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인기 게시판

 
인기게시판이 없습니다.
 
 

카페 통계

 
방문
20241023
243
20241024
117
20241025
137
20241026
162
20241027
117
가입
20241023
0
20241024
0
20241025
1
20241026
0
20241027
0
게시글
20241023
2
20241024
2
20241025
4
20241026
2
20241027
3
댓글
20241023
0
20241024
1
20241025
0
20241026
0
20241027
0
 
카페 게시글
일본철도차량도감(사철) 대기업/도큐 [전동차/통근형] 도쿄급행전철 (신) 6000, 7000계 (동영상 첨부)
787-ARIAKE 추천 0 조회 2,861 08.04.04 21:49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04.04 21:59

    첫댓글 7000계의 실내는 꼭 아이들을 위해 꾸며놓은 "놀이방" 같은 분위기군요... 아득해 보입니다;;

  • 08.04.05 00:47

    18m 급의 7000계는 나중에 히비야선 직통용 1000계도 대체할것 같다는 예감이 드는건 저뿐인가요?

  • 08.04.05 12:54

    일부 크로스시트의 차내배열로 보아 히비야선까지의 직통은 무리인듯 합니다.

  • 작성자 08.04.17 12:22

    7000계는 기본적으로 사철 표준차량 가이드라인의 18미터 설계안을 따르고 있습니다.

  • 08.04.06 17:43

    도큐에서도 TASC를 설치하나보네요.... // TASC라는 것은 정차지원장치로 쉽게말하면 정차부문에 ATO가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마스콘을 만지는걸 보면 수동조작시간인가 보네요.

  • 08.04.20 22:56

    구동음이 토시바 제어군요;

  • 08.05.25 03:16

    동영상 퍼가기 안되나요?

  • 14.04.11 17:38

    6000은 오이마치선 급행에서만 운행하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