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9 (금) 10:00, 3호선 경복궁역 1출구에서 만납니다
국궁으로 유명한 황학정, 사직단, 윤동주 시인의 시비가 있는 시인의 언덕을 거쳐 백사실계곡을 갑니다
백석동천 글자 암석 등 유적지 가득하고 맑은 물 흐르는
계곡을 거쳐 세검정 정자 옆 홍제천을 따라 홍제역까지
편한 길을 길게 걷습니다 ㅡ옥남
첫댓글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함께 못해 섭섭,어제 많이 걸어 떡이 됐네 ㅎㅎ땀 많이 흘리고 쉴때, 소금을 먹으면 조갈에 도움
밤에 비가 많이 왔어,비가 오면 농사짓는자네가 생각나,비를 기다리잖아 ㅎㅎ어제 오후 비 안맞았나?사진 있으면 보내주게 ,카페에 올릴려고
어제 내가 일이 있어,참석 못했어요,ㅡ옥낭그랬군,집사람 아픈거 아니길,
첫댓글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함께 못해 섭섭,
어제 많이 걸어 떡이 됐네 ㅎㅎ
땀 많이 흘리고 쉴때, 소금을 먹으면 조갈에 도움
밤에 비가 많이 왔어,비가 오면 농사짓는자네가 생각나,비를 기다리잖아 ㅎㅎ
어제 오후 비 안맞았나?
사진 있으면 보내주게 ,카페에 올릴려고
어제 내가 일이 있어,참석 못했어요,ㅡ옥낭
그랬군,집사람 아픈거 아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