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케이스로 인해 iPhone 카메라 모듈 공급 업체가 공장을 강제로 종료
애플은 전 세계 코로나 바이러스에 계속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로이터 통신 은 이번 주말에 아이폰 용 카메라 모듈을 공급하는 LG 이노텍이 바이러스 계약에 따라 공장 중 하나를 폐쇄해야한다고 보도했다.
이 보고서는 삼성과 LG 이노텍이 이번 주말 한국에서 공장을 폐쇄해야한다고 설명했다. 구미에 위치한이 공장들은 대구에서 가깝습니다.이 곳에서 한국 바이러스의 대부분이 지금까지 나타났습니다.
LG 이노텍은 아이폰 용 카메라 모듈을 공급하기 때문에 LG 이노텍 공장 폐쇄는 애플에게 더욱 중요하다. 로이터 회사의 한국 공장 소독을 위해 월요일에 종료됩니다 보고서 세부 사항. 그것이 화요일에 다시 열리는 것을 의미하는지 여부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LG 이노텍은 올 가을 출시 될 아이폰 12에 카메라 모듈도 공급할 것으로 보인다. LG Innotek 종료가 며칠 만 지속된다면 iPhone 생산에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지만 상황은 여전히 발전하고 있습니다.
에서 인터뷰 폭스 비즈니스 최근 쿡은 중국에서 진행 코로나 상황에 대한 낙관론을 표명했다. 또한 iPhone 부품 및 소모품은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공급된다고 강조했습니다. Cook은 특히 중국에서 정부가 코로나 바이러스 상황을“통제”하고 있다고 믿고있다.
중국이 코로나 바이러스를 통제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 말은, 당신은 숫자를 보면, 그것들은 날마다 내려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매우 낙관적입니다.
무엇보다이 상황은 Cook이 중국에서 상황이“통제”되고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코로나 바이러스가 세계적인 문제가되어 애플에 대한 공급망 중단이 여전히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