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시청 광장에서 랠리 출발하기전 장비 점검도 하고 부산 mtb 회원님들과 인사도 나누고

자전거는 열 맞춰서 차렷!!!

각자 몸도 풀고

부산 mtb 회원님들과 인사도 나누고


부산 시청앞 도로에서 출발전 모습 입니다.




화이팅~~~

815랠리 화이팅~ 다시한번 화이팅~~ 목청껏 화이팅!!
업힐 구간입니다. 이건 세발의피?입니다. 달려~ 달려~~ 힘이 넘침니다.
신인숙/상선약수님 부산에서 평택까지 화이팅 화이팅 으쌰으쌰 목이 터져라 응원을 아끼지 않으시고열심히 응원 하셨습니다.

잠시 누워서 다리 피로도 풀어주시고




마침내 부산 시청에서 서울 시청으로 입성하였습니다.
2011년 8월 13일 서울에서 부산으로 출발~~~
가는 버스안에서 각자의 자기 소개도하고 랠리 1회 2회 3회 4회 전설적인 이야기도 나누고 하다보니 부산에 도착. 저녘먹고 14일 랠리를 위하여 빨리 쉬면서 에너지 보충도 할려고 짐을 풀고 잘려고 하니 설레임 반 걱정반 잠은 않오고 눈만 말똥 말똥 ...늦게 잠깐 자고 일어나니 새벽 5시, 랠리 참가하시는 분들 모두 잠을 설치신것 같았다.
빠른 아침을 먹고 자전거 다시 점검, 빠진건 없는지 확인하고 태극기도 달고 로고도 달고,팀복도 다 입고 부산 시청으로 이동...
부산시청 랠리팀 도착, 부산mtb도착, 제주7인의전사들도 도착, 부산 kbs 도착해서 사진도 찍어주시고, 준비운동후 11시 출발... 흰색 랠리 팀복입고 자전거타고 출발 하면서 화이팅~하고 외치는 우렁찬 소리는 가슴을 뭉클하게 하고 코끝이 찡~~~했다.
부산 시청에서 서울 시청까지 480km를 24시간 안에 도착 해야 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잊혀져가는 815를 다시 가슴에 새기면서 라이딩 시작...
팀 전원이 무사하게 완주 할 수 있도록 열심히 기도하고 또 기도했다
815랠리 팀 또 큰일을 해냈다.
그동안 열심히 연습도 많이 하시더니. 짐승이 아닌 괴물이 되어 버린 것 같다.
완주 완주~~~~~~~~~~~~~~~~~축하 축하 드립니다.
전원 무사 완주 하신 랠리팀에게 세계에서 가장 큰 박수를 보냅니다.
짝짝짝!!!
박상돈/퍼펙트(추진위원장)님,이진옥감독님
김일홍/파워님, 박수철/블루마운틴님, 김형남/하늘이님, 김홍수/잔따라님, 김창수/덕심님
나영희/이니야님, 이희중/지리산님, 이용신/공공칠님, 홍근/자하문님, 신용철/칠성주님,
이강세/클리어님, 박현동/빈배님, 이일노/천리마님, 노현우,적토마님, 위운량/관재님, 송덕엽님, 이만복/머털이님, 이문환/북한산다람쥐님, 이건영/적송님, 박승민/시몽님, 한태수님, 이정우님, 강승군/불곰님, 강덕희/노란잠수함님, 이복렬/천사님, 이영권/샬롬님, 김종철/불차님, 문종국/문지기님, 강철종/망치님, 이종만/청마님, 양창옥/청죽님, 홍인기/병뚜껑님, 박경애/묵내뢰님,
안정석/재킬님, 이진규/야생마님, 박승배/돌고래님, 신인숙/상선약수님, 정성숙/행운님, 이유진/달령님, 부산mtb회원님, 밀양mtb회원님, 독수리mtb회원님, 서울패트롤회원님, 미국시카고에서함께하신모든회원님.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걱정과 격려를 해주신 모든 분들게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815랠리 화이팅
첫댓글 금나라(金, 1115년~1234년) 또는 아이신 구룬(Aisin Gurun)은 여진족 완안아골타가 세운 왕조로 1115년 아골타가 국호를 대금(大金), 연호를 수국(收國)이라고 하고 스스로 황제에 즉위하면서 정식으로 금나라가 역사 무대에 등장하게 된다. 수도는 북송 시대에는 상경 회령부, 남송 시대에는 중도(中都)였으며, 몽골의 침략 이후로 수도를 카이펑으로 천도했다.
혹시 이 당시 공주로 계셨던건 아니신지?? ㅎㅎ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랠리중 많은 도움을 많은 분들께 주셨습니다.
ㅎㅎㅎ 자하문님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참여하신 모든분들이 하나가 되서 해내신 결과 입니다. 감사합니다.
(시카고)에서 ~
후기 잘 읽고 갑니다 감동 먹었습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미국 시카고에서 함께하신 회원님 수고 하셨습니다.
고생 많이 하셨구요.헌신적인 뒷바라지가 없었다면 할수 없는 일이 었죠? 감사할 뿐 입니다.
가슴찡한 사진이 많이 있네요 감사합니다
병뚜껑님 위원장님하고 랠래 준비하신다고 수고 많으셨어요. 아픈 발로 랠리 참가하시고...완주 축하 드립니다. 고생 많이 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