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9 오늘 기억속의 들꽃 마무리를 하고 문제를 풀어보고 3*3 빙고를 하였다. 역시 나는 운이 없다 우리는 불러주신 것들 중에 3,4개만 맞았고 결국에 2등으로 나아가다 b로 추락하였다. 1학기 수행평가 점수가 몹시 걱정된다.
6/26나는 오늘 기억속의 들꽃 ending을 읽었다. 너무 슬프고 ㅍ무언가명선이가 불쌍한것을 느꼈다. 너무재미있는 책이다.미래에 자손들에게도 꼭 추천해주고 싶은 책이다. 꼭 책을 사서 두고두고 읽어야되겠다.
6/25 오늘은 기억속의 들곷을 2번째로 읽었다. 나는 오늘 이 소설을 읽음으로서 '나'의 탐욕과 전쟁의 처참을 통해 전쟁의 나쁜점들을 새삼 깨닳랐다. 역시 평화가 좋은 것 같다.
6/24 오늘은 내가 중1,중2, 중3 국어 추천도서 기억속의 들꽃을 읽었다 매우 재미있었으며 유익한 시간이었다. 정말로 재미있는 소설인 것 같다.
6/22오늘은 방을 얻다를 배웠다. 독거 노인의 슬픈이야기를 담은 산문시이다. 처음에는 이시의 깊은 뜻을 이해하지 못했지만 지금이해하고 나니 매우 감동적이고 재미있다.
6/14오늘은 일제강점기 당시 활동하던 독립시인(저항시인) 이육사의 '청포도'라는 시를 외우고 해설하여 배웠다. 청포도라는 시는 정말로 많은 참 뜻을 함유하고 있는 것같다.
5/28 오늘은 문법 총정리를 겸한 문법 학습 총정리를 하였다, 이것을 통해 지금까지 내가 문법 공부를 얼마나 게을리 했는지 깨닳았다.
5/26오늘은 피동,능동 표현과 부정표현에 대하여 배웠다. 이것 역시 어려웠으며 외워야 하는 양이 많았다. 수업이 끝난 후네 기억나는 것도 별로 없는것 같다 꼭 다시 복습해야되겠다.
5/21오늘은 주동문, 사동문을 쓰는 것을 배웠다. 매우 어려웠다, 요즘 며칠동안 문법만 배워 머리속이 어질어질하다. 집에서 자스, 복습을 열심히 해야되겠다.
5/20 오늘은 높임말총정리를 하였다. 어려웠지만 열심히 외워야되겠다. 집에 가서도 다시 암기 할려고 노력하며 공부해야 되겠다.
5/18오늘은 문법 요소(높임말, 시제, 사동,부정)중 시제
첫댓글 못된 예티
ㅁㅊ 예티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