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영화를 밤 늦게 마지막 영화를 보는것을 좋아합니다.
영화관에서 영화를 선택하고 표를 발급받기 위해 기다리는 도중 친구한명이 팝콘가게가 문을 닫은 것을 알려주었습니다
상당히 아쉬워하며 표를 발급받을 때 영화 발권을 도와주는 직원에게 혹시 매점은 문을 닫았냐고 물어보았고,그 직원은 아쉽지만 10분전에 모든 작업이 끝나 매점은 현재 정리중이라고 알려 주었습니다.상당히 아쉬워하며 발권을 마치려는 찰나에 직원은 영화까지 아직 시간이 20분정도 남아있다고 말해주며 정말 드시고 싶으신것 같으니 제가 사용방법을 어느정도 아니 팝콘을 준비해주겠다,다만 30분정도가 소요되니 광고시간 끝날때에 맞춰서 들어갈 수 있으실 것이라고 말하자 참 직원이 융통성있으면서 문제를 해결해주려는 의지가 가득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직원의 말대로 저는 영화관에 팝콘을 들고 입장하자마자 광고가 끝나 편안하게 영화를 관람 할 수 있었고,영화가 끝나자 영화관의 문을 열어주며 퇴장하라는 그 직원의 말에 저의 쓰레기를 모조리 정리하고 내려오면서 쓰레기를 어느정도 줍고 내려왔습니다.나가면서 직원의 이름을 물어보고 다음날 아침에 메가박스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함에 킨텍스 xxx직원의 서비스에 대하여 편지를 적어주었습니다.
참 고객에게 서비스란 어떻게 제공해야 하는가를 잘 교육받은 직원같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