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메이플스토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ː메카공식기사 인터뷰》 전서버 랭킹1위!!!!!아시안느님을 만나다!!!
[카이니]재벌이다 추천 0 조회 35,247 03.12.31 21:06 댓글 19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4.01.26 17:05

    그리고 서두에 온라인게임은 최초라고 하였습니다. 왜 그랬게요? 혹시 큐플에서아는사람 나와서 지금은 메이플 랭킹1위니까 사기꾼 이라는게 밝혀지면 아시안느는 이미지의 큰 타격을 주니까 한말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온라인게임을 최초로 접했다는게 말이된다고봅니까? 아시안느는 큐플레이 랭킹1위 빵하나였습니다.

  • 04.01.26 17:05

    과거를 들추는일은 나쁜짓인것은 알지만 위와같이 아시안느의 행동이 너무 가짠고, 너무 가관이어서 흥분해서 올려봅니다. 정 믿지 못하시겠다면 http://www.qplay.co.kr >플라자>고수인터뷰>지난인터뷰보기<빵하나> 보시길바랍니다. 무슨 염치로 메이플을 하는지모르겠군요.

  • 04.01.26 17:09

    지금 큐플유저들 메이플로 오는추세입니다. 아시안느 긴장타겠군요 ^^ 플라나썹 랭커들만해도 큐플유저들많습니다. 빵하나가 몇억챙겨서 그 판돈만 수십~수백 될겁니다. 그동안 양탈을 쓰고 유저들한테 잘해주다가 한순간에 배반한 빵하나가 역겹습니다.

  • 04.01.26 17:07

    정말 무슨염치로 TV출연까지했는지.. ㅉㅉ 유엔미메이플 즐겨보던 프로였는데 아시안느나오니까, 참 가관이더라구요 ㅎ

  • 1위 사람 죽인다 신전에서 노나 바

  • 04.01.30 21:34

    저도 큐플안하구 메플하는데,놀라운사실이군요-0-

  • 04.01.31 23:28

    빵하나가 그렇게 유명한분??난 처음들어보는이름-_-;;

  • 04.02.03 18:26

    저도 퀴즈퀴즈 하다가 큐플로 바뀌고나서 재미없어서 안하는데 -_-.. 그 후로 온라인게임 좀 안하다가 메플 했는데 +ㅁ+.. 진짜 빵하나 유명했었는데 =_=..큐플레이님 말 들어보고 바로 큐플레이 홈피 가봐야겟네요 ;ㅁ;

  • 04.02.06 15:26

    ㅋㅋ 아시안느님 우리썹이라는게 자랑스러움;;

  • 04.02.07 10:47

    ㅋㅋ 사람많네`

  • 04.02.07 23:18

    요즘 아시안느님 신전에 안계시구 자주 마을에 오셔서 좋아용♡_♡헤헤~ 근데 아시안느님 욕좀 하지 말아주세요..

  • 저 카이니에 가입할려구 합니다..-_-; 초보믄 잼엄찌만..글두~~~재벌이다님 만나고싶어욧!!!!!!!!!!!인터뷰 해줘욧!ㅋ

  • 아시안느 님 동생한테 아뒤 산거라던데 =ㅁ-a 제가 그 동생 친구의 친군데 , 그 동생이 아시안느 하는걸 봤어요 -ㅁ-a99 인가 100인가 98 인가때 판거라던데 -ㅁ-a방학땐 15시간도 했다네요 걔가 13살인데 a

  • 04.02.18 21:18

    봉황위궁의 압박=ㅁ=

  • 04.02.18 23:56

    잘은 모르지만 아시안느 개매너라던데 --; 캐쉬 사기친것도 있고 --;

  • 04.02.26 01:14

    큭; 누가 뭐래던 카이니의 간판 아시안느님 ㅠㅠ

  • 04.03.08 19:41

    매너짱은 무슨 ㅡㅡ매너 더럽데요 ㅋㅋ 별소리 다나오네 ㅋㅋ 사기당했다이런글들 저도 개매너라죠 ㅋㅋ 글구 자랑스럽다 이런글들 참 이상함 ㅋㅋ 자기가 1위도 아니면서 무슨자랑 ㅋㅋ

  • 04.03.10 17:43

    아시안느님 부주가 2명이라 24시간 접속이라는 설두 돌아다니던데...

  • 04.03.17 23:51

    플라나 큐플레이라는분 플라나 아이디가 큐플레이일까요???

  • 04.03.17 23:52

    그리구 저두 큐플레이란 게임을 1999년 부터 지금까지 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뜸하게하지만 하루에 최소 한번씩은 접속 하구 있습니다 하지만 그딴 말도 안되는 소리가지구 사람을 비난 하는거는 참 어이가 없다구 생각이 되네요^^

  • 04.03.17 23:53

    옹호한다구 생각 하시면 하세요.. 전 사실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전 안느형과 어느 메이플 사람보다 오랜 친분이 있습니다 큐플때부터 서로 알던 사이니까요... 저두 큐플에서는 한땐 알아 주던 ㅅㅏ람이였습니다 그리구 돈을 꿔서 그랬다는데 그돈이 큐플돈일까요?

  • 04.03.17 23:55

    당시 큐플레이..(퀴즈퀴즈)는 그다지 비싼 아이템두 나오지 않았구 형은 비싼 아이템은 그다지 눈독을 들이지 않아서 돈이 필요 없었습니다 그래서 빌려 쓰지두 않았습니다

  • 04.03.17 23:56

    그리구 님말에 "큰오점"이 있네요 형은 짧은기간동안 아이디를 팔던게 아니구 아주 긴 기간 동안 팔았던걸로 알구 있습니다 그 기간에는 저두 같이 있던 시간도 꽤 많았구 현에 팔돈은 솔직히 있지두 않았습니다 캐쉬아이템 몇몇개 팔아서 현에 넘길 만큼 시간이 많은 사람도 아니였구

  • 04.03.17 23:58

    그캐쉬아이템은"현재"까지두 보관 하구 있다는걸 제가 잘 알구 있습니다. 그 긴시간동안 아이디를 판다고 했던 사실을 아무도 몰랐을까요? 제가 알기론 거의 3주동안 팔았는데 그사이에 빵하나에게 돈을 빌려줬다는 분들이 한분도 벼룩시장이라는 채널을 오지 않았을까요...

  • 04.03.17 23:58

    아무리 얼굴 안보이는 세상이라고 익명성으로 상대방을 비하하는 식으로 말씀 하지 말아 주세요.. 누가 당신을 이딴식으로 비하한다구 생각 해보세요 기분 조을지.^^

  • 재벌이다님 저 인기도좀 올려주세요...정서불안님 아시안느님 하얀파도님 제가 존경하는인물 대표들... 헤헷 인기도좀... 돈드릴께요... 정서불안님두..ㅈ.ㅔ발...

  • 아시안느님 짱-_-乃

  • 04.04.13 19:44

    아시잔느님 요즘 바뻐가지고 매클쓰새요 얼마전엔 확정으로 욕도쓰시고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ㅋㅋ 미친넘들

  • 04.04.18 10:42

    빵하나 내가 큐플을 했을때 제일 우상으로 생각 했던 사람.. 그 사람이 아시안느?? 헉 아시안느 비매너 인줄 알았는데 죨라 좋은사람인데^^

  • 04.05.12 18:07

    아시안느님 짱 조아 ㅋ~ ^^

  • 04.05.23 17:51

    소문은 소문을 물고-ㅁ- 어쩜 저리도 다른 사람 씹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은건지...

  • 꼬릿말 짱이다

  • 04.06.10 16:21

    님아 아시안느 캐쉬7마넌 사기깟음 카이니 조심;;

  • 아시안느님 큐플레이 빵하나할때 -_- 욕한적도 잇엇고 사기친적도잇엇습니다. 이해합니다-_- 아시안느님 욕한다고 생각하시는분 오해하지마십쇼 부주하는분들일듯합니다 부주하는분들 5명정도-_- 아시안느님 저 익산살아용 ㅋㅋㅋㅋㅋㅋㅋ-_- 주소대셈 ! 내가 선물들고 놀러감 -_-+

  • 04.06.22 06:47

    아시안느 .. 조심하세요^^ 씨파별쥐랄다하네 ㅋㅋㅋㅋㅋ 언젠간잡아드리죠~

  • 04.06.30 15:33

    아시안니늠 서울 사이버리아 pc방에서 본적있습니다.부케 아듸 밨는데 빵하나에100원 이라는 아듸랑 아시안느케릭을보고 깜짝-_-..애인도 있더군요.옆에서 햄버거인가?그런거 같이먹고있었음,, 물어봤는데 하루에 12시간 정도 하신데요 ...지금은 이사가고 안오시지만 ㅠㅠ구라아녜요ㅜㅜ

  • 04.07.24 22:45

    그래도 강자는 약자를 도울줄 아는 그런 사람이 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쇠주님 하루에 보통 15시간 함 그리고 지금 쇠주님이 1위임

  • 04.08.29 22:39

    아시안느님 참 불쌍해요. 꼭 싸우는 사람들이 자기 아이딘 마냥 비꼬거든요! 아시안느님 화팅!

  • 04.09.30 11:13

    지금은 쇠주님이 1위..;;ㅎ 누가1위던간에 1위인사람 용네 부러워 -ㅁ- ㅎㅎ..

  • 05.01.25 20:19

    아..엑박나오는 슬픔 ㅋ 아샨님...썹은 다르지만 궁수로써..아시안느님 정말로 존경합니다. 엑박이라서 내용을 꼬릿말로 보고 눈치껏 알아야 하지만 날아낸 사실은..나이25,이름 등...-_-. 어째뜬 아샨님 사랑해욧(<-.................................)

  • 05.03.13 15:11

    엑박이요-ㅁ-; 아, 지금현재날짜 05.3.13일 [베라]지발돈좀님이 1위인데..

  • 05.07.27 19:06

    현재 날짜 7/27 아시안느님이 1위 번개의신vv님이 2위

  • 05.09.01 19:54

    아 난 왜 엑박잊

  • 05.11.27 22:39

    난 엑박인데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