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산성마을 금성초등학교 북토크를 마쳤다.
2018년 동화동무씨동무 부산 금성초등학교 북토크
4월 5일, 목요일, 9시40분~ 11시30분, 도서실
둘째시간과 세째시간을 통하여 북토크를 실시했다.
둘째시간에는 5학년과6학년 아이들, 셋째시간에는 3학년과4학년아이들.
학교에 도착해보니 6학년 선생님이 5학년과 6학년 아이들에게 동화동무씨동무에 대해서 설명을 하고 있었다. 선생님에게 충분히 이야기를 들은 아이들이 책제목, 표지, 책 소개글만을 보고 읽고 싶은 책에 스티커를 붙였다. 그리고 바로 북토크를 실시했다. 3명의 회원이 책 4권씩 소개를 시작하고 “ 이 책 읽어주세요!” 하고 싶은 책 다섯권에 스티커를 붙이라고 했다.
그런데 5,6학년을 따로 구분을 하지 않아서 5,6학년을 같은 책을 읽어주어야하는 일이 생기고 말았다. 어찌됐든 5학년과 6학년은 1위 고양이 가장의 기묘한 돈벌이1,, 2위 무적 수첩, 3위우리는 돈 벌러 갑니다, 4위 아저씨, 진짜 변호사 맞아요?, 5위 신호등 특공대.
3학년과 4학년은 구분을 해서 스티커를 받았다. 3,4학년아이들에게는 스티커 4개를 주고 읽고싶은책 4권에 스티커를 붙이라고 했다.
3학년 공동1위가 나왔다. 그래서 아이들에게 물었다. 어떤 책을 먼저 읽어주길 원하는지. 그래서 선택한게 신호등 특공대이다. 1위 신호등 특공대, 1위 고양이 가장의 기묘한 돈벌이 2위 무적수첩
4학년 1위 고양이 가장의 기묘한 돈벌이, 2위 무적 수첩, 3위 신호등 특공대.
회원 4명과 함께 산성마을에 있는 금성초등학교를 찾아 북토크를 잘 마쳤다.
첫댓글 수고하셨습니다!!산에있어서 공기도 좋고 아이들 기운도 좋았어요 도서관도 이쁘구..느낌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