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최고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한섬(020000)
여성의류 최고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한섬은 2012년 부터 한섬 제품 브랜드의
중국 관련 사업에 대한 권리는 향후 5년간 SK네트웍스가 가진다.
세부 사항은 국내 업체의 해외 브랜드 독점 판매권 계약 조건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며,
이는 한섬에게 장기 성장 모멘텀으로 반영될 것이다.
SK네트웍스는 '오즈 세컨'을 통해 올해 중국 시장에서 매출액 250억원을 달성할 예정이며
지난 2009년 진출 이후 3년만에 40여개 매장에서 달성한 수치이다.
또한 지역 내 명품 백화점인 상해 강후이 백화점과 항저우의 따샤 백화점 등에 입점하고 있어
향후 한섬 브랜드의 상권 선택에도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이다.
한섬 의류 브랜드 : TIME, Time homme, SYSTEM, SYSTEM homme, SJSJ, MINE
한섬 수입 브랜드 : Chloe'(끌로에), LANVIN(랑방), BALENCIAGA(발렌시아가),
GIVENCHY(지방시), CE'LINE(셀린느), Ann Demeulemeester(앤 드뮐미스터)
한섬 패션 멀티샵 : MUE(무 이)
http://facebook.com/cjclub9

TIME

TIME homme

SYSTEM

SYSTEM homme

SJSJ

MINE

MUE(무이, 청담동 수입 멀티샵)

MUE(무이, 청담동 수입 멀티샵)

MUE(무이, 청담동 수입 멀티샵)

CELINE(세린느, 한섬 수입)

LANVIN(랑방, 한섬 수입)

Ann Demeulemeester(앤 드뮐미스터, 한섬 수입)






GIVENCHI(지방시, 한섬 수입)

BALENCIAGA(발렌시아가, 한섬 수입)
1987년 6월 10일 설립하여 1990년 2월 'SYSTEM(시스템)' 브랜드를 출시하였고, 1993년 (주)한섬커뮤니케이션을
설립하였으며, (주)패션익스체인지를 설립하였다. 1997년 신규 브랜드 'SJSJ'를 출시하고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한 '96 상장기업 우량도' 조사에서 3위로 선정되었다.
2000년 남성복 브랜드 'TIME homme(타임옴므)'를 출시하고 산업포장을 수상하였으며, 2002년 (주)마인에스에이에
이어 2003년 (주)타임아이엔씨를 흡수합병하였다. 2006년 《포브스 아시아》에서 선정한 '아시아 200대 유망기업'에
올랐고, 2008년 1월 부동산개발 사업부문을 분할하여 (주)한섬피앤디를 설립하였다.
주요 사업은 의류, 구두 및 장신구 제조와 도소매 및 수탁판매 등이다. 계열회사로는 (주)패션익스체인지,
(주)한섬커뮤니케이션, (주)한섬재팬, 심양복장공사, 한섬상무유한공사, (주)인터내셔날퍼블리싱,
(주)에프엑스유통, (주)한섬피앤디 등이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