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본당에서 사목 실습 중이신
마리아의 아들 수도회 전흥준 미카엘 수사 부제님께서
2024. 8. 31(토) 10:00 주교좌 성당에서 사제서품을 받으십니다.
+++ 서품 전까지 기도를 부탁립니다 +++
<마리아의 아들 수도회>
복자 루이지 마리아 몬띠(Luigi Maria Monti 1825~1900)에 의해 1857년 이태리에서 창설되었습니다.
동등한 권리와 의무를 갖는 평수사와 성직 수사들로 이루어지며, 인류에게 사랑을 증거하고 그리스도께서 보여주신 청빈, 정결, 순명을 보다 자유롭게 따르면서 당신을 닮아 완전한 애덕을 성취하는 것을 추구합니다.
특히, 창설자의 정신에 따라 병자들의 치유와 고아 그리고 버림받고 소외된 청소년에 대한 관심과 사랑의 교육을 통해 자신을 성화합니다. (회헌 1-3)
수도회는 세계 여러 나라에서 수도회의 영성에 따라 그리스도의 구원사업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아메리카 지역에는 멕시코, 미국, 볼리비아, 브라질, 아르헨티나, 캐나다, 페루에 수도회가 진출하여 있고, 아시아 지역에는 한국을 비롯하여 인도와 필리핀에 아프리카에는 적도기니, 나이지리아, 카메룬, 코트디브아루, 콩고에 그리고 유럽 지역에는 이탈리아를 비롯하여 알바니아, 폴란드, 프랑스에 진출해 있습니다.
♧영성(카리스마)
회원들은 원죄 없이 잉태되신 동정 성모님을 어머니이며 수도회의 주보성인으로 모십니다.
당신 아드님이신 그리스도의 구원사업에 언제나 "예"로 응답하신 성모님의 모범을 우리의 수도생활의 지표로 삼으며 언제나 그리스도와 일치하는 수도자적 봉헌의 삶을 살아갑니다.
#전흥준_미카엘_수사-_부제
# 마리아의-_아들_수도회
# 천주교_수원교구_소사벌_성당
#평택_소사벌- 성당
http://www.mariasons.or.kr/
“보십시오, 저는 주님의 종입니다. 말씀하신 대로 저에게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루카 1,38)
첫댓글 기도 드리겠습니다
예, 함께 기도합니다.
어제부터 기도하고 있습니다.
함께 기도합니다.
바울로형제님 덕에
우리 홈피가 풍성 해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