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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머리말에서 사용한 용어들 Ancients of Days 에인션츠 업 데이즈, Creator Son 크리에이터 선, Master Spirits 매스터 스피리츠, mind 마인드, Supreme 수프림. ☞ personal과 연관된 용어들 : personal 퍼서널, personality 퍼서낼러티, personalization 퍼서널리제이션, personalized 퍼서널라이즈드, personalize 퍼서널라이즈. ☞ 28편에서 반복 사용된 용어들 . 무한한 영의 봉사자들 : Supernaphim 수퍼나핌, Seconaphim 세컨나핌, Tertiaphim (털시아핌), Omniaphim 엄니아핌, Solitary 살러태리 메신저들. . 용어설명. secoraphic 세커라픽 : superaphic의 무리를 supernaphim 수퍼나핌으로 표현할 때, secoraphic 무리들이 Seconaphim 세컨나핌이다. 2품 천사, 차상세라핌급 등으로 번역되고 있다. |
제 28 편
초우주의 봉사하는 영
. 유버르사의 어느 막강한 메신저
. 1934년
28:0.1 Supernaphim(수퍼나핌, 상천사 무리)은 중앙 우주의 천사 무리이고, 세라핌이 지역 우주의 천사 무리인 것처럼, seconaphim(세컨나핌, 2품 천사 무리)은 초우주에서 봉사하는 영이다. 신성(神性)의 정도와 최상의 잠재력에서, 이 반영 영들의 자손들은 세라핌 보다는 supernaphim과 훨씬 더 비슷하다. 그들은 혼자 초우주에서 일하지 않으며, 그들의 밝혀지지 않은 동료들이 후원하는 일거리들은 허다하고 아주 흥미롭다.
이 이야기에서 발표된 바와 같이, 초우주에서 봉사하는 영들은 다음 세 서열을 포함한다:
1. Seconaphim 세컨나핌.
2. Tertiaphim (털시아핌, 3품 천사).
3. Omniaphim (엄니아핌, 전천사)
28:0.6 마지막 두 서열은 필사자 진보의 상승하는 계획과 직접 관련되지 않으므로, seconaphim에 관하여 자세히 고려하기 전에, 먼저 그들에 대하여 간단히 이야기하기로 한다. 엄밀하게 말하면, tertiaphim 털시아핌이나 omniaphim 엄니아핌은 모두 초우주 영역 안에서 근무하지만, 그들은 초우주 출신의 봉사 영이 아니다.
1. Tertiaphim (털시아핌, 3품 천사)
28:1.1 이 높은 천사들은 초우주 본부에 기록되어 있으며, 지역 창조에서 근무하는데도, 그들은 지역 창조에서 태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엄밀히 따지면 그들 초우주 수도의 거주민들이다. Tertiaphim은 무한한 영의 자손이며, 1000명씩 무리를 지어 파라다이스에서 personalized 된다. 신성한 독창성이 있고 지극하게 다능한 이 하늘 존재들은 무한한 영이 하나님의 Creator Son들에게 주는 선물이다.
미가엘 아들이 파라다이스 부모 제도에서 떨어져 우주에서 공간의 모험을 떠날 준비가 될 때, 무한한 영은 이 동반하는 영, 1000명의 한 집단을 낳는다. 그리고 이 장엄한 tertiaphim은 이 Creator Son이 우주 조직의 모험을 시작할 때 동행한다.
우주를 건설하는 초기 시대 동안 내내, 이 tertiaphim 1000명은 Creator Son의 유일한 개인 참모진이다. 우주를 조직하고 기타 천문학적 조정이 일어나는 이 시대에, 그들은 아들의 조력자로서 위대한 체험을 얻는다. 그들은 밝은 아침별, 곧 그 지역 우주에서 첫아들이 personalization하는 날까지 Creator Son 옆에서 일한다. 그런 다음 tertiaphim의 공식 사임서가 제출되고 받아들여진다. 본토 천사 생명의 처음 서열들이 나타나면, 그들은 그 지역 우주의 현역 근무에서 물러나며, 이전에 부속되었던 Creator Son과 관련된 초우주의 Ancients of Days(에인션츠 업 데이즈,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 사이에서 연락하는 봉사자가 된다.
2. Omniaphim (엄니아핌, 전천사)
28:2.1 Omniaphim은 무한한 영과 Supreme의 일곱 집행자와의 연계에 의해 창조된다. 그들은 바로 이 Supreme의 집행자들에게 전속된 일꾼이고 메신저이다. Omniaphim은 대우주에 배치되고, 오르본톤에서 그들의 군단은 유버르사의 북쪽 부분에 본부를 두며, 거기서 그들은 특별한 우대 거류민으로서 거주한다. 그들은 유버르사에 등록되지 않고, 우리 행정부에 부속되지도 않는다. 그들은 필사자를 진보시키는 상승 계획에 직접적으로 관련이 없다.
Omniaphim은 Supreme의 일곱 집행자의 관점에서 행정 조정을 위해 초우주를 감독하는 일에 전적으로 전념한다. 유버르사에 있는 우리의 omniaphim 거류민은 파라다이스 위성들의 바깥 고리에 7번 합동 행정 구체에 위치한 오르본톤 Supreme의 집행자에게만 오직 지시를 받고 보고한다.
3. Seconaphim 세컨나핌
28:3.1 각 초우주 본부에 배치된 일곱 반영 영들이 secoraphic(세커라픽, 2품 천사) 무리들을 생산한다. 일곱씩 집단을 이루어 이 천사들을 창조하는 것과 관련하여, 분명히 파라다이스에 반응하는 기법이 있다. 일곱 중에서 언제나 1차가 1명, 2차가 3명, 3차가 3명이 있다; 항상 그들은 꼭 이 비율로 personalize 한다. 그러한 seconaphim 7명이 창조되었을 때, 1차 하나는 Ancients of Days의 근무에 부속된다. 2차 천사 셋은 초우주 정부에서 파라다이스 기원을 가진 세 집단의 행정자들: 신성한 조언자, 지혜 완성자, 우주 검열자들에게 결속된다. 3차 천사 셋은 초우주 통치자들에 속한, 삼위일체를 체험한 상승한 동료들: 막강한 메신저, 고등 권위자, 이름도 번호도 없는 자들에게 부속된다.
이들 초우주의 seconaphim은 반영 영들의 자손들이며, 따라서 반영성은 그들의 본성 안에 내재되어 있다. 그들의 반영성은 셋째 근원 중심과 파라다이스 Creator Son들의 기원이 있는 모든 생명존재의 모든 단계에서도 반응하지만, 그들은 첫째 근원 중심에서 유일한 기원을 가지고 있는, personal이거나 다른 경우이든, 그 존재들과 독립체에는 직접 반영하지 않는다. 우리는 무한한 영의 우주 지능 회로의 실제에 대해 많은 증거를 가지고 있지만, 비록 우리가 다른 증거가 없다고 해도, seconaphim의 반영 수행들은 합동 행위자의 무한한 mind의 우주 존재 실체를 입증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4. 1차 Seconaphim
28:4.1 1차 seconaphim은, Ancients of Days 에게 배치되며, 이들 triune 통치자들을 섬기는 살아 있는 거울들이다. 초우주의 운영에서 말하자면, 1천 광년 또는 10만 광년이나 멀리 떨어진 다른 존재의 어떤 반응을, 그대로, 거울 안에서 보고, 거울로 들을 수 있고, 그리고 이 모든 것을 즉각적이고 오류 없이 수행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 생각해 보라. 기록들은 우주 수행에서 필수이고, 방송은 유용하며, Solitary(살러태리, 단독) 메신저와 기타 메신저들이 하는 일은 아주 도움이 되지만, Ancients of Days는 거주 세계와 파라다이스 사이―인간과 하나님 사이―의 중간 위치에서 즉시 양쪽을 보고, 양쪽을 듣고, 양쪽을 알 수 있다. ☞triune : 삼위일체 이외 다양한 표현들 참조.
이 능력―사실, 만물을 보고 듣는 능력―에서 Ancients of Days는 오직 초우주 그들 각자의 본부 세계에서만 완전히 실현할 수 있다. 심지어 다음과 같은 제한도 있다: 유버르사에서 그러한 통신은 오르본톤의 세계와 지역 우주에만 한정된다. 초우주들 사이에는 작용하지 않아도, 바로 이 반영 기법은 각 초우주가 파라다이스 및 중앙 우주와 밀접한 접촉을 유지하게 한다. 일곱 초우주 정부가 개별적으로 분리되기는 했지만, 이렇게 위의 권한을 완전히 반영하고, 아래의 필요에 대해 완전히 아는 것뿐 아니라, 완전히 공감한다.
28:4.3 1차 seconaphim은 본래부터 가진 본질에 따라서 다음 일곱 유형의 봉사로 기우는 경향이 있고, 이 서열의 첫째 계열은 Ancients of Days에게 무한한 영의 mind를 해석하기 위해 선천적으로서 그렇게 부여되어져야 한다:
1. 합동 행위자의 목소리. 각 초우주에서 그 뒤로 매번 일곱씩 그 서열의 하나가 창조되는 첫 번째 1차 seconaphim은 무한한 영의 mind를 이해하고, 이를 초우주 정부에서 Ancients of Days와 그 동료들에게 해석해주는 높은 수준의 적응 능력을 나타낸다. 이는 신성한 봉사자를 가진 지역 우주와 달리, 초우주 정부의 자리에 무한한 영을 특별히 persona化한 이가 없기 때문에, 초우주 본부에서 큰 가치가 있다. 따라서 이들 secoraphic의 목소리는 그러한 본부 영역에 있는 셋째 근원 중심의 개인적 대표에 가깝다. 사실, 일곱 반영 영이 거기에 있지만, 이 secoraphic 무리의 이 어머니들은 합동 행위자 보다는 일곱 Master Spirits를 자동으로 더 반영한다.
2. 일곱 Master Spirits의 목소리. 그 이후로 매번 일곱씩 그 서열의 하나가 창조되는 두 번째 1차 seconaphim은 일곱 Master Spirits의 집단적 본성과 반응을 묘사하는 경향을 나타낸다. 초우주 서울에서, 배치된 일곱 반영 영 가운데 어느 하나가 각 Master Spirit을 이미 대표하지만, 그러한 대표는 개별적이고 집단을 대표하지 않는다. 집단으로, 오직 그들은 반영적으로 존재한다; Ancients of Days 앞에서 Master Spirits를 대표하는 이 1차 seconaphim의 둘째 계열은 아주 유능하다. 따라서 Master Spirits는 상당히 이 personal 천사들의 봉사를 환영한다.
3. Creator Son들의 목소리. 무한한 영은 미가엘 서열의 파라다이스 아들들을 창조하거나 훈련시키는데 무슨 관련이 있었음이 틀림없다. 그 후에 연속으로 일곱씩 세 번째인 1차 seconaphim은 Creator Son들의 mind를 반영하는 놀라운 재능을 소유하기 때문이다. 고려하는 어떤 문제에 관하여,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이 네바돈 미가엘의 태도를 알고 싶으면―정말로 알고 싶으면―그들은 공간의 통신 라인을 통해 그를 부르지 않아도 된다. 그들은 다만 네바돈 목소리의 우두머리를 부르기만 하면 된다. 그는 요청을 받고 나서 등록된 미가엘 seconaphim을 출석시킬 것이다; 그리고 바로 그때 거기서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은 네바돈 매스터(Master) 아들의 목소리를 감지할 것이다.
28:4.7 다른 아들 서열은 아무도 이렇게 “반영 작용”을 할 수 없고, 어떤 다른 서열의 천사도 이렇게 기능할 수 없다. 우리는 이것이 어떻게 이루어졌는지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며, Creator Son들도 이를 완전히 이해하는지 매우 의심스럽다. 그러나 우리는 확실히 반영 작용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한결같이 받아들여지고 있다는 것 또한 알고 있는데, 유버르사 역사 전체를 통해서 secoraphic(세커라픽, 2품 천사)의 목소리들이 한 번도 잘못 제시한 적이 없기 때문이다.
너희는 여기서 신성(神性)이 시간과 공간을 둘러싸고 공간의 시간을 지배하는 방식을 보기 시작하고 있다. 너희는 공간의 어려운 장애물을 정복하는 과제에서 시간 세계의 자녀를 도우려고 순간 발산되는, 영원의 순환(cycle) 기법을 처음으로 얼핏 보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현상들은 반영 영들의 확립된 기법에서 추가된 것이다.
비록 위에는 Master Spirits, 아래로는 Creator Son들의 personal 존재가 분명히 박탈당하는 것 같지만, Ancients of Days는 완전한 반영과 궁극적인 정확성의 우주 작용에 조율된 살아 있는 존재들을 그들의 명령에 따라 소유하고 있으며, 그러한 작용으로 Ancients of Days는 personal로 출석하지 못하는 고귀한 모든 존재의 반영적 존재와 함께할 수 있다. 이런 방법으로, 너희에게 알려지지 않은 다른 방법들을 통해서, 하나님은 초우주 본부에 잠재적으로 계신다.
28:4.10 Ancients of Days(에인션츠 업 데이즈,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 는 위에서 영이 번쩍 보낸 목소리와 아래에서 미가엘이 번쩍 보낸 목소리를 동일시함으로써 아버지의 뜻을 완전히 추론한다. 따라서, 그들은 지역 우주의 행정 사무에 관하여 아버지의 뜻을 계산할 때 틀림없이 확신할 수 있다. 그러나 하나님들(Gods) 가운데 두 분의 뜻을 알면서 다른 한 분의 뜻을 추론하려면, Ancients of Days 세 분이 함께 행동해야 한다; 두 분만 가지고는 대답을 얻을 수 없다. 그리고 이 이런 이유로, 다른 이유가 없다고 하더라도, 한 분이나 두 분도 아니고, 언제나 Ancients of Days는 세 분이 초우주를 주관한다.
4. 천사 무리의 목소리. 연속하여 7씩 창조되는 네 번째 계열 1차 seconaphim은 위로 supernaphim을 비롯하여 아래로 세라핌에 이르기까지, 모든 서열 천사들의 정서에 특별히 반응하는 것이 판명된다. 그래서 Ancients of Days의 어떤 회의에서도, 지휘하거나 감독하는 어떤 천사의 태도라도 즉시 고려할 준비가 되어 있다. 너희의 세계에서 하루도 빠짐없이, 유란시아의 세라핌 우두머리는 반영 작용으로 전송되는 현상, 유버르사에서 어떤 목적에 이용되는 현상을 의식하게 된다; 그러나 Solitary(살러테리, 단독) 메신저가 미리 경고하지 않으면, 그 우두머리는 무슨 정보가 추구되는지, 정보가 어떻게 확보되는지 전혀 모른다. 이 시간 세계에서 봉사하는 영들은, Ancients of Days와 그 동료들의 눈길과 상담을 요하는 끝없이 쌓인 문제에 관하여, 항상 이 종류의 무의식 증언, 따라서 확실히 편견 없는 증언을 제공한다.
5. 방송 수신자들. 오직 이 1차 seconaphim만 수신하는 특별 방송 통신문이 있다. 그들은 유버르사의 정규 방송자가 아니지만, Ancients of Days의 비치는 화면과 기존 우주 통신 회로에서 들어오는 어떤 실제 통신문을 동시화할 목적으로, 그들은 반영하는 목소리를 가진 천사들과 연결해서 일한다. 방송 수신자들은 다섯 번째 계열로 그 이후로 일곱씩 창조되는 1차 seconaphim이 된다.
6. 수송 Personality들. 이들은 시간의 순례자를 초우주 본부 세계에서 하보나의 바깥 회로로 나르는 seconaphim이다. 그들은 초우주의 수송 군단이며, 안으로 파라다이스까지, 바깥으로 그들 각자 구역의 세계들에 이르기까지 활동한다. 이 집단은 여섯번째 1차 seconaphim으로 구성되고, 이후로 창조되는 일곱 중의 하나이다.
7. 예비군. 아주 큰 무리의 seconaphim, 1차에서 일곱 번째 계열로 태어나는 이들은 그 영역에서 분류되지 않은 임무와 긴급 배치를 위해서 예비로 남아 있다. 고도로 전문화되지 않아서, 그들은 다양한 동료의 어떤 자격으로도 썩 잘 활동할 수 있지만, 긴급 시에만 그러한 특화된 일에 착수한다. 그들의 보통 과제는, 특별 임무를 받은 천사의 범위에 소속되지 않는, 초우주의 일반 임무를 수행하는 것이다.
5. 2차 Seconaphim (세컨나핌, 2품 천사 무리)
28:5.1 Seconaphim의 2차 서열은 1차 서열 동료 못지않게 반영적이다. 1차, 2차, 3차로 분류되는 것은 seconaphim의 경우에, 지위나 기능의 차이를 가리키지 않는다; 다만 절차의 순서를 나타낸다. 그들이 활동할 때 세 그룹 모두 동일한 자질이 나타난다.
2차 seconaphim의 일곱 반영 유형은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의 동료들, 즉 삼위일체 기원을 가진 동급의 동료들의 근무에 다음과 같이 배치된다:
지혜 완성자들에게―지혜의 소리들, 철학의 혼들, 혼들의 연합들.
신성한 조언자들에게―조언의 핵심들, 생존의 기쁨들, 봉사의 만족들.
우주 검열자들에게―영들을 분별하는 자들.
28:5.6 1차 서열과 마찬가지로, 이 무리는 연속적으로 창조된다; 다시 말해서, 처음 태어난 자는 지혜의 목소리이고, 그 뒤 일곱 번째가 비슷했으며, 이런 식으로 다른 여섯 형태의 반영 천사들도 그러하다.
1. 지혜의 목소리. 이들 seconaphim 가운데 더러는 파라다이스의 살아 있는 도서관, 곧 1차 supernaphim에 속하는 지식 보관자들과 영구하게 연결되어 있다. 전문화된 반영 봉사에서 지혜의 목소리는 살아있고, 현재를 반영하며, 충만하며, 그리고 철저하게 믿을 수 있는 집중되고 초점화된 온 우주의 조율된 지혜이다. 초우주의 매스터 회로에서 순환하는 거의 무한한 양의 정보에 대하여, 이 뛰어난 존재들은 매우 반영적이고 선택적이며, 매우 민감해서, 지혜의 본질을 분리하여 받을 수 있고, 그들의 상관인 지혜 완성자들에게 이러한 조언의 보석을 확실히 전달할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은 지혜의 완성자들이 이 지혜의 실제적이고 원래의 표현을 들을 뿐 아니라, 목소리를 낸 높고 낮은 기원의, 바로 그 존재들을 반영 작용으로 보게 한다.
“누구든지 지혜가 부족하면, 그에게 물어보라”하고 기록되었다. 유버르사에는 초우주 정부의 복잡한 사무에서, 까다로운 상황에 지혜로운 결정을 내리는 것이 필요하게 될 때, 완전하고 실용적인 지혜가 나타나야 할 때, 그때 지혜 완성자들은 지혜의 목소리 한 중대를 호출한다. 그들 서열의 완벽한 기술로 개념화되고 유통되는 온 우주의 지혜를 받아들이는 이 살아 있는 이 수신자들을 지혜 완성자들이 조율하고 방향을 지시하기 때문에, 즉시 이들 secoraphic(세커라픽, 2품 천사)의 목소리에서, 위의 우주로부터 신성(神性)을 지닌 지혜의 물줄기가, 아래에서는 우주들의 높은 mind들로부터 실용성을 가진 지혜의 홍수가 쏟아진다.
이 두 가지 지혜의 조화에 대해 혼동이 발생하면, 신성한 조언자들에게 이내 상소가 올라가고, 그들은 어떻게 절차를 적절히 통합할지 즉시 판결한다. 만약 반란이 만연했던 영역에서 들어오는 어떤 것에 대해 의심이 들 경우, 검열자들에게 상소가 올라가고, 그들은 자체의 영 분별자들과 함께 “어떤 영의 방식”이 그 조언자를 자극했는지 즉시 판결할 수 있다. 이렇게 오랜 세월에 걸친 지혜와 순간의 지능은, Ancients of Days가 인자하게 보는 앞에 열려진 책처럼, 그들과 언제나 함께 있다.
28:5.10 너희는 이 모든 것이 초우주 정부의 운영을 책임지는 자들에게 무엇을 뜻하는지 희미하게 이해할 수 있을 뿐이다. 이러한 거래의 거창하고 포괄적인 성질은 유한한 개념을 넘어선다. 내가 여러 번 한 것과 같이 너희가 유버르사에서 지혜의 전당의 특별 접대실에 서서, 이 모든 것이 실제로 작용하는 것을 볼 때, 너희는 우주의 행성 간 통신이 지극히 복잡하고 확실히 작용하는 것을 찬미할 마음이 생길 것이다. 그렇게 훌륭한 기법으로 계획하고 집행하는 하나님들(Gods)의 신성한 지혜와 선함에 대하여 경의를 표할 것이다. 그리고 이런 일은 내가 묘사한 그대로, 실제로 일어난다.
2. 철학의 혼. 이 놀라운 선생들도 지혜 완성자들에게 소속되어 있으며, 달리 방향을 잡지 않더라도, 그들은 파라다이스에 있는 철학 대가들과 동시화하는 초점 상태를 유지한다. 말하자면, 거대한 살아 있는 거울 앞으로 걸어가서, 너희의 유한하고 물질인 자신의 모습을 보는 대신에, 신성(神性)의 지혜와 파라다이스의 철학이 반영하는 것을 인식하고 있다고 상상해 보라. 그리고 이 완전한 철학이 “육신화”하여, 낮은 세계의 비천한 민족들에게 그 철학이 실용적으로 적용되고 동화되도록 하기 위해 그 철학의 농도를 묽게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면, 살아 있는 이 거울들은 얼굴을 아래로 돌려서, 또 다른 세계나 우주의 기준들과 필요들을 반영하기만 하면 된다.
바로 이 방법으로 지혜 완성자들은 고려중인 민족들과 세계들의 실제 필요와 실제 상태에 대한 결정과 권장 사항을 적용하고, 항상 신성한 조언자와 우주 검열자들과 함께 협력하여 행동한다. 그러나 이러한 거래들의 숭고한 충만함은 내 능력으로도 이해할 수 없다.
3. 혼들의 연합. 지혜 완성자들에게 부속된 삼자일체 참모진이 갖춰지면서, 이들은 윤리적 관계들의 이상과 상태를 반영한다. 체험과 적응성의 완전한 지혜를 필요로 하는 우주의 모든 문제 중에서 지적 존재들의 관계와 연관성에서 발생하는 문제들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 상업과 무역에서의 인간적 연관성, 우정과 결혼, 또는 천사 무리들의 연락에서, 계속하여 사소한 마찰이 일어나고, 화해자들의 눈을 끌기에 너무 하찮은 일이지만, 그러나 만약 그것들이 확대되고 계속되도록 버려둔다면 우주의 원활한 작동을 손상시킬 만큼 충분히 분란을 일으키고 방해가 된다. 그러므로 지혜 완성자들은 그들 서열의 현명한 체험을 초우주 전체를 위해서 “화해의 기름”으로 이용할 수 있게 한다. 이 모든 일에서 반영 동료인 혼들의 연합들이 이 초우주의 현자들을 유능하게 지지하는데, 혼들의 연합은 우주 상태에 관한 현재 정보를 제공하고 동시에 이 난감한 문제들를 가장 잘 조정하는 파라다이스의 이상을 보여준다. 다른 곳에서 특별히 방향을 잡지 않을 때, 이들 seconaphim은 파라다이스에 있는 윤리 해석자들과 반영 관계로 연결되어 남아 있다.
28:5.14 이들은 오르본톤 전체의 팀워크를 육성하고 장려하는 천사들이다. 너희의 필사 생애 동안 배워야 할 가장 중요한 교훈 중 하나는 팀워크이다. 완전한 구체들은 다른 존재들과 함께 일하는 이 기술을 터득한 자들로 채워져 있다. 우주에서 홀로 있는 일꾼이 할 임무는 거의 없다. 너희가 더 높이 올라갈수록, 너희는 일시적으로 동료들과 연합하지 않을 때 더욱 외롭다.
4. 조언의 핵심. 이는 신성한 조언자들의 감독 하에 임명된, 이 반영 천재의 첫 번째 그룹이다. 이 유형의 2품 천사는 공간의 사실들을 소유하며, 시간의 회로들에서 그런 자료들을 선택한다. 특별히, 그들은 정보 조정 superaphic(수퍼라픽, 상천사)들을 반영하지만, 그들은 또한 신분이 높든 낮든, 모든 존재의 조언을 선택적으로 반영한다. 신성한 조언자들이 중요한 조언이나 결정을 요구할 때마다, 그들은 즉시 조언의 핵심 한 집단을 징발하며, 당장에 한 판결이 내려지는데, 이것은 그 초우주 전체에서 가장 유능한 mind들의 조율된 지혜와 조언을 실제로 통합한 것이다. 이 모든 것은 모두 하보나와 심지어 파라다이스에 계신 높은 mind들의 조언에 비추어서 검열받고 수정된 것이다.
5. 존재의 기쁨. 본질적으로 이 존재들은, 위로 superaphic인 조화 감독자들과 아래로 특정 세라핌에게 반영적으로 조율되어 있다. 그러나 이 흥미로운 그룹의 구성원들이 실제로 무엇을 하는지 설명하기는 어렵다. 그들의 주요 활동은 다양한 서열의 천사 무리와 낮은 의지 생명존재 사이에서 기쁨의 반응을 촉진하는 일이다. 그들을 주관하는 신성한 조언자들은 특별한 기쁨을 찾기 위해 그들을 거의 이용하지 않는다. 좀 더 일반적인 방식으로, reversion directors(리벌션 디렉터들, 회상지도자) 과 협력하여, 유머 감각을 개선하고 노력하면서 그 영역의 즐거운 반응을 증가시키고, 인간과 천사 사이에서 초월 유머를 개발하기 위해 그들은 기쁨의 교환소 역할을 한다. 모든 외부적인 영향과는 상관없이, 그들은 자유 의지 존재에 내재 된 기쁨이 있는 것을 증명하려고 시도한다; 비록 원시적인 사람들의 mind 속에 이 진실을 심어주는데 큰 어려움을 겪지만, 그들의 말은 옳다. 높은 영 personality들과 천사들은 이러한 교육적 노력에 더 빨리 반응한다.
* reversion directors 번역: 회상지도자들, 복귀지도자, 회복지도자.
6. 봉사의 만족. 이 천사들은 파라다이스에 있는 행동 지도자들의 태도를 잘 반영하며, 존재의 기쁨만큼 많은 활동을 하고 있으며, 그들은 봉사의 가치를 높이고 거기서 얻을 수 있는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한다. 그들은 진리의 나라를 확장하기 위한 봉사, 이타적인 봉사에 내재된 지연된 보상을 밝혀주기 위해 많은 일을 해왔다.
이 서열을 주관하는 신성한 조언자들은 영적 봉사로부터 얻은 이익을 한 세계에서 다른 세계로 반영하기 위해 그들을 활용한다. 이들 seconaphim은 평범한 자에게 영감을 주고 그들을 격려하기 위해서 가장 나은 자의 성과를 이용함으로 초우주에서 헌신적 봉사의 질을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한다. 어느 세계에도 다른 세계들이, 특히 가장 잘하는 세계가 무슨 일을 하는지 정보를 순환시킴으로, 우호적 경쟁 정신을 효과적으로 활용한다. 신선하고 건전한 경쟁은 천사 무리들 사이에서도 장려된다.
7. 영 분별자들. 이들 반영 천사들과 둘째 하보나 회로에 있는 상담자들과 조언자들 사이에는 어떤 특별한 연락이 있다. 그들은 우주 검열자들에게 부속되는 유일한 seconaphim이지만, 아마도 모든 동료 가운데 가장 독특하게 특화된 자들이다. 정보의 근원이나 경로에 상관없이, 손에 쥔 증거가 아무리 극미해도, 그들의 반영 검사를 거치면, 이 분별자들은 즉시 참된 동기, 실제 목적, 그 기원의 진정한 본질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나는 이 천사들의 뛰어난 기능에 감탄하는데, 그들은 어떤 개인의 집중된 노출에서, 그의 실제 도덕적, 영적 특성을 너무나 분명하게 반영한다.
28:5.20 이 반영 천사들이 이렇게 직관적으로, 선천적으로, 또한 틀림없이 활동한다는 생각을 인간의 mind에 전하려는 노력으로, 내가 이런 표현을 써도 좋다면, 타고난 이 “영적 통찰력” 덕분에, 영 분별자들은 이러한 까다로운 봉사들을 해낼 수 있다. 우주 검열자들이 이 발표들을 볼 때, 그들은 반영된 개인의 벌거벗은 혼과 마주하게 된다; 그리고 바로 이 초상의 확실성과 완전함은 부분적으로는 왜 검열자들이 항상 공정한 심판관으로서 그렇게 활동할 수 있는지를 설명해준다. 분별자들은 유버르사에서 멀리 떨어진 어떤 임무에도 항상 검열자와 동행하며, 그리고 그들은 유버르사 본부에서와 마찬가지로 우주 밖에서도 똑같이 효과적이다.
나는 너희에게 이 모든 영 세계의 처리 과정들은 진짜이며, 그것은 확립된 관례에 따라 이루어지고, 변경할 수 없는 법칙과 조화를 이루고 있다는 것을 보장한다. 새로이 창조된 어떤 서열의 존재도 생명의 입김을 받는 즉시, 한 순간에 위로 비쳐진다; 생명 존재의 본성과 잠재력에 대한 살아있는 묘사가 초우주 본부로 즉시 번쩍인다. 그래서, 분별자들의 수단으로, 검열자들은 공간의 세계에서 정확히 “어떤 방식의 영”이 태어났는지 충분히 의식하게 된다.
그래서 이것은 인간에 관한 것이다: 너희 세계의 성령은 “만물을 살펴보기” 때문에, 샐빙톤의 어머니 영은 너희를 완전히 알고 있고, 너희에 관한 영의 지식에 대하여 분별하는 secoraphic (세커라픽, 2품 천사) 이 영과 함께 반영될 때는 언제나, 너희에 대하여 신성한 영이 아는 것은 무엇이든지 즉시로 이용할 수 있다. 그러나 아버지 분신의 지식과 계획은 반영될 수 없다는 것을 언급해야 한다. 분별자들은 조절자의 존재를 (검열자들은 조절자들의 신성함을 선포한다) 반영할 수 있고 반영하기도 하지만, 그들은 신비의 훈계자들의 mind 상태의 내용을 풀이할 수 없다.
6. 3차 Seconaphim
28:6.1 이 천사들은 동료들과 같은 방식으로, 연속하여, 반영하는 일곱 종류로 창조되지만, 이 유형은 초우주 관리자들의 분리된 봉사에 개별적으로 배치되지 않는다. 3차 seconaphim은 모두 집단으로 삼위일체를 체험한 달성의 아들들에게 배치되며, 이 올라가는 아들들은 이 천사들을 서로 바꿔서 활용할 수 있다; 즉, 막강한 메신저들은 3차 부류 중에 누구라도 활용할 수 있으며, 그렇게 한다. 동격자인 고등 권위자들과 이름도 번호도 없는 자들도 그렇게 한다. 3차 seconaphim의 일곱 유형은 다음과 같다:
1. 기원의 중요성. 초우주 정부에 속하는 삼위일체를 체험한 상승하는 아들들에게는 어떤 개인, 인종, 또는 세계에서의 기원으로부터 비롯되는 모든 문제를 다루는 책임이 맡겨진다; 그리고 기원의 중요성은 그 영역의 살아 있는 생명존재들을 우주에서 진보시키기 위한 우리의 모든 계획에서 가장 중대한 문제이다. 윤리의 모든 관계와 그 적용은 근본적 기원의 사실에서 비롯된다. 기원은 하나님들(Gods)과 관계된 반응의 근거이다. 항상 합동 행위자는 “사람이 어떻게 태어났는지, 그 사람을 주목” 한다.
내려오는 높은 존재들의 경우, 기원은 다만 확인되어야 할 사실이다; 그러나 낮은 서열의 천사를 포함하여, 상승하는 존재들의 경우, 그 기원의 본질과 환경은 우주 사무에서 거의 어디에나 똑같이 중대하지만, 항상 그렇게 명확하지는 않다―따라서 중앙 우주 또는 초우주의 전체 영역을 통해 어떤 존재의 기원을 즉시 묘사할 수 있는 일련의 반영 seconaphim을 우리가 마음대로 가질 수 있는 것은 가치가 있다.
기원의 중요성은 일곱 초우주에 사는 광대한 무리의 존재―인간, 천사 및 기타―가 즉시 참조할 수 있는 살아 있는 족보이다. 그들은 항상 각 초우주의 어느 세계에서 어느 개인의 조상 요소와 현재의 실제 상태에 관하여도 충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추정치를 그들의 상관에게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다; 그리고 소유한 사실에 대한 그들의 평가치는 언제나 분(分) 다위로 새롭게 나온다.
2. 자비의 기억. 기원의 중요성이 묘사한 것이 드러나는 것처럼, 그 영역의 상태에 맞게 공정과 의(義)를 조절하는 임무를 띤 자비의 기억은 무한한 영의 대행자들이 부드럽게 봉사함으로 개인과 종족에게 얼마나 자비를 베풀었는지 보이는 기록, 충분하고 충만하고 살아 있는 실제 기록이다. 자비의 기억은 하나님의 아들들이 정해 놓은, 구제하려고 준비한 자산, 그리고 자비를 받는 자녀의 도덕적 빚―그들의 영적 부채―를 드러낸다. 아버지가 미리 정한 자비를 드러낼 때 하나님의 아들들은 누구나 생존을 보장하기에 필요한 용서의 한도를 정해 준다. 그리곤, 기원의 중요성이 조사한 결과에 따라서, 각자 이성적인 생명존재의 생존에 대한 자비의 한도가 정해지며, 이것은 물쓰듯 헤픈 한도, 신성한 시민권을 정말로 바라는 자는 누구나 생존을 보장하기에 충분한 자비의 한도이다.
28:6.6 자비의 기억은 살아 있는 심판 잔액으로, 그 영역의 초자연적 세력에 대한 당신 계좌의 현재 상태이다. 이것은 각 개인의 영원한 삶의 권리가 판결을 받기 위해 올라올 때, 유버르사 법정의 증언에 기록되는, 베풀어진 자비를 적은 살아 있는 기록부이다. 그때에 “보좌가 세워지고 Ancients of Days는 자리에 앉는다. 유버르사 방송이 저희 앞에서 시작되고 공표된다. 수천 명이 그들을 섬기며, 수억 명이 그들 앞에 선다. 재판이 준비되고, 책들이 열려진다.” 그렇게 중대한 계제에 펼쳐지는 책들은 초우주의 3차 seconaphim, 살아 있는 기록부이다. 만일 그 공식 기록들이 필요할 경우에, 자비의 기억의 증언을 입증하기 위해 파일로 되어 있다.
하나님의 아들들이 정해 놓은 구제 한도까지 셋째 근원 중심의 참을성 있는 personality들의 사랑으로 베푸는 봉사로 충분하고 충실하게 용서했다는 것을 자비의 기억이 보여야 한다. 그러나 자비가 소모되었을 때, 자비의 “기억”이 자비가 소모되었음을 증언할 때, 그때 공정이 지배하고 의(義)가 선포된다. 자비를 비웃는 자에게 자비를 떠밀어 주어서는 안 되기 때문이다. 자비는 시간 세계의 끈질긴 반역자들의 발길에 짓밟혀야 되는 선물이 아니다. 그런데도, 자비를 이렇게 값지고 귀중하게 베풀지만, 너희의 목적이 성실하고 마음이 정직하면, 너희 개인이 쓸 수 있는 용서의 한도는 언제나 예비된 용서를 이용할 수 있는 너희의 능력보다 훨씬 크다.
자비의 반영자들은 3차 동료들과 함께, 수많은 초우주 봉사에 종사하며, 이것은 상승하는 생명존재들의 교육을 포함한다. 많은 다른 것 가운데, 기원의 중요성은 이 상승하는 자들에게 어떻게 영 윤리를 적용하는지 가르치며, 그러한 훈련이 있은 다음에 자비의 기억은 어떻게 참으로 자비롭게 되는지 가르친다. 자비를 베푸는 영적 기법이 너희의 개념을 뛰어넘지만, 자비가 성장하는 품질이라는 것을 이제라도 이해해야 한다. 너희는 먼저 공정하고, 다음에 공평하고, 다음에 인내하고, 그 다음에 친절함에 있어 개인적인 만족에 대한 큰 보상이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그런 다음, 그 토대 위에, 만약 너희가 그것을 선택해서 마음속에 가지고 있다면, 다음 단계를 밟을 수 있고, 정말로 자비를 베풀 수 있다; 그러나 그 자체로 자비를 베풀 수는 없다. 이 여러 단계를 거쳐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진정한 자비가 있을 수 없다. 후원, 생색이나 혹은 자선―심지어 동정심―이 있을지 모르지만, 자비는 아니다. 진정한 자비는 집단 이해, 상호 감사, 형제 사랑, 영적 교감, 그리고 신성한 조화로움이 있고 나서, 앞에 적은 것들의 아름다운 절정에서만 나온다.
3. 시간의 중요성. 시간은 모든 의지 생명 존재에게 주는 하나의 보편적 자산이다; 이것은 모든 지적 존재에게 맡겨 놓은 “한 달란트”이다. 너희 모두는 생존을 보장해 놓을 시간이 있다; 오직 시간을 무시하여 돌이킬 수 없이 허비할 때는 너희 혼이 확실하게 살아남도록 이용하지 못할 때이다. 가능한 한 시간을 최대한으로 활용하지 못하는 것은 치명적 벌을 주는 것이 아니라, 다만 시간 순례자의 상승하는 여행을 늦출 뿐이다. 일단 살아남으면, 모든 다른 손실은 회복될 수 있다.
*달란트 : 주인이 하인에게 맡긴 거액의 돈, 또는 하나님이 사람에게 맡긴 재능 (마태복음 3장 14-30절).
책임의 할당에 있어서 시간의 중요성의 조언은 매우 귀중하다. 시간은 하보나와 파라다이스의 모든 면에서 중요한 요소이다.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 앞에서의 최종 판결에서, 시간은 증거의 요소이다. 시간의 중요성은 모든 피고가 결정을 내리고 선택을 하기에 충분한 시간이 있었다는 것을 보여주는 증언을 항상 제공해야 한다.
28:6.11 이 시간 평가자들은 또한 예언의 비밀이다; 그들은 어떤 사업이라도 이를 마치는 데 필요할 시간 요소를 보여주며, 다른 살아 있는 서열인 프랜달랑크들 및 크로놀덱들처럼, 그들을 계기 장치로서 믿을 수 있다. 하나님들(Gods)은 미리 보며, 따라서 미리 안다. 그러나 상승시키는 권위자들이 시간 우주에서 앞날의 사건을 예측할 수 있으려면 시간의 중요성들과 의논해야 한다.
너희는 저택 세계에서 이 존재들과 처음으로 마주칠 것이다. 거기서 그들은 너희가 “시간”이라고 부르는 것의 유익한 이용, 적극적 이용인 노동과 소극적 사용인 휴식에 관해서 너희를 가르칠 것이다. 이 두 가지 시간 이용은 중요하다.
4. 신뢰의 엄숙. 신뢰는 의지 생명존재의 결정적인 시험이다. 신뢰성은 자기-통제, 성품을 측정하는 진정한 척도이다. 이들 seconaphim은 초우주 체제에서 두 가지 목적을 달성한다; 그들은 모든 의지 생명존재에게 의무감, 신성함, 그리고 신뢰의 엄숙한 감수성을 나타낸다. 동시에 그들은 자신이나 신뢰에 대한 어떤 후보자의 정확한 신뢰도를 지배 당국에 분명하게 반영한다.
유란시아에서, 너희는 사람의 성품을 읽어내고 특정한 능력을 평가하려는 괴상한 시도를 하지만, 유버르사에서 우리는 실제로 이 일을 완전하게 한다. 이들 seconaphim은 확실한 성품을 평가하는 저울, 살아 있는 저울에 신뢰도를 잰다. 그들이 너희를 보았을 때, 우리는 단지 너희가 책임을 다하고, 신뢰를 실행하고 임무를 수행할 수 있는 너희의 능력의 한계를 알기 위해 그들을 쳐다보기만 하면 된다. 너희의 신뢰도 자산은 너희가 불이행하거나 배반 가능성이 있는 부채와 함께 뚜렷하게 진술된다.
28:6.15 너희 성품이 이러한 추가된 책임을 고귀하게 감당할 만큼 충분히 발전하여 빠르게 증강된 신뢰로 너희를 진급시키는 것이 너희 상관들의 계획이지만, 그러나 개인에게 지나친 짐을 지우는 것은 오직 재난을 부르고 실망을 보장할 뿐이다. 인간이나 천사에게 때 이르게 책임을 지우는 실수는 시간과 공간에서 개인의 책임을 질 능력을 틀림없이 재는 자들의 봉사를 활용함으로써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이들 seconaphim은 늘 고등 권위자들과 동행하며, 그들의 후보자들이 그 세컨 천사(secoraphic)의 저울에 달려서 “부족함이 없다”고 선포되기까지, 이 운영진들은 결코 임무를 배정하지 않는다.
5. 봉사의 고결. 봉사의 특권은 신뢰성의 발견 즉시 따라간다. 신뢰의 엄숙함에 대한 감사할 능력의 부족, 너희 자신의 신뢰도의 부족 외에 어떤 것도 너희가 더 크게 봉사할 기회를 얻는 것을 가로막을 수 없다.
봉사는―노예 상태가 아니라, 의도하여 행하는 봉사―최고의 만족도를 낳고 가장 신성한 위엄을 표현한다. 봉사―계속된 봉사, 늘어난 봉사, 어려운 봉사, 모험하는 수고, 그리고 마지막으로, 신성한 완전한 봉사―는 시간 세상에서 목표이고 공간 세계에서 목적지이다. 그러나 시간 세계에서 놀이의 주기는 언제나 진보하는 봉사 주기와 번갈아 일어날 것이다. 시간 세계에서 봉사한 뒤에, 영원 속에서 초월적 봉사가 뒤따른다. 네가 그럴지라도, 영원의 봉사 동안에, 너는 시간의 놀이를 회상할 것이며, 시간의 놀이 동안에도 너는 영원의 일을 구상해야 한다.
우주의 경제는 투입과 생산에 기초를 둔다; 영원한 생애를 통하여, 너희는 결코 활동없는 지루함이나 personality가 침체되는 일은 없을 것이다. 진보는 내재된 움직임에 의해 가능해지고, 향상은 신성한 활동 능력으로부터 생겨나며, 성취는 상상하는 모험의 소산이다. 그러나 이러한 성취 능력에는 윤리를 지키는 책임이 선천적으로 따르며, 이것은 세계와 우주가 수많은 다른 종류의 존재들로 채워져 있음을 깨닫는 데 필요하다. 바로 너희를 포함하여 이 모든 웅장한 창조는, 꼭 너희만을 위하여 창조되지 않았다. 이 우주는 이기적인 우주가 아니다. 하나님(Gods)들은 “주는 것이 받는 것보다 복이 있다”하고 선포했고, 너희의 주 아들(Master Son)은 “너희들 가운데 가장 크게 되고자 하는 자는 모두를 섬기는 자가 되라”고 말했다.
어떤 봉사의 진정한 성질도, 사람이 하든 천사가 하든, 봉사의 지표인 이들 secoraphic 세커라픽 봉사의 고결한 얼굴에 충분히 나타난다. 참된 동기와 감추어진 동기의 완전한 분석이 뚜렷이 나타난다. 이 천사들은 정말로 우주에서 생각을 읽는 자들이요, 심중을 탐색하는 자들이며, 혼을 드러내는 자들이다. 필사자들은 자기 생각을 감추려고 말을 이용할지 모르지만, 이 높은 seconaphim은 인간의 마음과 천사의 mind에 있는 깊은 동기를 드러낸다.
6과 7. 위대함의 비결과 선함의 혼. 상승하는 순례자들이 시간의 중요성을 깨닫고 나서, 신뢰의 엄숙함을 깨닫고, 봉사의 고결함을 감사하기 위해 길이 준비된다. 이것들은 위대함의 도덕적 요소이기는 하지만, 또한 위대하게 되는 비결이기도 하다. 위대함을 재는 영적 시험이 적용될 때, 도덕적인 요소들이 무시되지 않는다. 그러나 땅에 있는 자기 동료들, 특히 가난과 어려움에 빠진 귀중한 존재들의 복지를 위하여 사욕 없이 수고하는 데서 나타나는 비이기적인 품성, 이것이 행성에서 위대함을 재는 진정한 척도이다. 그리고 유란시아와 같은 세계에서 위대함의 표시는 자제력을 보이는 것이다. 위대한 사람은 “한 도시를 정복”하거나, “한 나라를 뒤집어엎는” 자가 아니라, 오히려 “자기 혀를 복종시키는 자”이다.
28:6.21 위대함은 신성(神性)과 비슷한 말이다. 하나님은 최고로 위대하고 선하다. 위대함과 선함은 간단히 분리할 수 없다. 이 둘은 언제까지나 하나님 안에서 하나가 된다. 위대함의 비결과 선한 혼이 서로 반영하여 의존함으로 이 진리를 글자 그대로, 놀랍게 보여주는데, 이는 어느 쪽도 다른 쪽 없이 활동할 수 없기 때문이다. 신성의 다른 특성들을 반영하면서 초우주의 seconaphim은 혼자 활동할 수 있고 또 그렇게 하지만, 위대함과 선함을 비치는 두 측정치는 분리할 수 없는 듯하다. 따라서, 어떤 우주의 어느 세계에서도, 위대함과 선함을 반영하는 천사들은 함께 일하며, 언제나 그들이 집중하는 모든 존재에 대하여 2중이자 서로 의존하는 보고서를 보여준다. 위대함은 선함의 정도를 모르고는 어림할 수 없으며, 한편 선함은 내재된 신성한 위대함을 드러내지 않고는 묘사될 수 없다.
위대함을 측정하는 것은 구체마다 다르다. 위대해지는 것은 신처럼 되는 것이다. 위대함의 질(質)은 전적으로 선함의 만족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에, 그것은 너희가 현재 살고있는 땅에서조차, 은혜를 통해 선해질 수 있다면, 그렇게 함으로 위대해지고 있는 것이다. 보다 확고하게 네가 보고, 보다 끈질기게 신성한 선함에 대한 개념을 네가 추구할수록, 진정한 생존의 성품을 가진 참된 위대함 속에서 더 확실하게 너는 성장할 것이다.
7. Seconaphim의 봉사(Ministry)
28:7.1 Seconaphim(세컨나핌, 2품 천사 무리)은 그들의 기원과 본부를 초우주 수도에 두고 있지만, 그들의 연락 동료들과 함께 그들은 파라다이스의 해안에서부터 공간의 진화 세계에 이르기까지 돌아다닌다. 그들은 초우주 정부에서 심의하는 집회의 구성원에게 귀중한 조수로 수고하며, 유버르사의 우대받는 거류민: 별 학자들, 밀레니엄 관광객, 천체 관측자, 그리고 하보나까지 수송되기를 기다리는 상승하는 존재들을 포함한 다른 무리에게 큰 도움이 된다. Ancients of Days(에인션츠 업 데이즈,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는 유버르사를 둘러싸는 490 연구 세계에 자리 잡은 상승하는 생명존재들을 돕기 위해 몇몇 1차 seconaphim을 배정하는 것을 즐거워하며, 여기서도 또한 2차와 3차 서열의 다수가 선생으로서 봉사한다. 이 유버르사 위성들은 시간 우주에서 최종 학교이며, 하보나의 일곱 회로의 대학을 위한 준비 과정을 보여준다.
Seconaphim의 세 개 서열 중, 3차 그룹은, 상승시키는 권위자들에게 부속되어 있고, 상승하는 시간의 생명존재들에게 아주 광범위하게 봉사한다. 너희는 유란시아를 떠난 직후에 그들을 만날 수 있지만, 오랜 시간 동안 오르본톤의 세계들에 도착할 때까지는 그들의 봉사를 자유롭게 이용하지 못할 것이다. 너희가 유버르사의 여러 학교에 머무는 동안 그들과 완전히 친해지면 그들의 동료애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이들 3차 seconaphim은 시간 절약자이고, 공간 단축자이며, 오류 탐지자고, 충실한 교사이며, 영원한 이정표―살아있는 신성한 보증 수표―로서, 세월의 십자로에서 자비롭게 배치되어, 매우 혼란스럽고 영적인 불확실성의 순간에서 불안한 순례자들의 발걸음을 인도한다. 완전의 입구에 도달하기 훨씬 전에, 너희는 신성(神性)의 수단에 접근하고 신성한 기법과 접촉하기 시작할 것이다. 처음 저택 세계에 도착했을 때부터, 너희가 파라다이스로 이동하는 것을 준비하려고 하보나의 잠 속에서 눈을 감을 때까지, 점점 더 너희는 이 놀라운 존재들의 긴급 도움을 이용할 것이며, 그들은 완전의 입구까지 가는 긴 여행 중에 너희 앞에 간 순례자, 안전하고 믿을 만한 순례자들의 확고한 지식과 확실한 지혜를 아주 충분히 자유롭게 반영한다.
28:7.4 우리는 유란시아에서 이 반영 서열 천사들을 활용하는 완전한 특권이 허락되지 않는다. 그들은 배치된 personality들을 따라서, 너희 세계에 자주 오는 방문객이지만, 여기서 그들은 자유롭게 활동할 수 없다. 이 구체는 아직도 일부 영적으로 격리되어 있고, 그들의 봉사에 필수인 어떤 회로들이 현재 여기에 없다. 관련된 반영 회로들이 너희 세계에서 다시 회복될 때, 행성 간 및 우주 간 통신 작업의 상당 부분이 크게 간소화되고 신속하게 될 것이다. 유란시아에는 이러한 반영 동료들의 기능적 축소 때문에 하늘 일꾼들이 많은 어려움에 직면한다. 그러나 우리는 공간의 살아 있는 거울들이며, 시간의 존재들을 투영하는 이 놀라운 존재들의 많은 봉사를 지역적으로 박탈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손에 닿는 도구들을 가지고 즐겁게 우리의 사무를 계속 수행한다.
[유버르사의 한 막강한 메신저가 후원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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