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 : 2023.11.05.
장소 : 북한산
참석자 :
(산행) 박정호, 박종관, 백호기, 엄재원, 유진경, 윤창섭, 황의도
(뒷풀이) 구은수, 송청용, 원종빈, 이경미, 이동섭
이상 12명
합동산행을 치르기까지 우여곡절이 많았습니다.
가을에는 '동문합동체육대회'가 예정되었기에 총무팀에서는 장소 섭외를 위해 서울에서 운동장을 사용할 수 있는 초중고 모든 장소를 알아보았으나, 주말 운동장사용을 금지하거나 금지하지 않는 곳을 찾더라도 조기축구회 등에서 1년단위로 사용계약을 체결해 두어 즉흥적인 예약은 불가했습니다.
할 수 없이 '한강시민공원'에 장소를 찾아보니 한강공원에 만들어 놓은 축구장을 사용할 수는 있었습니다. 그러나, 장소사용을 위해서는 사용일자 1개월 전 14시부터 선착순 예약을 해야하고, 1인 1회 2시간만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그래서 날짜를 정해두고 집행부 인원 중 예약신청이 가능한 5명이 아침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각자 예약을 하기로 하고 예약 당일 예약을 시도하였으나, 2명이 예약에 실패해서 결국 합동등반으로 변경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근데^^, 일정이 임박해 오자 이번엔 날씨가 도와주지 않았어요[바름은 행사만 하려하면 비가 오네요^^...(누가 빌고 있는게 틀림 없었습니다;;)] 결국 합동산행으로 변경하고, 행사를 치를 수 밖에 없었어요.
그래도 다들 즐거웠습니다. 장소, 날씨가 뭐가 중요하겠어요, 오랜 친구같은 클라이머들이 만났으니, 우리에게 흐린 날씨는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오전 9:30분 도선사 광장에서 집결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행사를 시작했고, 15시 뼈다귀집에 모여 행복한 뒷풀이를 마쳤습니다. 물론 다친 사람 없이 안전한 산행을 마쳤습니다.
ps. 동문행사... 특히 새로 선임된 집행부는 앞이 막막한 힘든일이라 생각됩니다. 그래도 즐거운 건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주실 때 그 힘듦을 잊고 보람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참석하신 형누나들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동문 전체 집행부 임원님들 노고에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단체사진은 하단에 있습니다]
아래는 단체사진입니다.
첫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