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행정안전부 윤영근 운영위원 활동 영구보존기록 영상촬영
행정안전부는 2025년 2월 5일(수) 10시 윤영근 군포시자원봉사자가 활동 하는 내용을 담아 행정안전부 홈페이지, 명예의전당에 영구기록될 자원봉사내용 을 영상에 담았다. .
영상촬영팀은 상훈담당관실이며 담당PD, 작가, 음향.조명 스텝이 함께 하였다.
군포시노인복지관에서 촬영을 하면서 마산가곡부르기. 내용을 카페에서 사진과 자료를 출력하여 20년 넘게 이어온. 내용을 영상에 담았다.
최석목대통령 권한대싱이 친수 시상식 이 오는2월 26일(수)11시부터 16시 까지 서울특별시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대통령권한대행, 국무 위원인 장관, 관계공무원이 참여하여 정부 최고의 예우로 국민에게 포상을 한다.
이번시상식은 1년 연중 접수가 되는 국민추천포상제도로서 접수를 하면 전문가인 상훈심사위원회에서 엄격히 공적확인. 공사생활등 확인 검증하여 수천명에서 15명 - 30명정도 발표되며 올해 2025년은 19며미다.
수상자는 국민훈장.포장. 대통령표창. 국무총리표창을 국정최고 책임자가 친수한다. 윤영근 봉사는 국민포장 수상자로서 서울시 용산에서 국민포장을 수상한다.
마산가곡부르기를 전국에 빛내게 되는날이다.
첫댓글 와! 수상을 다시 한번 축하 드리며 저 또한 늦게나마 마산가곡부르기에 소속된데 자부심을 느낍니다. 왕성한 활동 적극 응원합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마산가곡을 전국에 빛내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