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토요일에는 베어스타운 리조트에서 제1차 모글크리닉이 있었습니다.
베어스타운리조트는 프리스타일 모글강습이 타 지역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부족했습니다.
이번행사는 스키스쿨 주관으로 베어스타운 모글 동호회 BTMC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이루워졌습니다.
2013 베어스타운 모글크리닉 행사일정
1차 - 2013년 2월 23일 토요일 야간 8시 ~ 10시 (진행완료)
2차 - 2013년 2월 28일 목요일 야간 8시 ~ 10시 (접수중)
3차 - 2013년 3월 07일 목요일 야간 8시 ~ 10시 (접수중)
* 2차는 부터는 목요일 야간에 진행됩니다.
앞으로 두번의 모글크리닉 행사가 남아 있으니 베어스타운을 사랑하시는 회원님들의 많은 성원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인터넷 모글제국 - 모글스키팀
www.mogulski.net
-. 오랜만에 가 본 베어스타운리조트.. 변한게 하나도 없어 너무 정겨웠습니다.^^
-. 아직 야간 영업시작전인데 멀리 파노라마 모글코스가 보이는군요.
-. 베어스 스키테크닉의 자존심 박재혁 레이싱스쿨과 베어스타운 스키학교입니다.
-. 이번행사을 기획하고 후원해주신 베어스타운 스포츠영업팀 김동균 차장님(왼쪽에서 두번째 검정 옷)과 행사진행 요원들.
-. 스포츠영업팀 김동균 차장님은 프리스타일 모글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시더군요. 오른쪽에 BTMC 안용찬 회장님(후드티)
-. 모글크리닉 전에 코스 인스펙을 위하여 먼저 리프트에 올랐습니다. 대한민국 프리스타일 모글 악동들.
-. 베어스타운 모글코스는 파노라마 하단에 조성되어 잇습니다. 파노라마 하단은 중급자용 슬루프입니다.
-. 우측 조명이 강하여 사진에 콘스라스트가 깊어졌군요. 모글 형태가 아주 강렬합니다.^^
-. 모글코스 상단 부근입니다. 골이 어느정도 나왔지만 달리기에 부담스러울 정도는 아니였습니다.
-. 리프트 하차장에서 슬루프 진입하는 자연 웨이브코스 입니다. 동네 뒷 산의 놀이동산처럼 변했군요. 재미있었습니다.^^
-. 프리스타일 파크가 설치되어있는 베어스타운. 멀리 보이는 43번 국도 야경이 매우 인상적이였습니다.
-. 코스를 인스펙 중인 Black Jedi 김도엽 선수입니다. 프리스타일 두개 라인으로 길이는 약 170미터 입니다.
-. 야경이 멋진 베어스타운리조트 광장 전경.
-. 에어님이 강습전 안전의무에 관하여 주의사항을 전달하고 계시는 군요.
-. 오후 7시 30분에 시계탑 앞에서 모여 주의사항 전달과 신청별로 입문과 초급으로 분반을 진행하였습니다.
-. 1차 모글크리닉 행사에 총 34명이 강습에 참여하셨고, 12명의 진행 요원들이 투입되었습니다.^^
-. 한상설 (M.I) 강사님이 시범을 보이고 계시는 군요. 강습생들의 열기가 매우 진지합니다.
-. 나태윤 (M.I) 강사님의 인기 만점 모글강의가 진행 되고 있습니다. 닉네임을 강신으로 바꾸심을.. ㅋㅋ
-. 조영민 (M.I) 강사님의 초급반 입니다. 다음주에 있을 준강에 필요한 모글을 배우시려는 분들.
-. 진행요원까지 총 50명이 넘는 모글스키어가 한번에 몰리자 두개뿐인 모글코스가 매우 좁더군요. 팬스 밖에서도 강습이 진행중.
-. 좌측에는 프리스타일 모글스키어 김태훈님 우측에는 스키 114 모글동호회 회장님. BTMC 발전의 숨은 주역들.
-. 프리스타일 모글 데몬 이영미(눈송이)님과 베어스타운 리조트 스키스쿨 한용주(맨우측) 교장 선생님.
-. 이번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하신 BTMC 안용찬 회장님. 베어스타운 프리스타일 모글발전을 기원합니다.^^
-. 광장에서 보이는 자리에 멋진 야경, 머리 위로 리프트까지 지나고.. 제설만 된다면 수도권 최고 모글코스로 손색없을 듯 합니다.
-. 이날 베어스 파노라마 모글에서 쫌 달린 사람들. 왼쪽부터 윤인수, 김도엽, 이영미, 최재현, 이돈혁 선수입니다.^^
첫댓글 행사를 주관해주신 베어스타운 스키스쿨 관계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경기 북부지역 모글 동호인들에게 멋진 크리닉 시간을 선물한 BTMC 안용찬 회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베어스타운 모글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회원님들의 많은 성원과 파노라마 모글에 깊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그날 수고하신 강사님과 참가하신 강습생 모두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다.^^
다음주 목요일(2월 28일)과 3월 첫주 목요일(3월 7일)에 진행하는 2차, 3차 크리닉에도 많은 신청바랍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프리스타일 리더 모글제국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베어스타운에서 스키를 시작했는데..
오랜만에 고향에온 느낌이었습니다ㅎ
앞으로 더욱더 베어스타운 모글의 발전을
기원하겠습니다^^
저도 처음 스키를 신고 걸음마부터 배운곳이 베어스타운이었습니다. 게다가 모글팀에서의 처음 스킹이 베어스타운...무슨 인연인지..ㅎㅎㅎ
강습하는 도중 모든분들이 너무나도 진지하셔서 너무너무 놀랐구요.. 모글이 워낙 강설이라 부담되었는데.. 강습받으시는분이 말씀하시더군요... 오늘모글상태가 정말 좋은 경우라고...거기서 "헉" 했습니다. 지산에서 우린 너무 온실속의 화초처럼 지냈나 싶었습니다.ㅠㅠ
우린 너무 곱게 자란듯...ㅎ
많은 분들이 타주셔야 모글이 모글답게 되겠지요.
베타모글 화이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