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블랙문: 180초간 방어랑 방보 증가, 조각 (5,5), 작보(10,10), 원석(15,15)
2.다 야: 180초간 공격력,공보 증가, 조각 (5,5), 작보(10,10), 원석(15,15)
3.루 비: 일정량의 피회복, 조각(15%), 작보(30%), 원석(45%) 원석은 가난한 관계
로 실험 안해봤음... ㅡ.ㅡ
4.사 파: 일정량의 엠회복,일정시간동안 공격을 받아도 캐스팅이 안 깨짐
조각(10%,10초),작보(20%,20초),원석(30% 30초)
5.에 메: 자신에게 부여된 모든 챈트의 파괴, 일정시간동안 부여주문의 효과가
나타나지 않음. 조각(10초),작보(20초),원석(30초)..
즉, 넷이 걸렸거나 스턴에 걸렸을 경우 이 포션을 쓰면 바로 풀림과 동시
자신의 챈트(마나셀포함)도 다 파괴돼며 일정시간동안 공격을 다시 받아
도 뎀쥐만 들어오구 마법의 속성을 발현돼지 않음...
자료실에 스샷 올렸으니 함 봐보세요..
그리고 경치에 관해서는 8랩차 파티에서 14랩차로 늘어남에 따라 현재 80랩이 솔로로
솔드마인드(83랩몹)을 잡음 만경을 줄겁니다.. 그러나 패치가 돼면 만경수치가 6랩으로 늘어나서 엘레판트롤마스터(86랩몹)을 잡아야 만경을 주게 됩니다... 물론 파티의
만경 몹도 그에따라 변화하게 돼죠... 그러나 현재 만경몹한테 들어가는 데미지가
패치가 돼면 6랩위 몹한테 그대로 들어가게 돼는거죠...(물론 들어오는 뎀쥐는 현재와 동일) 즉 솔로와 파플의 격차를 많이 줄였다고 볼수있져... 특히 솔로가 힘들던 원거리 공격 캐릭들은 더 좋아졌다고 볼 수 있죠...
예를 들어 77랩 6명 풀파에서 95랩만랩몹을 잡아도 만경을 안줌....
그리고 현재 테섭은 현재와 같이 7랩위 몹을 잡으면 7개의 아템이 떨어지는 게 아니라 램덤하게 2-4개의 아템을 떨구고 있어서 템이나 책구하기가 정말 힘듭니다...
혹시라도 모르니 패치 전에 열앵볼을 추천하는 바입니다.....
첫댓글 아구 ~~오아 고생만았다^^ 전화좀 횽한테 이눔아~ 목소리좀듣게~알써 ㅋㅋ전번알지?~~ㅋㅋ모르면 아싸나 노성이나~국이한테물오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