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8년 하반기 코레일멤버십 우수회원 우대서비스 제공 안내 |
|
코레일에서는 철도를 자주 이용하시는 코레일 멤버십회원이 철도 이용 시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난 5월 1일 우수회원 우대서비스를 시행하여 6개월간 서비스를 제공한데 이어 하반기에도 우수회원을 선정(11.1)하여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오니 내용을 확인하시어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
● 회원등급별 우대서비스
|
서비스내용 |
대상회원 |
- 명절승차권 예약을 위한 인터넷 우선접속 기회 부여 · 실제 예매일 이전에 인터넷에 우선접속하여 명절승차권 예약 |
다이아몬드 |
- 고객센터 상담원 우선 연결 서비스 · 회원정보에 등록한 핸드폰번호로 전화하여 회원카드의 비밀번호 4자리를 입력하면 상담원 연결 |
다이아몬드 에메랄드 |
- 예약대기 신청 시 좌석 우선 배정 서비스 · 좌석이 매진된 경우 예약대기 신청 시 좌석을 우선배정 함 - 예약일과 관계없이 예약 후 결제 및 발매를 열차출발 30분 전까지 연장 · 월 5회 이상, 누적횟수 15회 이상 예약후 결제 및 발권을 하지 않을 경우 해당서비스 중지됨 - 코레일 문화이벤트 신청 시 우수회원에게 보다 많은 당첨기회 부여 |
다이아몬드 에메랄드 사파이어 |
- 회원본인 이용 시 운임요금의 5%에 해당하는 포인트 적립 - 멤버십 라운지 무료이용 - 철도박물관 무료이용 등 - 철도 제휴 가맹점 이용 시 할인 |
코레일멤버십 보통회원 이상 | | |
|
● 우수회원 선정기준 및 멤버십등급
|
멤버십등급 |
등급점수(A+B) |
선정일 직전 6개월간 누적 철도 포인트(A) |
인터넷 자가발권 이용율 가산점(B) |
다이아몬드 |
150,000점 이상 |
회원(본인)의 6개월간 누적 포인트 |
B = (A×D/C)×50% |
에메랄드 |
75,000점 이상 |
사파이어 |
45,000점 이상 | |
|
- 6개월간 누적포인트와 인터넷 자가발권 이용율에 대한 가산점을 합산하여 회원개인별 등급선정 ※ 가산점(B)=(A×D/C)×50%, C:6개월간 총 이용횟수, D:인터넷 자가발매 이용횟수 | |
|
● 우수회원 선정일 및 우대서비스 기간
|
등급선정일 |
우대서비스 기간 |
실적 산정기간 |
5월 1일 (상반기) |
등급선정일로 부터 6개월간 |
전년 11월 ∼ 당해년 4월 |
11월 1일 (하반기) |
당해년 5월 ∼ 당해년 10월 | | |
|
● 우수회원으로 선정되신 회원에게는 개인별 안내메일이 발송되며, 등급별 혜택 및 선정기준은 코레일 홈페이지 ‘멤버십소개’, 개인별 등급은 ‘나의정보’에서 상세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 멤버십 등급별 서비스는 회원본인 이용시에만 적용됩니다. ※ 해당 서비스는 우대기간 중 멤버십회원 자격 유지 시 에만 적용됩니다. ※ 우수회원 우대서비스는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지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