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씽나인 5회~6회연결
나봉희(백진희), 윤소희(류원)
비행기 추락사고로 무인도에 떨어진 레전드엔티테인먼트 식구들 중 태준과 소희는 다른 사람들 몰래 고무보트로 탈출을 시도하다 발각된다. 높은 파도로 인해 보트는 전복되고 봉희와 서준오는 태호와 소희를 구하다 같이 파도에 휩쓸리게 된다. 준오는 실종되고 소희와 봉희는 다른 외딴섬에 고립되는데... 소희는 두려움을 참지 못 하고 벼랑에서 자살 시도를 한다. 봉희는 그 광경을 목격하고 소희가 떨어지기 직전 소희를 발견하고 말린다.
(소희 벼랑 끝에 서서 발을 내딛으려는 순간, 봉희 소희를 발견한다)
라봉희: 안 돼! 안돼. 안돼요, 하지마. 나랑 같이 내려가.. 사람들이 우리 구하러 금방 올거야. 금방! 금방 구하러 올거야. 그러니까 우리 같이..
윤소희:안 와.
라봉희:아니야. 와..와... 올 거야. 금방 와. 조금만 기다리면! 아까 내가 니 말에 대답 못 한거 미안해 어? 잘 못 했어. 나도 무서워서 그랬어. 나도 겁 나서! 서준오씨 죽고, 나도 죽고 우리 다 죽을까봐 그래서 그랬어.. 그니까... 그니까 제발 나랑 같이 내려가자..
윤소희:됐어요. 이제 대답 안 해도 돼. 나 먼저 갈게..
라봉희:아... 이거!! 이거!! 이 목걸이.. 이거 내가 찾았어. 오빠가 준 목걸이 내가 찾았어. 이거 찾고 싶어했던 거잖아. 응? 소희야.. 제발...
윤소희:(고민하다 절벽으로 뛰어내리려고 하는 순간 봉희가 소희를 붙잡고 실갱이를 한다)
라봉희:안돼! 내려가지마! 정신차려!! 안돼!! 왜 그래!!!
윤소희:놔!!!
라봉희:안돼!!!
윤소희:이거 놔!!!
라봉희:안 돼!!!(몸싸움을 하던 중 봉희가 소희에게 밀려 넘어지고 그 반동으로 소희는 절벽아래로 떨어지지만 가까스로 바위에 메달리고 봉희에게 손을 뻗어 구조를 요청한다. 봉희는 겨우 소희의 손을 잡고 소희를 절벽위로 끌어올린다)소희씨.. 괜찮아요?
윤소희:언니... 미.. 미안해요...
라봉희:(소희의 손목에 흐르는 피를 발견한다) 피..피... 안되겠다. 빨리 해변으로 가요.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