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익산의 악몽을 떨쳐내며 익산에서도 우승을 맛보게 해준
블펄 선수들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그래서인지 익산대회 때 후원아이템들이 많았네요.
잊어 버릴까봐 지금 생각나는대로 다 적어 드리겠습니다.
한결같은 마음으로 봉화에서 달려오는 미자언니의 씨없는 청포도(?) 감솨드립니다.
천안휴게소 우승 2차 뒤풀이에 핫바와 핫도그 제공해주신 황코치님 감솨드립니다.
호두과자 노래들을 불렀는데 각 차별로 호두과자 한박스씩 제공해주신 주영언니 감솨드립니다.
센스있게 목 메이지 않게 노란 장바구니로 음료수 배달해주신 경순언니,마리언니,난영언니 감솨드립니다.
진미와 곽감독 덕분에 맥주도 잘 마시고 소주도 잘 마시고 나눠갔습니다.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땜시 배보다 배꼽이 더 컸던 총무의 배스킨 라빈스 아이수꾸림ㅋㅋ감사!(이건 작게 써야지)
그리고 무엇보다도 익산대회 2주동안..먼거리임에도 불구하고 선수들을 잘 데려다 주셨던
운짱님들!!(주영언니, 영애언니, 선미언니, 난영언니, 진미, 성구쌤, 미자언니)
차 제공과 운전하신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주영언니 지못미입니다 ㅠㅠ
(말씀드린대로 운짱님들은 각 차에 타고 계신 선수들께서 챙겨주시길 바랍니다ㅋ)
서로서로 돕고 응원하는 모습이 너무 좋았구요...
우리는 언제나 즐거운 팀이니까 항상 서로를 격려하며 즐기는 야구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후원들은 언제든지 총무로써 넙죽받아들일 터이니 무한후원부탁드리구요ㅋㅋ.
피로들 잘 풀리게 몸 건강 잘 챙기시고 다음엔 의견을 반영하여 `제로정` 준비해놓겠습니다.
다음번 군산에서도 단합된 모습으로 좋은결과 얻어서 그랜드 슬램 달성해요!!!!
블랙펄스 화이팅!!!!
첫댓글 혹시라도 후원 내용 빠진 내용있으면 댓글 부탁드려요 수정할께요^^
회사컴으로썼더니.핸드폰으로 수정이 안되네용..낼 수정할께요..ㅋㅋㅋ
역쉬 총무^^ 하이트 존으로 우리의 입을 즐겁게 해준 선수는 곽대이 감독과 허진미 선수입니다ㅋㅋ 덕분에 잘~~마셨습니다 감솨!!
소주는 누구의 덕인가요??
진미였던거 같은데.... 암튼 대이랑 진미는 맞는데 누가 소주고 누가 맥주인지는 ㅠㅜ
후원 빵빵하네요~ 항상 감사드립니다(__)
아이고..정말 감사드리는데요. 음료수는 공식대회 첫 안타 치시고 쓰러져 계셨던 큰 웃음주신 질주본능 200km 분과, 긴 생머리에 빨간 볼터치를 하시는 완전 한국사람 다 된 분하고 공동으로 내었습니다. ㅎㅎㅎ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완전 빠른 200km/h 님과 토종한쿸사람 두분께 무한 감솨 드립니다!!!!!!
아 그렇군요..수정해야겠네..다들 티를 안내셔서ㅋ
질주본능 200km~ㅋㅋㅋ
총무님의 보이지 않는 노력이 더 고맙게 느껴지는 건 당근이겠지요??? 수고하셨어요~~^^
총무님의 완벽한 살림살이에 감사드리며...... 눈튀어나온 모자로 항상 뒤를 감시하시고 계셔서.... 칭찬도 몬하겠네....
ㅋㅋㅋㅋㅋㅋㅋ 눈튀어나온 모자 ㅋㅋㅋㅋ
ㅋㅋ눈뒤에달린거 맨날써야겠군요
무조건 잘 마시고, 잘 먹고, 챙겨준것, 안 챙겨줘도 알아서 챙겨온거...무한감사드립니다.
넘좋아! 숙식 제공, 세탁도 해주공~~ㅋㅋㅋ 맑은 공기도 마시게해주고... 다들 감사합니다
고생하신 총무님 이하 많은 후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맛있는거 많이 먹구, 자구 즐거운 대회였습니다.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