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인증 샷
만들 게 된 이유 : 이벤트 참가를 통해서 배우고자 하는 툴을 익히기 위해서 시작함.
사용한 툴 : Blender / Unity / Substance Painter 2022
사용된 모델링
콧코로 SD : 제작기간 2일
몬스터 모델링 제작기간 : 5일
몬스터 제작기간이 오래걸린 이유는 Substance Painter 툴을 배우는데 2일 사용함.
로우 폴리로 만들다보니 한마리당 천 버텍스 안에서 해결했음.
게임 장르 : 뱀서류
목표 : 15분동안 생존
제작기간 : 1주일 (버그 고치느라 오래 씀)
특징 : 내가 스스로 만든 첫 게임인지라, 내가 원하는 기능들을 배우는 것과 동시에 병행하다보니
구현된 기능에 비해서 제작기간이 오래걸림
제작기간이 1주일 밖에 안되는지라 레벨 디자인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마감하여
게임 플레이 10분 이후로 급격하게 쉬워짐
총 제작기간 : 2주
플레이영상 (feat.직접 만든 버튜버 콧코로)
https://youtu.be/EK4mqgxssr8
제작 과정 후기 영상 : https://youtu.be/ZF2ualdL744
게임 다운로드 : 링크
ps. 안드로이드 앱으로 컨버팅 고민중
ps2. 클랜전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