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인도영화 음악입니다.
영화 제목은 "조다 악바르" 우리나라에서는 "왕의여자"란 제목으로 상영되었는데 상영시간이 무려 3시간 정도 됩니다.
집에서 TV로 봤는데 상당히 긴 시간 이었던 걸로 기억됩니다.
특히 이 영화의 남녀 주인공은 인도를 대표할 만큼 멋지고 잘 생겼는데 우리나라로 치면 국민배우쯤으로 생각하면 됩니다.
남자배우는 "로틱 로샨" 여자배우는 "아이쉬와라 라이"
특히 여주인공 아이쉬와라 라이는 대학생때 미스유니버스 1위의 미인으로 뽑혀 대표적인 인도 여인의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각인시겼었지요.(저도 엄청 좋아합니다. ^ ^)
이 영화의 두 남녀 주인공은 "청원" 이라는 영화에서도 같이 호흡을 맞췄었는데 저도 그 영화를 감명깊게 본 적이 있습니다.
인도영화 정말 좋습니다.
제목 : Azeem-O-Shaan Shahenshah, 아티스트 : Boney Chakravarthy, Mohamed Aslam
영화 "조다 악바르"는 찬란했던 인도 무굴제국의 왕 악바르와 조다 공주의 정략결혼에서
두 남녀의 진정한 사랑을 되찾아가는 방대한 스케일의 영화 입니다.(악바르는 위대하다는 뜻이랍니다.)
위 동영상과 음악은 무굴제국의 황제에게 악바르(위대하다)라는 존칭을 수여하면서 왕을 칭송하는 축하공연을 벌이는
와중에 돌아가버렸던 조다 공주가 악바르의 인간적인 매력(?)에 감동받고 되돌아 오는 장면입니다.
처음 영화를 보고 위의 춤추는 장면과 노래가 맘에들어 멜로디만 흥얼거리고 있었는데 검색해서
이번에 겨우 찾았네요. 영상과 음악은 우리 카페에 이렇게 올리고 MP3파일은 제 차에서 쿵쾅거리며 울리고 있습니다.
인도영화 "조다 악바르"와 "청원" 꼭 보시기를 추천합니다.(제가 본 게 이 두 편 밖에 없어서... ^ ^)
2008년에 개봉된 이 영화 한 편이 인도 전역을 휩쓸었다고 합니다.
잘랄루딘 무함마르 악바르 ~~~
첫댓글 모(?) 카페에서 펌... ^ ^
이런 멋진 장면은 스크린이 제격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