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텔, 2024 신제품 대상 혁신 어워드 개최...'노라이' '이지' 선정
글로벌 트렌드 리서치 기업 민텔은 'Mintel's Most Innovative' 어워드 (이하 MMI)를 개최하고,
국내 뷰티 제품 부문은 '노라이 언더 캄 애프터 왁싱 패치'를, 해외 뷰티 제품 부문은 '이지 제로
웨이스트 듀-밤 글로이 하이드라 밀크'를 가장 혁신적인 뷰티 제품으로 선정했다고 지난 15일
밝혔습니다.
올해 처음 진행된 MMI는 민델의 애널리스트가 글로벌 신제품 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소비제
카테고리 부문에서 선정하는 혁신 어워드입니다.
2024 MMI에 선정된 국내 뷰티 제품은 제너럴 브렌즈의 '노라이 (NOLIE) 언더 캄 애프터
왁싱 패치'입니다.
민텔 뷰티 및 생활용품 수석 디렉터 사라진달 (Sarah Jindal)은 "이 제품은 퍼스널케어와
셀프케어의 만남을 대표하며, 여성 웰니스와 성적 건강의 중요성을 부각시킨다
이 주제에 대한 의미있는 대화가 시작되면서 편리함과 효과성을 결합한 혁신 브랜드와
제품 출시의 길이 열렸다"고 설명했습니다.
주목할만한 해외 뷰티 제품은 이지(Izzy)의 '제로 웨이스트 듀-밤 글로이 하이트라 밀크'입니다.
페이셜 스킨케어 분야에서 두드러진 혁신을 이룬 제품 포지셔닝의 예시로, 이 제품을
선정한 이융에 대해 민텔 뷰티 및 퍼스널 케어 인사이트, 유럽 지역 디렉터인 로시다
카놈 ( Roshida Khanom)은 "이지 뷰티 (Izzy Beauty)는 제품의 수명 주기 각단계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임으로써 차별화를 이루고 있으며, 특허 출원 중인 항균 클렌징
과정에서 나오는 물을 재활용함으로써 진정한 제로 웨이스트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에는 히알루론산과 아르간 오일과 같은 최신 트렌드의 스킨케어 성분도
함유돼 있다"고 말했습니다.
뷰티, 퍼스널 케어, 생활용품 카테고리의 더 많은 혁신 제품은 민텔 홈페이지
(https://kr.mintel.com/innovation-in-beauty-personal-care-househole/)
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MMI 수상 제품 선정을 위해 민텔은 식음료 11개 카테고리에서 기준을 마련했습니다.
먼저 제품은 2023년에 출시됐어야 하며, 한정판이나 계절 상품이 아닐 경우 2024년
3월 발표 시점에도 구매가 가능해야 합니다.
심사위원단은 민텔 리서치의 각 카테고리 디렉터드리로 구성됐으며 관련성, 독창성,
카테고리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킬 가능성 등의 기준에 따라 혁신성을 판단하기 위한
평가를 진행했습니다.
민텔의 인사이트와 글로벌 소비재 및 뷰티 부문 수석 부사장인 말라 컴즈 (Maral
Common)는 "민텔은 무엇이 히트하고, 무엇이 실패하며, 소비자가 어떻게
반응하는지 파악하고 있다"며 "획기적인 AI 솔루션인 'Mintel Leap', 전세계 주요
86개국에서 매월 4만 개의 신제품을 제공하는 글로벌 데이터베이스인 'Mintel
GNPD'등을 활용해 브랜드에서 글로벌 생산 혁신을 추적하고 분석하는 데 도움을
드리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CMN>
<참조:월간포장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