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포르쉐 마칸 터보
포르쉐 SUV의 새로운 모델 마칸입니다. 카이엔 동생으로 나온다고 해서 카이준이란 이름이 있었는데
말레이시아 말로 호랑이란 이름의 마칸으로 멋지게 나왔습니다.
포르쉐 마칸 가격은 사실 의미가 크게 없는게 옵션 가격으로 1~3천만원씩 추가 됩니다.
기본 가격을 안내드리자면, 마칸S 디젤 8,240만원 부터~
마칸S 8,480만원~ 그리고 마칸 터보는 1억740만원부터 시작합니다.
포르쉐 마칸의 연비는 디젤의 경우 16.4km/l
마칸S의 연비는 11.5km/l 그리고 마칸 터보의 연비는 11.2km/l입니다.
포르쉐지만 디젤의 경우 연비가 참 좋지요?
포르쉐 마칸은 풀타임 4륜구동이며, 5인승입니다.
자세한 제원은 다음번 포르쉐 마칸 시승기에서 소개 하겠습니다.
마칸 모델중에서 가장 강력한 모델! 포르쉐 마칸 터보를 소개합니다. ^-^
It's been ten years already, but if you still haven't absorbed the reality of a Porsche SUV, brace yourselves. There's a second one--and it's probably the best crossover SUV we've driven.
Let us first-drive you into reality with the 2015 Porsche Macan Turbo, the vehicle that will cement Porsche's presence in utility vehicles, while you scour for all the loose change you can spare.
First, some background. Porsche's been building five-seat Cayenne SUVs since the 2004 model year. It's been a runaway success, responsible for about 80,000 sales a year. So why not drill a little deeper? With the ground broken, Porsche began planning the five-seat Macan as a companion piece, even giving it the code name "Cajun," for "Cayenne Junior."("Macan" means "tiger" in Malay--and "little boy" in Scottish Gaelic.)
Like the Cayenne, the Macan shares some VW Group DNA--in this case, about a third of its parts with the Audi Q5. Turbocharged V-6s are standard with all-wheel drive, with a turbodiesel and possibly a turbo four to come.
It's even built alongside the Cayenne in Leipzig, Germany. Porsche's turned part of Leipzig into its own Hamtramck, building a 2.3-mile test track, as well as a visitor's center that's best described as a Close Encounter of the Patti Labelle Kind.
But as Porsche's chief designer Michael Mauer says, "The Macan has to be much more than a shrunken Cayenne." It has to be more sporting than a BMW X3; more grunty than a Mercedes GLK off-road; more than an Audi Q5 cannibal; more evocative than an Evoque.
Is it? Yes, but it's a matter of degree. The Macan S, at $50,895, threads its way through those thorny comparisons. A $73,295 Porsche Macan Turbo, with premium suspension and torque vectoring, blasts by them, removing any doubt. It's a vehicle that lives up to every letter of the SUV acronym.
*구글 자동 번역*
그것은 이미 십년 하고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포르쉐 SUV 의 현실을 흡수 하지 않은 경우 , 자신을 지탱 있어요 . 이두 번째는 - 그리고 그것은 아마 우리가 구동 중에 최고의 크로스 오버 SUV 입니다.
당신이 마련 할 수있는 모든 느슨한 변화를 샅 샅히 뒤져 동안 우리 는 , 2015 포르쉐 마칸 터보 , 유틸리티 차량 포르쉐 의 존재를 확고히 할 차량과 현실로 당신을 처음 구동 할 수 있습니다.
첫째, 몇 가지 배경 . 포르쉐 는 2004 년 모델 부터 다섯 자리 카이엔 SUV 차량 을 구축하고 있어. 그것은 약 80,000 판매해 에 대한 책임이 가출 성공 , 되었습니다 . 왜 좀 더 깊이 드릴 수 없습니다 ? " 어린 소년 에게 하고 - ." 카이엔 주니어 " 땅이 깨진 으로 , 포르쉐 는 " 마칸 는 " 말레이어 " 호랑이 "를 의미한다 ( 심지어 는" , 케이준 " 그것을 코드 이름을 주는 동반자 조각으로다섯 자리 마칸을 계획 하기 시작했다 " 게일어 합니다. )
카이엔 과 마찬가지로, 포르쉐 마칸은 어떤 VW 그룹 DNA 를 공유 - 이 경우 , 아우디 Q5 와 그 부품 의 제 합니다. 터보 차저 V- 6S 이 와서 터보 디젤 및 가능 터보 네 가지 로 , 전 륜구동 과 표준입니다.
그것도 라이프 치히 , 독일에있는 카이엔 과 함께 내장 된 것 . 최고의파티 라벨르 종류 의 근접 조우 로 설명 있어2.3 마일의 테스트 트랙 뿐만 아니라 방문자의 센터 를 구축 자체 햄 트램 크 에 라이프 치히 의 포르쉐 의 설정 부분 .
포르쉐 의 수석 디자이너 마이클 마우어 는 말합니다 그러나 , "마칸은 수축 된 고추 보다 훨씬 더 많은 수 있습니다. " 그것은 BMW X3 보다 더 많은 스포츠 수 있다; 오프로드 벤츠 GLK 보다 grunty ,아우디 Q5 의 식인종 보다 더 ;이보 크 보다 더 흥.
그것은 인가? 네,하지만 그 정도 의 문제이다 . 마칸 S 는 5만8백95달러 에서 , 그 어려운 비교 를 통해 그 방법을 스레드 . 73,295달러 포르쉐 마칸 터보 , 프리미엄 서스펜션과 토크 벡터링 , 의심 을 제거하는 그들에 의해 폭발 . 그것은 SUV 약어 의 모든 편지 에 살고 차량 입니다.
포르쉐 마칸 터보 인테리어
포르쉐 마칸 터보 휠
포르쉐 마칸 터보 브레이크
포르쉐 마칸 터보
포르쉐 마칸 터보 트렁크
포르쉐 마칸 터보 엔진
첫댓글 대단한 폴쉐네요^^
그렇죠?^^ ㅋ
근데 컴으로 보면 사진이 액박이예요... 보고싶은데 안보여요~~ㅠㅜ
헛 왜그럴까요..
저 폰이랑 컴 다 잘보이는데;;;
@M로드스터 전 폰으론 보이는데 컴으론 안보인다는..뭐 폰으로 봤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