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건이 되지 않아 활동이 어렵습니다.
탈퇴란을 찾을수가 없어 본 게시판에 요청드너오니 탈퇴 부탁 드립니다.
첫댓글 네 아쉽지만 알겠습니다. 내일 회원 탈퇴 해 드리겠습니다.
첫댓글 네 아쉽지만 알겠습니다. 내일 회원 탈퇴 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