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서두에 온라인게임은 최초라고 하였습니다. 왜 그랬게요? 혹시 큐플에서아는사람 나와서 지금은 메이플 랭킹1위니까 사기꾼 이라는게 밝혀지면 아시안느는 이미지의 큰 타격을 주니까 한말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온라인게임을 최초로 접했다는게 말이된다고봅니까? 아시안느는 큐플레이 랭킹1위 빵하나였습니다.
과거를 들추는일은 나쁜짓인것은 알지만 위와같이 아시안느의 행동이 너무 가짠고, 너무 가관이어서 흥분해서 올려봅니다. 정 믿지 못하시겠다면 http://www.qplay.co.kr >플라자>고수인터뷰>지난인터뷰보기<빵하나> 보시길바랍니다. 무슨 염치로 메이플을 하는지모르겠군요.
그리구 님말에 "큰오점"이 있네요 형은 짧은기간동안 아이디를 팔던게 아니구 아주 긴 기간 동안 팔았던걸로 알구 있습니다 그 기간에는 저두 같이 있던 시간도 꽤 많았구 현에 팔돈은 솔직히 있지두 않았습니다 캐쉬아이템 몇몇개 팔아서 현에 넘길 만큼 시간이 많은 사람도 아니였구
그리고 서두에 온라인게임은 최초라고 하였습니다. 왜 그랬게요? 혹시 큐플에서아는사람 나와서 지금은 메이플 랭킹1위니까 사기꾼 이라는게 밝혀지면 아시안느는 이미지의 큰 타격을 주니까 한말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온라인게임을 최초로 접했다는게 말이된다고봅니까? 아시안느는 큐플레이 랭킹1위 빵하나였습니다.
과거를 들추는일은 나쁜짓인것은 알지만 위와같이 아시안느의 행동이 너무 가짠고, 너무 가관이어서 흥분해서 올려봅니다. 정 믿지 못하시겠다면 http://www.qplay.co.kr >플라자>고수인터뷰>지난인터뷰보기<빵하나> 보시길바랍니다. 무슨 염치로 메이플을 하는지모르겠군요.
지금 큐플유저들 메이플로 오는추세입니다. 아시안느 긴장타겠군요 ^^ 플라나썹 랭커들만해도 큐플유저들많습니다. 빵하나가 몇억챙겨서 그 판돈만 수십~수백 될겁니다. 그동안 양탈을 쓰고 유저들한테 잘해주다가 한순간에 배반한 빵하나가 역겹습니다.
정말 무슨염치로 TV출연까지했는지.. ㅉㅉ 유엔미메이플 즐겨보던 프로였는데 아시안느나오니까, 참 가관이더라구요 ㅎ
1위 사람 죽인다 신전에서 노나 바
저도 큐플안하구 메플하는데,놀라운사실이군요-0-
빵하나가 그렇게 유명한분??난 처음들어보는이름-_-;;
저도 퀴즈퀴즈 하다가 큐플로 바뀌고나서 재미없어서 안하는데 -_-.. 그 후로 온라인게임 좀 안하다가 메플 했는데 +ㅁ+.. 진짜 빵하나 유명했었는데 =_=..큐플레이님 말 들어보고 바로 큐플레이 홈피 가봐야겟네요 ;ㅁ;
ㅋㅋ 아시안느님 우리썹이라는게 자랑스러움;;
ㅋㅋ 사람많네`
요즘 아시안느님 신전에 안계시구 자주 마을에 오셔서 좋아용♡_♡헤헤~ 근데 아시안느님 욕좀 하지 말아주세요..
저 카이니에 가입할려구 합니다..-_-; 초보믄 잼엄찌만..글두~~~재벌이다님 만나고싶어욧!!!!!!!!!!!인터뷰 해줘욧!ㅋ
아시안느 님 동생한테 아뒤 산거라던데 =ㅁ-a 제가 그 동생 친구의 친군데 , 그 동생이 아시안느 하는걸 봤어요 -ㅁ-a99 인가 100인가 98 인가때 판거라던데 -ㅁ-a방학땐 15시간도 했다네요 걔가 13살인데 a
봉황위궁의 압박=ㅁ=
잘은 모르지만 아시안느 개매너라던데 --; 캐쉬 사기친것도 있고 --;
큭; 누가 뭐래던 카이니의 간판 아시안느님 ㅠㅠ
매너짱은 무슨 ㅡㅡ매너 더럽데요 ㅋㅋ 별소리 다나오네 ㅋㅋ 사기당했다이런글들 저도 개매너라죠 ㅋㅋ 글구 자랑스럽다 이런글들 참 이상함 ㅋㅋ 자기가 1위도 아니면서 무슨자랑 ㅋㅋ
아시안느님 부주가 2명이라 24시간 접속이라는 설두 돌아다니던데...
플라나 큐플레이라는분 플라나 아이디가 큐플레이일까요???
그리구 저두 큐플레이란 게임을 1999년 부터 지금까지 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뜸하게하지만 하루에 최소 한번씩은 접속 하구 있습니다 하지만 그딴 말도 안되는 소리가지구 사람을 비난 하는거는 참 어이가 없다구 생각이 되네요^^
옹호한다구 생각 하시면 하세요.. 전 사실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전 안느형과 어느 메이플 사람보다 오랜 친분이 있습니다 큐플때부터 서로 알던 사이니까요... 저두 큐플에서는 한땐 알아 주던 ㅅㅏ람이였습니다 그리구 돈을 꿔서 그랬다는데 그돈이 큐플돈일까요?
당시 큐플레이..(퀴즈퀴즈)는 그다지 비싼 아이템두 나오지 않았구 형은 비싼 아이템은 그다지 눈독을 들이지 않아서 돈이 필요 없었습니다 그래서 빌려 쓰지두 않았습니다
그리구 님말에 "큰오점"이 있네요 형은 짧은기간동안 아이디를 팔던게 아니구 아주 긴 기간 동안 팔았던걸로 알구 있습니다 그 기간에는 저두 같이 있던 시간도 꽤 많았구 현에 팔돈은 솔직히 있지두 않았습니다 캐쉬아이템 몇몇개 팔아서 현에 넘길 만큼 시간이 많은 사람도 아니였구
그캐쉬아이템은"현재"까지두 보관 하구 있다는걸 제가 잘 알구 있습니다. 그 긴시간동안 아이디를 판다고 했던 사실을 아무도 몰랐을까요? 제가 알기론 거의 3주동안 팔았는데 그사이에 빵하나에게 돈을 빌려줬다는 분들이 한분도 벼룩시장이라는 채널을 오지 않았을까요...
아무리 얼굴 안보이는 세상이라고 익명성으로 상대방을 비하하는 식으로 말씀 하지 말아 주세요.. 누가 당신을 이딴식으로 비하한다구 생각 해보세요 기분 조을지.^^
재벌이다님 저 인기도좀 올려주세요...정서불안님 아시안느님 하얀파도님 제가 존경하는인물 대표들... 헤헷 인기도좀... 돈드릴께요... 정서불안님두..ㅈ.ㅔ발...
아시안느님 짱-_-乃
아시잔느님 요즘 바뻐가지고 매클쓰새요 얼마전엔 확정으로 욕도쓰시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 미친넘들
빵하나 내가 큐플을 했을때 제일 우상으로 생각 했던 사람.. 그 사람이 아시안느?? 헉 아시안느 비매너 인줄 알았는데 죨라 좋은사람인데^^
아시안느님 짱 조아 ㅋ~ ^^
소문은 소문을 물고-ㅁ- 어쩜 저리도 다른 사람 씹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은건지...
꼬릿말 짱이다
님아 아시안느 캐쉬7마넌 사기깟음 카이니 조심;;
아시안느님 큐플레이 빵하나할때 -_- 욕한적도 잇엇고 사기친적도잇엇습니다. 이해합니다-_- 아시안느님 욕한다고 생각하시는분 오해하지마십쇼 부주하는분들일듯합니다 부주하는분들 5명정도-_- 아시안느님 저 익산살아용 ㅋㅋㅋㅋㅋㅋㅋ-_- 주소대셈 ! 내가 선물들고 놀러감 -_-+
아시안느 .. 조심하세요^^ 씨파별쥐랄다하네 ㅋㅋㅋㅋㅋ 언젠간잡아드리죠~
아시안니늠 서울 사이버리아 pc방에서 본적있습니다.부케 아듸 밨는데 빵하나에100원 이라는 아듸랑 아시안느케릭을보고 깜짝-_-..애인도 있더군요.옆에서 햄버거인가?그런거 같이먹고있었음,, 물어봤는데 하루에 12시간 정도 하신데요 ...지금은 이사가고 안오시지만 ㅠㅠ구라아녜요ㅜㅜ
그래도 강자는 약자를 도울줄 아는 그런 사람이 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쇠주님 하루에 보통 15시간 함 그리고 지금 쇠주님이 1위임
아시안느님 참 불쌍해요. 꼭 싸우는 사람들이 자기 아이딘 마냥 비꼬거든요! 아시안느님 화팅!
지금은 쇠주님이 1위..;;ㅎ 누가1위던간에 1위인사람 용네 부러워 -ㅁ- ㅎㅎ..
아..엑박나오는 슬픔 ㅋ 아샨님...썹은 다르지만 궁수로써..아시안느님 정말로 존경합니다. 엑박이라서 내용을 꼬릿말로 보고 눈치껏 알아야 하지만 날아낸 사실은..나이25,이름 등...-_-. 어째뜬 아샨님 사랑해욧(<-.................................)
엑박이요-ㅁ-; 아, 지금현재날짜 05.3.13일 [베라]지발돈좀님이 1위인데..
현재 날짜 7/27 아시안느님이 1위 번개의신vv님이 2위
아 난 왜 엑박잊
난 엑박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