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하고 있는 기차표는 많은데...그중에 대표적인것만 올리겠습니다....
광저우->저장성 닝보....전구간 잉줘..약 26시간 잉줘(하지만은 본인의 잉줘 최고 기록은 청두에서 닝보까지 55시간 그리고 상하이-베이징 완행열차 24시간 잉줘)..참고로 상하이-베이징 완행열차 전 구간 잉줘 올 여름에 한번 더 할 예정이라는...

항저우동->닝보...

중간에 사오싱역에서 내려서 중간 수속 받았음..

0.5원 기차표.

항저우->닝보..철도 직원표..2원임....철도 직원증만 제시하면은 구입가능..참고로 본인도 이표 사용했음....


이거는 베이징-텐진 고속철도 개통식 첫날기차표임....베이징 출발편 구입하려다 표 없어서.할수 없이 텐진역 첫 출발 구입함....

항저우동->상해남..학생표(이거때문에 본인 학생증 더 만들었다는.)

학생표로 구입한 우창->항저우....(원래 중국에서는 외국 유학생들한테 학생표 구입못하게 하죠)

0.5원.잉워..

중국 d열차 중에 가장 싼 기차표....

작년 칭다오 갈때 사용했던 기차표..참고로 닝보-항저우는 구간 무임승차....

작년 9월달에 개통된 동부 연해철도 부분인 용태온 철도 개통식날 사용했던 기차표....

원푸철도 사용했던 기차표.....

철도 직원 기차표.....원저우남->닝보..본인이 사용함(철도 직원증은 본인이 아는 역 직원한테 구입했다는..운좋게 걸리지도 않았음)

본인이 요번 3월달에 우한-광저우 고속철도 사용했던 기차표...이거 구입하느라고 매표주임하고 한참을 연구함....

우한-센닝북..CRH2C

센닝북-장사남..CRH2C

장사남-주저우서..CRH3C..

주저우서-광저우남..CRH3C...

첫댓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잉줘가 아닌 잉워가 가장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열차라고 알고 있는데, 제가 알고 있는 것이 맞습니까? 제가 예전에 심양에서 통화를 거쳐서 백두산 바로 밑에 있는 역(이름이 기억이 안 납니다) 열차를 타고 간 적이 있었는데 그 때 침대차를 이용했습니다. 관광 안내원 말로는 그게 가장 저렴한 열차라고 한 것 같습니다.
잉워 저렴한 요금에 이용할수 있는 방법은 있긴 합니다..하지만은 조건이 좀 까다 롭습니다...첫번째는 아침 6시 이후 혹은 400km이내(종착역까지)부터 장거리 열차 잉워 할인 받을수 있습니다..하지만은 모든 장거리 열차가 다 적용받는게 아니고요.(구간이 있음).일부 열차만 가능함(자세한거는 기차역에 공고란에 있음)...가격은 잉워는 잉줘에 1.7배..롼워는 잉줘의 2.7배정도 될껍니다..그리고 200km넘으면은 잉워는 잉줘의 1.5배..롼워는 잉워의 2.5배 이렇게 정해져 있습니다...본인도 잉워 저렴한요금에 한번 타본적 있습니다..그때 170km를 잉워 타고 갔다는..정상적인 가격보다 30원정도 아낄수 있었죠..
하지만은 님이 말한거는 가장 저렴한 열차 라는것이 에어콘이 없는 열차 이네요...그쪽은 에어콘이 없는 열차가 많긴 하죠.....
공조차 요금이 따로 존재할 정도니까요. ^^
새로 바뀐 발권 시스템은 꼭 우리나라의 M/S를 닮았네요. ^^ 예발매 시스템 중 일부는 여기서 수출되었다고 하는데 그것과 관련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