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온수매트의 정보교환 카페 원문보기 글쓴이: 고명원
저도 대진하우징 온수매트 관련... 전화 2-3번 및 웹 메일로 글을 띄우고,
안되겠다 싶어서... 저의 글을 등기로 보냈는데... 보낸 그 다음날 오후 4시경 전화가 옵니다.
새로운 제품으로 보일러를 보내주겠다고...( 무동력 보일러가 아닌.. 수동식 온수 보일러...)
제 글을 올립니다. 참고가 되신다면 좋겠습니다. 등기로 보낸 내용입니다.
안녕하십니까? 대전 동구 용전동에 거주하는 고 명원 입니다.(010-0000-0000)
* 10월 15일경 아침에....
" 실시간 상담 "으로 보일러 a/s건에 대한 문의를 한후...
회사에 가서... 우체국 택배로 보일러를 배송하였고...
2틀 후에...(10월 17일 또는 18일)
대진하우징(하남공장)에서 택배를 수령하였다고 하는...
우체국 택배의 문자메시지를 받았습니다.
10월 18일경.... 귀사에서.... 보일러 a/s건에 대한 확인전화가 와서...
10월 15일경 택배로 발송하였고,
10월 17일 또는 18일에 택배를 수령하였다는 우체국택배 문자메세지를 받았다고...
여성 상담원과 전화로 통화하였습니다.
* 시간이 흘러...
10월 29일 오전에... 1688-5211로 전화를 하여... (하남공장)
보일러 a/s건에 대한 문의를 하니...
여성 상담원께서.... 성명, 연락처를 말해달라고 하여 말해주고....
“ 11월 3일에 보일러를 받아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라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 금일(11월 4일).... 09시 32분에.... 1688-5211은 통화중이었습니다.
1688-1383으로 전화를 하여... (본사) 보일러 a/s건에 대한 문의를 하니...
여성 상담원께서.... 성명, 연락처를 말해달라고 하여 말해주니....
" a/s 접수 확인하여...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라는 답변을 듣고,
" 확실히 전화를 주시는 겁니까? "라고 물었더니...
" 바로 확인하고 전화 드리겠습니다. "라는 답변을 듣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 지금 시간... 11시 10분...
" 전화 연락 "이 없네요.
1. 귀사의 " 바로 "라는 시간의 개념은 어느정도 입니까?
- " 바로 연락을 준다 "라는 시간 개념은... 10-20분 정도 인가요...?
1시간 인가요...? 2-3시간 인가요?
* 과거에 " 바로 연락을 준다. "라는 말에 의하여....
엄청나게 당해본 기억이 있습니다.
보통 2-3일 걸리더군요. 2-3일 후에 제가 전화를 해야만 했습니다.
- 귀사는 언제 연락을 주시렵니까?
저의 기다림/인내심에 문제가 있는 것일까요?
2. 인터넷에 대진하우징의 불만건수가 몇 건 있던데....
귀사에 대한 불만에 대한 글에 대하여..... 저도 많은 공감을 합니다.
3. 귀사의 직원들이... 지금도 하남의 공장에서....
땀흘려 일하고 있다고요?
그러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의 입장에서....
a/s신청 및 불만을 제기하는 고객들은....
지금 ... 한가한 상태일까요?
너무나 한가하여... 할 일이 없어서....
인터넷에 글 올리고, a/s에 대한 전화질이나 하는....
무지막지, 파렴치한들 일까요?
4. 제품 구매한 고객들도....
현재, 가족들과 먹고 살려고,,,, 땀흘리며 일하고 있으며,
그 땀흘리며 일하여 번 돈으로... 20만원에 가까운 돈을 내고 ...
귀사의 홍보에 따른... 설득력에 의하여.... 제품을 구매한 분들입니다.
귀사의 직원분들만 땀흘리며 일하시는 분들이고...
고객들은... 땀흘리며 일을 안하는 고객들인가요?
5. 2007년 10월 귀사의 제품 구매를 한 후...
같은 집에 거주하는 분에게.... 10월에...
귀사의 제품을 홍보/추천하여... 구매하게 되었는데...
귀사의 새 제품을 받아본 분이....
매트 보일러를 가동하고 20-30분 내에....
보일러가 물이 새고, 고장인거 같아서....
반품하고, 다른 새 보일러를 받아서 사용하고 계십니다.
6. 2007년 생산된 귀사의 보일러에.... 불량건수가 꽤나 있는듯 합니다.
" 자발적 리콜 "을 해야하는 상황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7. 그리고,
제품 구매후... 처음으로... 매트에 15일에서.... 30일 가량 누워 잠을 자다보니...
매트의 " 엉덩이, 등 "의 접촉부분이.... 눌려서....
잠을 자는 도중이나.... 잠을 자고 일어나면.... 허리가 많이 아픕니다.
매트가 스폰지 기능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스폰지위에 물건을 올려놓으면.... 눌렸다가...
물건을 치워버리면.... 스폰지가 원상태로 복구하려는 성질이라도 있지만...
귀사의 매트는... 눌린 상태 그대로 이며....
눌린 부분의 상태는....
압축될 수 있는 최대한의 상태로 압축되려고만 하는 성질이 있는 것 같습니다.
스폰지 위에서.... 주무셔보셨습니까?(37mm의 스폰지?)
매트의 눌린 부분은.... 매트의 원단을..... 손으로 만져보면....
보일러 배관이 만져집니다.
이러한 제품이....
오랜기간(10년 이상)... 연구하고, 검증을 하여 생산한 제품인지...
의문이 갑니다.
참고로... 제 몸무게는... 75Kg정도 입니다.
그래서 나름의 처방으로....
엉덩이와 등 부분에... 눌린 부분만큼의 수건을 깔아서... 사용하다가...
새벽 2시경... 보일러가 멈추어... 보일러 a/s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8. 지금 시각. 11시 30분 입니다. a/s문의한지 2시간 경과하였습니다.
9. 모두들 땀흘리며 수고하시는 분들인데....
귀사에서 생산한 제품은 획기적이며, 훌륭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매트의 결점부분을 확실히.... 보완하시고,
보일러에서도 결점이 나오지 않는...
무결점에 가까운 제품을 생산 및 공급과 판매를 하셨으면 합니다.
10. 농담으로...
보일러(온도조절기)가... 독일산이라서....
보일러가.... 배타고... 비행기타고.... 독일까지 다녀오느라고...
A/S기간이 길어지는 것이며,,,,
길어진 a/s기간에 대하여....
전화상담, a/s, 제품생산이 분리가 되어 상호 협력이 안되는 상태라서....
답변도 없고.....
음해하는 사람이 있다고 하여....
귀사 및 귀사의 제품에 대한....
국가에 신변보호 차원의 고발을 해 놓은 것이며,
자랑스러움인지... 방어적인지....
인터넷 여기저기에 공개적으로 홍보를 하시는 것입니까?
이러한 형태로 오리발만 내미는 책임 회피 및 전가하는 태도를...
계속 취하고 계시는 것입니까?
대진하우징 홈페이지에.....
10월 30일까지 a/s를 확실히 보장해준다면서... 어찌된 것일까요?
그 동안... 매트 가동을 못하므로... 추위에 어찌 대응을 해야 할까요?
11. 답변이 올지 안올지는 모르겠으나,
보일러를 주든 말든.... 내가 못사는 것도 아니고...
저의 글을 복사해서.... 인터넷에 올립니다.
제가 겪은 일이며, 같은 집에 사시는 분도 아는 내용이기에....
다른 고객들도 알아야 하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12. 198,000원에 산 제품(2007년 10월)을...
2007년에 구매하여.... 몇 개월(6개월 정도) 사용하고 버려야 하는 걸까요?
13. A/S신청한 보일러는 저의 재산입니다.
저의 재산에 대한 관심과 알아야 할 권리를 아십니까?
귀사 및 귀사의 사원들은....
귀사 및 귀사의 재산에 대하여.... 어떻게 하고 계십니까?
저의 재산에 대하여... 무응답 및 회피로 일관하시렵니까?
marine48@naver.com <marine48@naver.com>
대진하우징 웹 메일로도 11월 4일 11시 58분에 위 내용을 메일로 보냈습니다.
아직 대진하우징에서... 저에게 소식이 없길래....
위 내용을 “ 우편으로 보내야겠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시간... 15시 15분. 아직 소식 없음.
첫댓글 보일러 수리만 4번째 입니다.
저는 2008년 11월에 부모님께 사드렸는데, 벌써 한차례 교환을 했습니다. 보일러와 매트를 연결하는 호스가 갑자기 툭 소리내며 터졌거든요. 그런데 교환을 한 것 마저 신정이후부터 툭툭툭하는 소음이 나는가 하면 지금은 아예 물이 끓어 넘치기까지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A/S 신청을 일주일전에 했고, 아직까지 아무런 전화도 받지 못한 상태입니다. 답답한 맘에 서핑을 하다 이 카페를 알게 되었고, 대진하우징매트에 대한 글이 있어서 들어와 봤습니다. 제 딴에는 구입하기 전에 나름의 자료를 찾아본 후에 대징하우징온수매트를 구입한 것인데, 정말 속상하네요. 그들이 말하는 '신속한 조치'를 언제까지 기다려야 할지 !!
저두 아직 한달째 a/s못받고 있습니다. 공장은 통화도 안되고 판매처는 공장으로 하라고 미루고....미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