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력 터빈은 Repower 6M이며 나셀의 무게는 약 350톤입니다. 그 옆에는 약 24톤과 61.5미터의 블레이드가 있어 크레인에게 더 이상 도전이 되지 않습니다.
크레인에는 872마력의 커민스 디젤 엔진이 있습니다.
하나의 단일 트랙은 길이 14.5m, 너비 2m, 높이 2.5m입니다. 질량은 각각 70톤입니다. 운송 질량을 줄이기 위해 트랙 플레이트를 분할할 수 있습니다.
2012 년 봄에는 Weldex의 Liebherr LR 11350-P가 Eemshaven (NL)에 두 개의 대형 풍력 터빈을 건설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것은 전 세계 최초의 직업이었습니다 P-붐이 장착된 LR 11350용.
두 호이스트 케이블 모두 31톤의 라인 풀을 가지며 케이블 길이는 1500미터입니다. 직경은 38mm입니다.
차대에 두 개의 아우트리거를 장착하여 더 긴 붐의 세립을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 중에는 중앙 가중치가 사용되지 않습니다.
거대하고 특별한 크레인을 볼 수 있습니다! Weldex는 LR 11350 3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제품은 P-boom에 적합한 유일한 제품입니다.
In this configuration the crane is hoisting 412 tonnes on a 34 meter radius. The 'standard' LR 11350 only does 267 tonnes with the same boom length. A difference of 54%. Up to a 40 meter radius is the P-boom profitable, then the crane looses capacity due the height mass of the boom.
이 구성에서 크레인은 34m 반경에서 412톤을 들어 올립니다. '표준' LR 11350은 동일한 붐 길이로 267톤만 처리할 수 있습니다. 54%의 차이입니다. 최대 40 미터 반경은 P-붐이 수익성이 있으며 크레인은 붐의 높이 질량으로 인해 용량을 잃습니다.
익스텐션은 강화된 붐 피트에 부착된 다음 붐은 75미터 길이에 걸쳐 두 배로 늘어납니다.
https://www.trucks-cranes.nl/english/cranes/liebherr/weldex11350.html
이 유형의 운전실은 또한 근해 및 항구 크레인에 의해 USD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