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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들지 않는 대륙! 크로노스!
안녕하세요! 크로노스팀에서 알려드립니다.
부슬부슬 내리는 봄비와 함께
봄 맞이 이벤트 2탄이 찾아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리며,
크로노스를 사랑해 주시는 유저분들과 함께,
앞으로 오랜 기간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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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대상: 라피스 서버
이벤트 기간: 2023년 4월 20일(목) 정기점검 이후 ~ 5월 04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 이벤트#1. [이그드라실의 성장]
■ 진행 방법
1. 엘리트 몬스터를 처치 시 일정 확률로 "이벤트 몬스터"가 등장합니다!
2. 이벤트 몬스터를 처치하면 "이그드라실의 눈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이그드라실 관리자" NPC에게 "이그드라실의 눈물"을 전달하면
"[NT]봄의 축복을 담은 작은 씨앗" 획득합니다.
4. 라피스 모든 채널 "이그드라실의 눈물" 누적 전달 수량에 따라 "이그드라실" 이 성장합니다.
5. 성장한 "이그드라실" 단계에 따라 버프 수령 가능합니다.
■ 1. 엘리트 몬스터 정보
이름 | 이미지 | 소환 확률 | 클래스 | 획득 아이템 |
레그나트 | 10% | 전체 | 이그드라실의 눈물 1개 | |
레이븐우드 | 10% | 2차 마스터 | 이그드라실의 눈물 5개 | |
엘리거스 | 1% | 2차 마스터 | 이그드라실의 눈물 10개 |
** 이그드라실의 눈물"은 거래 가능아이템 입니다.**
** 이벤트 몬스터를 처치하면 100% 확률로 "이그드라실의 눈물"을 획득합니다.**
■ 2. 이그드라실 관리자 NPC
이그드라실의 관리자를 통해 "이그드라실의 눈물"을 30개 단위로 교환할 수 있으며
교환 진행 시 "[NT]봄의 축복을 담은 작은 씨앗"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름 | 이미지 | 비고 |
이그드라실 관리자 | 크로노스 성 |
★이그드라실 관리자 지급 아이템★
이벤트 몬스터 처치 후 획득한 "이그드라실의 눈물" 교환 시 획득 가능합니다.
획득 아이템 | 옵션 |
[NT]봄의 축복을 담은 작은 씨앗 | 공격력 15% 상승 방어력 15% 상승 경험치 획득향 +400% Max Hp +400% |
** [NT] 아이템은 거래가 불가능합니다.**
** 재접속 및 성장 변신 / 해지 시 효과는 사라집니다.**
** 동일한 능력치 상승 스크롤 과는 중복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 3. 이그드라실 성장에 따른 버프 수령
채널 별 "이그드라실의 눈물" 누적 수량에 따라 [이그드라실]이 성장하며
성장에 따른 단계별 버프 수령이 가능합니다.
[이그드라실]
단계 | 이미지 | 누적 수치 | 보상 버프 |
1 단계 | 0 | - | |
2 단계 | 250 | HP/MP 최대치 상승 20% 공격력 방어력 20% | |
3 단계 | 500 | HP/MP 최대치 상승 25% 공격력 방어력 25% 올스텟 +25 | |
4 단계 | 1200 | HP/MP 최대치 상승 30% 공격력 방어력 30% 올스텟 +30 경험치 상승 +300% |
** 누적 수치 확인은 관리자 NPC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이그드라실 성장이 완료되어도 "이그드라실의 눈물"은 교환 가능합니다.**
■ 이벤트#2. 봄나들이 여행자의 잃어버린 물건 수집
■ 진행 방법
1. 필드 몬스터 처치 시 일정 확률로 "봄나들이 여행자의 잃어버린 물건" 5종을 획득합니다.
2. 5종을 수집하여 [수집광] 루크를 통해 "수집광 루크의 빛나는 보상 주머니"로 교환 가능합니다.
■ 1. 몬스터 처치 시 아이템 확률
모든 필드 몬스터를 사냥할 경우 "봄나들이 여행자의 잃어버린 물건" 을 획득합니다.
(캐릭터 레벨과 30이상 차이나지 않는 몬스터 처치 시 등장합니다.)
예) 만랩 및 105레벨 이상의 캐릭터는 76레벨 이상의 몬스터 사냥 시 등장합니다.
획득 아이템 | 등급 | 확률 |
봄나들이 여행자의 잃어버린 모자 | 전 등급 | 0.01% |
봄나들이 여행자의 잃어버린 재킷 | 전 등급 | 0.01% |
봄나들이 여행자의 잃어버린 가방 | 전 등급 | 0.01% |
봄나들이 여행자의 잃어버린 노트 | 전 등급 | 0.01% |
봄나들이 여행자의 잃어버린 장갑 | 전 등급 | 0.01% |
■ 2. [수집광] 루크 아이템 교환 목록
교환 재료 | 교환 보상 | |
아이템 명 | 개수 | 아이템 명 |
봄나들이 여행자의 잃어버린 모자 | 1 | [NT]수집광 루크의 빛나는 보상 주머니 |
봄나들이 여행자의 잃어버린 재킷 | 1 | |
봄나들이 여행자의 잃어버린 가방 | 1 | |
봄나들이 여행자의 잃어버린 노트 | 1 | |
봄나들이 여행자의 잃어버린 장갑 | 1 | |
봄바람이 깃든 나무열매 | 2 | 물리 강화 스크롤 -증폭(3시간) |
봄바람이 깃든 나무열매 | 4 | 올 스텟 박스 -증폭(3시간) |
봄바람이 깃든 나무열매 | 8 | 각성 태양신 아바타 (1일) |
봄바람이 깃든 나무열매 | 10 | 캐릭터 강화 패키지 -증폭(3시간) |
봄바람이 깃든 나무열매 | 17 | 영구 아바타 이동 쿠폰 |
봄바람이 깃든 나무열매 | 150 | 이그드라실의 축복 마법 부여 스크롤 |
**[NT] 아이템은 거래 불가능이며 이 외 아이템은 모두 거래 가능합니다.**
**"[NT] 수집광 루크의 빛나는 보상 주머니"는 이벤트 드랍 아이템 5종을 모두 모아야 교환 가능합니다. **
★[NT] 수집광 루크의 빛나는 보상 주머니 확률★
아이템 명 | 제한 개수 | 확률 |
신의 축복 10.0(1시간) (거래불가) | - | 30.00% |
[NT]봄의 축복을 담은 작은 씨앗 | - | 69.85% |
수집광 칭호 스크롤 | 1개 | 0.10% |
이그드라실의 축복 마법 부여 스크롤 | 1개 | 0.05% |
** 수집광 칭호 스크롤과 마법 부여 스크롤은 전체 서버에서 제한 수량이 1개입니다.**
예) 모든 채널을 통틀어 A 유저가 뽑았을 경우 이후 부터는 획득이 불가합니다.
★수집광 칭호 스크롤★
획득 아이템 | 옵션 |
수집광 칭호 | 황금의 손 +100 행운의 손길 +50 |
** 황금의 손: 사냥 시 드랍되는 크로 획득량 증가
행운의 손길: 아이템 드랍 확률 증가 **
★이그드라실의 축복 마법 부여 스크롤★
해당 아이템은 신규 아이템 이며 "방어구" 전용 스크롤이며
특정 방어구 부위에만 적용 가능합니다.
획득 아이템 | 옵션 |
이그드라실의 축복 마법 부여 스크롤 | 피격 시 1% 확률로 발동 1. 최대 HP 증가 10000 2. 파티원 2초당 HP 회복 5000 (지속시간 30초) |
※ "이그드라실의 축복 마법 부여 스크롤" "적용 가능" 방어구 명단 ※
아이템 명 |
헤스티아 헬름 |
헤스티아 건틀렛 |
헤스티아 그리브 |
프라임 헤스티아 헬름 |
프라임 헤스티아 건틀렛 |
프라임 헤스티아 그리브 |
하데스의 헬름 |
하데스의 건틀렛 |
하데스의 그리브 |
블랙 사트바 크라운 |
앱솔루트 크라운 |
** 안내 드린 방어구 아이템에만 스크롤 적용이 가능합니다.**
** 위 명단의 방어구에 한해 강화 수치 / 이색 상관 없이 스크롤 적용이 가능합니다.**
■ 이벤트#3. 판매 아이템
이벤트 기간 동안 판매되는 상품의 항목입니다.
■ 판매 상품
판매 아이템 리스트 | 가격 | 비고 |
화사한 봄 나들이 상자 | 6900 | |
봄의 새로운 시작 패키지 | 29500 | 화사한 봄 나들이 상자 x4 봄 바람이 깃든 나무열매 확률 상자 x2 획득 |
봄바람이 깃든 나무열매 확률 상자 | 3900 | 사용 시 봄바람이 깃든 나무 열매를 최대 5개까지 획득 |
■ 봄바람이 깃든 나무열매 확률 상자
개수 | 확률 |
1개 | 25.00% |
2개 | 40.00% |
3개 | 22.00% |
4개 | 10.00% |
5개 | 3.00% |
★[화사한 봄 나들이 상자 아이템 목록]★
아이템 명 | 확률 |
캐릭터 강화 패키지 (1일) | 6.30% |
물리 강화 스크롤 (3일) | 6.30% |
올 스텟 박스 (3일) | 6.30% |
영롱한 각성수 | 6.30% |
중첩 신의 축복 30.0(1시간) | 5.30% |
어비스 티어(1일) | 5.30% |
신의 축복 30.0(1시간) | 5.30% |
슬레이드의 보주 | 5.30% |
청양의 응원 (30분) | 5.30% |
VIP 신축 복권 | 4.60% |
농축 이색 염료 주사위 | 4.50% |
각성된 화염 골렘(3일) | 4.50% |
아스모렐의 루닉 | 3.60% |
타우리엘의 루닉 | 3.60% |
베르키엘의 루닉 | 3.60% |
무한의 축복 30.0(1시간) | 3.30% |
각성 태양신 아바타 (1일) | 2.50% |
신의 축복 50.0(1시간) | 2.50% |
피로물든 유배지 입장권 | 2.00% |
영롱한 태양석 | 1.80% |
무한의 축복 복권 | 1.50% |
5Lv 마법 부여 주머니(희귀) | 1.40% |
5Lv 마법 부여 주머니 [악세서리] | 1.40% |
피에 얼룩진 방어구 도면 | 1.40% |
절대성공 각성수 | 1.40% |
드레드 페이탈 티어 | 1.40% |
이그드라실의 축복 마법 부여 스크롤 | 1.00% |
아코르 악세 상자 | 0.50% |
헤스티아 무기 상자 | 0.50% |
헤스티아 방어구 주머니 | 0.40% |
신의 축복 100.0(1시간) | 0.30% |
드레드 어비스 티어 | 0.15% |
프라임 헤스티아 무기 상자 | 0.15% |
태양신의 무기 상자 | 0.15% |
중첩 신의 축복 100.0(1시간) | 0.15% |
■ 무한의 축복 복권 확률
아이템 명 | 확률 |
무한의 축복 10.0(1시간) | 50.00% |
무한의 축복 15.0(1시간) | 12.00% |
무한의 축복 30.0(1시간) | 8.00% |
무한의 축복 40.0(1시간) | 3.00% |
무한의 축복 50.0(1시간) | 0.50% |
무한의 강화 패키지(1시간) | 15.00% |
무한의 응원(N) | 8.00% |
무한의 응원(A) | 3.00% |
무한의 응원(S) | 0.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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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확인해 주세요!
해당 공지사항 중 일부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당사의 판단 하에 변경이 필요한 요소가 있는 경우 일부 내용이 조정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 수집광 칭호 스크롤과 마법 부여 스크롤은 전체 서버에서 제한 수량이 1개입니다.**
예) 모든 채널을 통틀어 A 유저가 뽑았을 경우 이후 부터는 획득이 불가합니다.
이딴걸 이벤트라고 합니까?
갈수록 이벤트는 정말 쓰레기네요. 교환 불가 이고 보상은 쓰레기고
재밌지도 열심히 할 이유가 하나도 없는 이벤트네요.
하는거로라고 맨날 상자 캐쉬뽑기, 갯수 교환하기.........거의 끝물 다 되가네요.
문제가 뭔지 알면서 돈 어떻게든 빼먹을라고 멈추질 않네.
상자뽑기 하면 각태,헤스,절각 똥값되고 라미 겁나 올라가서 정말 어쩌다
공포, 나락 먹어봐야 팔리나요? 아이템 만들면 무조건 손해이고
사는것도 손해인데 지금 처럼 템 안팔리면 게임 생명력 끝이죠
예전 업체 네오는 그래도 물량 조절이라는 걸 하던데
현재는 그딴거 신경도 안쓰고 오로지 캐쉬팔기 급급하고
문제는 캐쉬를 써서 영구아파타, 마법부 만들면 큰일남
다 반토막 됨,
예) 대해 아바타 만드는거 50만캐쉬 지금거래 15만
검은파자마 35만캐쉬 지금 없어도 그만인 아이템
3주신 펫들 100~200만캐쉬 지금 팔리지도 않음 2달만에 20년주년 펫 나오면서 쓰레기됨
대해이어링 100만캐쉬 지금 50만
지난간 이벤트여서 뽑을수 없는 아이템 프리미업 1도 그딴거 없음
뭐 도박처럼 새로나온캐쉬템 뽑지 않으면 손이 근질근질 하지 않는 이상
뽑을 이유가 하나도 없음 좀만 지나면 반값에 나옴
일단 새로운 아바타, 펫, 마법부 뽑는 순간 호구 되는거고
이렇게 되면 캐쉬질 잘 안하게 되고 그러면 업체에서 더 자극적인 아이템(무기경험치)
나오고 발란스 다깨지고
그래서 유저가 캐쉬 안하면 섭종 하는거 임
이런식이면 올해도 힘들꺼 같음
복귀유저는(신규유저는 없고) 큰 돈 쓰지말고 예전 기억 떠 올리면서
천천히 200까지만 노세요. 그이상 할 필요 없는 게임임.
컨텐츠 몇년째 없데이트고 맨날 캐쉬템만 만들어내고 23년 로드맵 보고 오세요
최고템 풀템 차봐야 할 거 없음. 복귀하고 보통1~2달 만에 매물 그대로 나옴
최고 아이템 구입하는 순간 한달도 안되서 30% 까먹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크로노스에서 짤짤이 콤보 맞을일이 많이 있을까요?
피격 1% 발동하려면 얼마나 맞아야 할까요?
그 정도로 계속 맞으면 캐릭터는 이미 누워있을거 같은데요
hp% 이하일때 발동조건이면 모를까
마부 가격은 엄청 비싼데 무슨 용도로 써야하는 건지 전혀 모르겠고요
굳이 없어도 되는 칭호 아이템에 제한수량이 왜 걸려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크로노스에 생각보다 중저랩분들, 소액투자하고 게임하시는분들 정말 많습니다.
저희 길드만해도 그런분들만 40분정도가 포진되어있어요.
매주 점검만 되면 다음 이벤트를 위해 재정비를 하고, 더 나은 성장을 위해 항시 이벤트를 체크합니다.
그런데, 그런 이벤트가 성장성에 별다른 도움이 안 되거나 스펙업에 효율이 떨어지는 이벤트라면 다음 이벤트를 위해 업데이트 기간동안은 기본 앵벌작만하며 이벤트를 무시한체 게임을 하십니다 거의 1~2주는 이벤트 참여를 안 한체 시간을 버리는셈이죠
이런 이벤트를 내놓는건 항상 좋게 바라봅니다. 때로는 이벤트가 곧 복귀하신 분들의 꽃이 되기도 하니까요.
운영진분들이 사행성을 비롯한 이벤트를 내놓는건 좋지만, 진짜 크로노스의 미래를 바라보고 유저들을 위한다면 유저들의 말들을 깊게 들여다보고 반영하여 스펙과 성장에 도움이 되는 효율높은 이벤트를 만들어 주셨으면 합니다.
그래야 중저랩분들, 소액투자분들도 게임에 흥미가 더 붇도아 더 투자하고싶고 더 높이 올라가고싶어하는 기대치가 배가된다 봅니다.
추상적일 수 도 있겠지만 조금만 들여다봐도 금방 답을 찾을 수 있을거라봅니다. 무쪼록 매번 크로노스 운영에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