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트 포크를 좌우로 기울이는 콜럼버스의 달걀 적 발상으로 자재의 조종성을 실현 한 독창의 SDSS. 전면 및 후면의 상대적인 변화가 중심 이동과 회전 응력을 발생. 라이더 피겨도 좌우로 행 온! | | 트윈 튜브 스타일의 메인 프레임은 냉각 풍 도입을 고려한 절묘한 공간 배분을 실현. 모터, 앰프를 충분히 진정. | | 모노 충격 방식의 스윙 암에 의한 리어 서스펜션을 장비. 실차 그대로의 드라이브 체인과 스프로킷에 의한 구동 방식도 모델화. 옵션에서 오일 댐퍼와 강화 스프로킷 등도 준비. |
첫댓글 오 로스만스 두한이 형님 ㅋ
무슨뜻이에요?? ㅎㅎ
@김성준 ㅎ 도색이 로스만스 칠이라구요 nsr500 마이클두한이 달렸죠 이놈타구 발목아지 병신이 되어서두ㅋ
@호랭이 1965년 6월 4일 호주?브리즈번에서 태어나 19살에 호주 국내대회를 통해서 프로 생활을 시작했다. 1989년 23살 나이에 일본 스즈카에서 혼다 소속 웨인 가드너의 팀 메이트로 모토GP에 데뷔. 그러나 1992년 네덜란드 아센 대회에서 큰 부상을 입고 1993년까지 재활치료에 전념했다. 이때부터 모터사이클을 개조, 제 기능을 잃은 오른쪽 다리 대신 왼손 엄지로 뒷브레이크 조작한 것으로 유명하다. 그 뒤로 전성기를 맞으면서 1994년부터 1998년까지 월드 챔피언십 500cc?부문(GP-1)에서 5차례 연속 우승했다. 당시 모터사이클 기종은 4기통 2행정 499cc로 200마력이 넘는 혼다?NSR500이었다.
@호랭이 ㅎㅎ 실모델은 아주 무서운 넘이죠.
또하나의 무서운 넘이 브이택 ㅎ
@호랭이 댓글 자물통 잠금좀풀어줘요
@김성준 ㅎ
@호랭이 이력이 아주화려하네요...이모델이나온지가 15년정도돼요
@김성준 저두 그래서 엔살이에 잠깐 미쳐살았죠 ㅎ
@호랭이 혼다 rs250수입할려구 잠깐미쳤죠
@호랭이 저도색이 제눈에 젤이뻐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