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슈퍼 럭셔리카 브랜드 중 최초로 서울 외 지역에서 매장 개설
벤틀리 모터스 코리아는 부산 및 경상도 지역의 고객을 대상으로 벤틀리의 판매와 서비스를 담당할 벤틀리부산이 공식 출범했다고 발표하고, 부산 해운대 우동에 대규모 매장과 서비스센터의 운영을 개시했다고 밝혔다.
부산 및 경상도 지역을 담당할 공식 딜러사인 벤틀리부산은 벤틀리서울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 벤틀리의 성공적인 성장을 이끈 참존 오토모티브(대표 김한준)가 운영을 담당하게 된다.
슈퍼 럭셔리카 브랜드 중 서울 외 지역에서 최초로 오픈된 벤틀리부산 전시장은 총 면적이 591.98m2 규모로 1층은 전시장으로, 2층은 서비스센터로 운영될 예정이다.
벤틀리부산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부산 및 경상도 지역 고객들의 슈퍼 럭셔리카에 대한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벤틀리의 판매 증대와 점유율 확대에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벤틀리는 지난 한 해 135대(한국수입차협회 집계 기준)를 판매해 전년 (102대) 대비 32.4% 성장한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한 바 있다.
매장 및 서비스센터가 없는 상황에서도 전체 판매 중 약 10%가 부산 및 경상도 지역에서 발생했으며, 벤틀리부산이 공식 출범하는 올해는 그 비중이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벤틀리 모터스 코리아의 팀 맥킨레이 지사장은 “벤틀리는 2년 연속 사상 최대의 판매량을 기록하면서 한국 내 슈퍼 럭셔리카 시장의 독보적인 선두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이번 벤틀리부산의 오픈을 통해 2013년 다시 한번 사상 최대 실적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벤틀리부산은 슈퍼 럭셔리카 브랜드 중 최초로 서울 외 지역에 설립되는 전시장으로, 슈퍼 럭셔리카 시장의 저변 확대를 위한 선도적인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벤틀리 모터스 코리아는 지난 2006년 벤틀리서울을 오픈하면서 한국에 진출했으며 현재 플래그십 모델인 뮬산을 비롯해 신형 컨티넨탈 GT 쿠페 및 컨버터블, 고성능 버전인 컨티넨탈 GT 스피드 등을 판매하고 있다.
-
오토보스 코리아
< AUTOBOSS Korea >
부산수입차정비전문샵 ‘오토보스 코리아’는
메르세데스 벤츠와 포르쉐 브랜드 전문점입니다.
오토보스는 수입차 전차종과 카 케어서비스 등으로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www.AUTOBOSS.co.kr
2013. 1. 31
www.facebook.com/autobosskr
autobosskr@gmail.com / @autobosskr
Copyrights ⓒ AUTOBO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