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고 기다리던 제품이 드뎌 상륙하여 성능 테스트를 완료하여 정식 판매가 되네요...ㅎㅎ
https://www.lift-mtb.com/
https://www.lift-mtb.com/sh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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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lift-mtb.com/accueil-faq-english/compatible-english/
사용중인 비싼 올마나 다운힐 잔차 운영중인 분들이 대다수...^^
대세인 E 바이크로 기변시 상당한 머니의 압박이 있지만...
소개하는 제품은 마데 프랑스의 전동킷 입니다.
사용중이던 잔차에 킷 장착으로...날라다녀 보지요~~~
모터 출력 450와트 토크는 60-70N (시마노와 비슷)
밧데리 36볼트 504와트 (국내 생산품_삼성셀사용_소가 약 40만원_킷가격에 포함)
왠만한 잔차는 다 장착됨
체인가이드있는 ISCG. 03.05. 가능
XC부터 다운힐,BMX 등등...안되는게 없음...간혹 프레임 구조상 뺀지는 있을것 같음..ㅎㅎ
가격
핸들바 스로틀 기본+ 전동킷(밧데리포함)+충전기(일반..고속아님)
235만원(공임 없음) 1년 워렌티
밧데리 1000번 충방전...시 성능 저하 보임,..
좋은점...
속도 리미트 없음.25KM 속도 제한 없음....전원 오프시에도 일반 자전거 타듯이 가능함...
왜..? 모터 저항이 없으니까?
스로틀시 일반 도로는 약 40-50K의 속도가나고 페달링까지 같이 하면 속도는 더더더더더더...^^
업힐시 전원 연결후 ...425까지...
고기리 다운힐은 전원선 빼고 일반 잔차처럼...내리 쏘면 됨....
밧데리는 여러가지로 선택이나 주문 가능...문의나 홈페이지에서 그림 참조...
파스(크랭크 구동으로 전기 작동 시스템) 방식은
파스킷 7만원과 공임 3만원 추가됨
프로모델 265만원
HXR 브렌드 크랭크 사용...페달링 없이 기어 변속이 가능함..
파스 장착시 스로틀은 사용못함.
파스장착시 모터 저항이 걸려 전원 오프시에도 달리기 힘듬..고로 꼭 전원을 켜야하는 단점이...
현제 저의 구백이나 스페샬이나..보쉬모터등등...파스전용방식은 모두 그러함.
여튼 올라갈때 스로틀로 댕기면서 페달링으로 쭉쭉쭉...^^
내리막은 전동머신이 아닌 걍 잔차스타일로 슝슝슝...
밧데리는 별도로 백팩에 보관..약 2.5-3KG 정도
모터 2.6키로....
본인 잔차가 13KG 이면 모터 장착시 약 16KG 이내...
엄청난 가벼움..?...ㅎㅎ
구백이 들다가 이넘을 들으면 뭐 XC드는것 처럼 가볍다는...ㅋㅋ
실제 장착된 제품은 내일 올리겠읍니다...
전 트렌지션이나 지티에 달아서 사용할까 합니다..^^
가격 착하다..기존 저가형 세타드라이브보다 조금더 비싸긴 해요..
성능 짱
내잔차 살릴수있다...
전동 실증나면 걍 원래데로...^^
밧데리 등에 싫으면 용량작은 것으로 프레임에 거치한다..용량때문에 라이딩 시간이 단축 될수있음..
첫댓글 https://youtu.be/g0aRczJ2-uA
PLAY
https://www.instagram.com/p/Bg6sGhUlCjH/
산타크루즈에서 카본 프레임과 알루 프레임 크랙 테스트를 했는데...알루가 더 약하네요...하여 위 제품은 알루 카본 다 적용됩니다..^^
앞삼각안에 쏙 들어오는 이런킷이 짱이죠,
이거 대박인데?
홈피 들러보니 프레임 특성상 컨버전킷이 제각각 이네요?
프레임에 맞게 주문해야 하는건가요?
네...삼각안에 들어가는것과
겉으로 나오는 방식 2가지중 본인 잔차에 맞는것으로..ㅎㅎ
오늘 시승좀 해보고 좀더 자세한 사항 알려드리겠읍니다..
오호 완성도 있는 제품 관심이 갑니다 ^^
도전~~~~
오오 ~ 좋아 보입니다
관심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