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순이 : 저번 방송에서 케릴라맨 덕분에 제가 12살 꼬마숙녀로 동갑했는데요
오늘은 제가 진행하는 토크쇼에 케릴라맨이 어렵게 섭외했다는데 내일 3화 새로운 메카니멀을 찾아라로 여러분을 찾는 빠샤메카드 친구들입니다.
-빠샤메카드 출연하는 영상-
빠샤메카드 아이들 : 안 갈래요 우리 샘이 극우들 하는 방송 가지 말랬어요.
케릴라맨 :얘들아 그렇지가 않아 우리는 극우가 아니야 우리는 올바르고 진실된 가치를 방송하는 캐릭터들이야.
아라 : 그럼 저희에게 진실된 모습을 증명해 보이세요. 셋업 메이타 ~
내 기대에 답해줘 파워 드레곤~
파워드레곤 : 음 나만 믿어
마이트 : 너의 힘을 보여줘 포레곤
포레곤 : 알겠다
아라,마이트 : 메카니멀 포워드
아라 : 내 공격부터 받으세요
연속 꼬리 공격 드리트리플립
파워드레곤 : 아 어하..
케릴라맨을 위에서 찍는 파워드레곤 머리를 맞는 케릴라맨
케릴라맨 : 음 썩 좀 따끔한데.
아라 : 뭐예요 왜 맞기만 하세요
마이트 : 우릴 시험하는거에요. 이것도 참아보세요
방해하는 라인드 라인드 잎
잎들이 케릴라맨 눈을 가린다.
케릴라맨 : 아 눈이 따갑네 그래도 참을만해..
아라 : 그럼 이것도 견뎌보세요 기운을 모아라 장징 파워
파워드레곤: 음 얍
장풍이 케릴라맨을 강타한다
케릴라맨 : 욱 아 하.. 견딜만해.
아라 : 어 저럴수가
마이트 : 날아올라 할퀸다 저핑 슬라이쉬
사라졌다 나타나 케릴라맨 턱을 강타한다. 충격으로 인한 섬광에도 꿈쩍도 않는 케릴라맨
케릴라맨 : 또 들어와..
아라 마이트 : 괴 괴물이다.
나찬 : 내가 해볼께 내게 힘을 보여줘 에반
에반 : 나만 맡겨줘
마이트 : 나도 추가하자 너의 힘을 보여줘라 크리푼
크리푼 : 실력발휘 좀 해볼까
나찬 마이트 : 메카니멀 고
에반 : 메카니멀 영웅 에반
크리푼 : 으랏차차 타이푼 크리푼
마이트 : 내 공격부터 받으세요 차가운 얼이공격 로스트~
크리푼 : 받아랏
차가운 고드름이 케릴라맨을 찌른다.
케릴라맨 : 앗 따끔해도 시원하구만
마이트 : 뭐라구요 시원하다구요 에라이 모두 날려버려라 강풍의 습격..
크리푼: 이야 후와 ~
케릴라맨 엄청난 강풍을 맞는데도 미동도 하지 않는다.
케릴라맨 : 음 이런 시련도 이겨내야 참된 깨달음을 얻을 수 있어.
마이트 : 뭐 저런 괴물이 다 있어. 그래 좋아 파이널 어빌리티 독구름으로 감싸라 포이즌클라우드..
크리푼 : 이야 후
독구름이 케릴라맨을 감싸자 마구 기침을 하는 케릴라맨
케릴라맨 : 매스껍긴 하지만 견딜만 해.
나찬 : 그럼 이것도 받아보세요 번개처럼 빠르게 스포데쉬 파이널 어빌리티 얼음의 칼 리자드 쏘워드
얼음 칼을 든 에반 케릴라맨을 공격한다. 칼이 쾅쾅 소리를 내며 치는데도 미동도 없는 케릴라맨
빠샤메카드 아이들 : 아 지친다 그래요 갈께요.
케릴라맨 : 아 (온 몸이 시리고 쑤신다 아이들과 노는게 이렇게 힘들구나 그래도 견딜만해) 그래 좋았어.
다시 토크쇼 무대
태극순이 : 케릴라맨이 섭외를 하느라 고생했네요.
케릴라맨 : 전 아이들한테 맞아주고 견디면서 아이들이 깨달았으면 했던 것은 저 아이들이 갖고 있는 잠재력을 나에게 무한히 발산해보라는 거였습니다.
태극순이 : 아무리 히어로 캐릭터지만 엄청난 데미지를 줄 수 있었을텐데 어떻게 견딘거죠.
케릴라맨 : 네 2년을 넘게 단련이 되신 우리 태극기 애국시민들께서 전교조로부터 우리 아이들을 구하라는 간절함이 저를 견딜 수 있게 만든 힘입니다.
빠샤메카드 : 저희들이 진정한 자유 민주주의 정신을 몰라봤어요 죄송합니다 저희 샘 말만 들었네요. 비폭력 저항정신을 케릴라맨께서 보여주셨어요.
칠판에 선 케릴라맨
케릴라맨 : 저는 우리 뺘샤메카드 친구들이 학교에서 잘못 배우고 있는 것들을 지적하고자 이 자리에 섰습니다.
남북이 대치된 그림
케릴라맨 : 이 그림을 보면 김일성을 긍정적으로 그리고 이승만 대통령님을 악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실제 이승만 대통령님께서 1945년에 이미 세워진 공산정권으로부터 남한지역만이라도 적화를 막고자 이듬해 남한만의 단독정부만이라도 세우고자 했던 것입니다.
그런데 이를 분단의 원흉처럼 묘사하는 전교조의 이런 악행은 아이들에게 이러한 진실은 가린채 전달되고 있는 겁니다.
친일에 대한 책임을 묻는 이미지이다.
케릴라맨 : 전교조는 북괴가 친일청산을 완성했다고 세뇌하면서 선동교육을 일삼지만 팩트는 김일성을 따르지 않는 자들을 색출해서 숙청하고자 갖다 씌운 프레임에 불과하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김일성 수하들중에는 악질 친일파들이 더러 보일 정도였습니다.
친일청산은 이승만 정부에서 그나마 비교적 잘 이루어졌던 것입니다. 적화세력의 남침으로부터 국가의 틀을 그나마 유지하기 위해 엘리트층이 필요했고 여기에서 최소한의 친일청산을 북괴에 비해 온전히 한 것을 전교조는 시대적으로 처한 현실을 간과하고 우리 아이들에게 전달하고 있지요.
그리고 지금은 태양의 혹성보다 짜장개혹성과 개돼지마왕이 우리의 적임을 깨달아야 합니다.
광주에서 항의하는 초등생 이미지
케릴라맨 : 우리 빠샤메카드 친구들은 쟤들이 왜 저렇게 창가에 있다고 생각하나요.
빠샤메카드 아이들 : 샘이 전두환은 무고한 광주시민을 학살했다고 했어요. 그래서 저기서 전두환을 규탄하는 그랬어요.
케릴라맨 : 여러분 자유베트남이 어떻게 사라졌는지 아세요 바로 전두환 대통령님과 같은 상황판단력과 결단력이 뛰어난 지도자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북괴가 그래서 미얀마에서 전두환 대통령님을 테러하고자 했던 것이죠. 작금의 굶주려 죽이고 얼려 죽이고 총살해 죽이는 세상으로부터 벗어나 우리가 이렇게 자유롭게 여러분들과 대화하며 방송할 수 있는 것은
이승만 국부로부터 박정희 대통령님 전두환 대통령님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저들이 독재를 비판하자면 진정한 독재국가인 개돼지마왕의 혹성은 왜 비판하지 않을까요.
케릴라맨 전교조에 오염된 빠샤메카드 아이들을 구해내고자 이승만 대통령님께서 걸어오신 건국의 역사와 박정희 대통령님께서 이룩하신 발전의 역사 전두환 대통령님께서 이룩하신 중산층의 행복과 물가 안정을 보여주었다.
빠샤메카드 아이들 : 우리가 그동안 배우지 못한 진실들을 알게 되었네요 전두환 대통령님께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전두환 대통령님
태극순이 : 저 광주초등학교에 순수한 아이들의 마음을 악용하는 못난 전교조 나쁜 어른들처럼 되면 안되는거에요.
빠샤메카드 아이들 : 네 앞으로 우리 샘들의 말도 걸러 듣겠어요. 근데 우리를 보는 시청자들 반응이 안 좋아요. 공룡메카드와 요괴메카드로 실패를 봤는데 이번에는 정말 흥행하고 싶어요.
케릴라맨 :안타깝지만 쩝쩝마왕을 따르는 언노위 노조가 장악한 현 방송사에서는 흥행할 수 없지요. 쩝쩝마왕의 나팔수 방송이잖아요. 하지만 여러분들의 만화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 자신의 실력을 당당히 겨루는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질서의 준법정신과 경쟁을 통한 발전의 미덕을 잘 보여주는 것 같기 때문에 지구가 정상화되고 대한민국이 정상화되는 날 여러분들도 흥행할 꺼에요.
태극순이 : 지난번 나온 민트도 말했어요. 용기를 가져요 여러분들의 간절함이 이루어진다고요.
빠샤메카드 아이들 : 네 많은 것을 배우고 갑니다. 여기에 출연해서 정말 소중한 것들을 많이 알게 되었어요. 태극전사 케릴라맨 화이팅 태극순이 화이팅.
태극순이 : 그래 고마워요 빠샤메카드 친구들 오늘 방송은 여기까지입니다. 저희는 대한민국이 정상화되는 그날까지 모든 우리 만화 캐릭터들이 좌빨세뇌로부터 벗어나도록 앞으로도 계속 노력할 겁니다. 지금까지 빠샤메카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