초가 세천사기별이 아닌 다른 진리를 가진
교회는, 소위 8째교회"가 되겠지요
8째교회라는 말의 뜻은,SDA와 다른 기초 교리를 가진 교회를 말할 때
그런 교회가 조직될 때는 그렇게도 부를 수는 있는 것입니다
(참고 예: 박명호(한농) 파)
말세가 다가갈수록 오해는 하나씩 풀려져야 합니다
많은 분들이 기존 고정관념이 있어서
이렇게 이해 안하실 것으로 봅니다만
그렇다면 그동안 여러분들께서 가지신 교회관의 흐름 논리로,
교회가 무언가 향상이 안되어 왔고 그래도 타락해 왔다면
이제 한번쯤 기존교회의 그 흐름논리를 부정하고 그 논리가
잘못된 것이 아닐까?,,,한번 생각해 보시길 부탁드립니다
개혁은 기존 사상도 변화해 보려는 것이 진정한 개혁정신이 아닐까요
진정한 개혁은, 더디고 졸수는 있으나 , 오늘날의 기성 SDA처럼 세계적으로
현저히 타락해온 교단이 되는식으로는 결코 될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남은교회는 결점이 있는 교회는 얼마든지 있을수 있으나
현저히 세속화되는 교회는 있을수 없는 것입니다
1)교회가 결점이 있어 부족한 것과, 2)현저히 세속화되는 것과는
분명히 다른 차원입니다
1)번의 경우는, 그래도 부족한교회가 끝까지 하나님께서 관심의 대상이 되지만 ,
교회가 2)번의 경우가 된다면 ,하나님의 은혜가 떠나고 천사들이 알곡을
따로 분리한다는 것이 시대마다 공통점이라는 것입니다
저가 볼때는 오늘날의 기성SDA는 2)번의 경우가 되었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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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비록 외면당하고 욕을 먹는 일이 있더라도
바른 구속의 섭리들이 바르게 이해될수 있기를 빌고 싶습니다
위와 같이 이렇게도 한번 융통성을 살려 생각해보시지 않으시렵니까
저희 개혁운동 가르침을 믿으면 어떤 손해보는것이 있을까요.....
무엇이 겁이 난다고 보십니까....
지금도 우리에게도 또 깨달아야할 것이 있다고 겸손하게
검토하시려는 모든 분들에게 이 글을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