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경오의인연
 
 
 
카페 게시글
알림 6월 둘레길 걷기
염명호 추천 0 조회 9 26.06.18 20:23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6.19 06:21

    첫댓글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함께 못해 섭섭,
    어제 많이 걸어 떡이 됐네 ㅎㅎ
    땀 많이 흘리고 쉴때, 소금을 먹으면 조갈에 도움

  • 작성자 26.06.21 20:47

    밤에 비가 많이 왔어,비가 오면 농사짓는자네가 생각나,비를 기다리잖아 ㅎㅎ

    어제 오후 비 안맞았나?
    사진 있으면 보내주게 ,카페에 올릴려고

  • 작성자 26.06.21 20:49

    어제 내가 일이 있어,참석 못했어요,ㅡ옥낭

    그랬군,집사람 아픈거 아니길,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