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도: 김옥경 목사
설교: 김순현 목사
치유 간증
1. 부천OO교회에 다니시는 분으로, 신문에 나온 큰믿음교회 치유성회 광고를 보시고 ‘이 곳에 가면 반드시 낫겠다.’ 는 믿음이 드셔서 따님과 함께 오늘 처음 참석하셨습니다. 10년 전부터 노환으로 인해 양쪽 청력이 많이 나빠졌습니다. 성능이 좋은 보청기를 껴보아도 가족들의 입모양을 봐야지만 말을 알아들을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오늘 김옥경 목사님과 전도사님들의 기도를 받으신 후 청력이 급격하게 회복되었습니다! 집회 후에 따님께서 어머니와 식사할 때 10년 만에 보청기 없이 서로 편안하게 대화를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시며 정말 꿈만 같다고 계속 너무나 감사해 하셨습니다. 그리고 치유성회가 너무 좋다고 앞으로 계속 참석하겠다고 하셨습니다. 또한 오늘 처음으로 성령세례(방언)까지 받고 돌아가셨습니다! 할렐루야! 주님께 찬양을 드립니다!
2. 작년 10월 6일에 치질수술을 하셨음에도 괄약근이 잘 조절되지 않아서 1시간에 10번 정도 화장실을 가야 해서 6개월 동안 바깥활동이 거의 불가능했습니다. 또한 소변을 못 보는 증상으로 올해 2월 17일에 전립선 수술을 받은 후 소변 볼 때도 한 번에 잘 안 나오고 지속적인 통증으로 고통이 심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팀사역시간에 기도를 받고 난 후 1시간에 10번 가야했던 화장실을 1번밖에 안 가셔도 될 정도로 치유되셨고, 전립선의 통증도 완전히 사라지면서 소변도 시원하게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12년 전에 허리디스크로 수술을 받았었는데 3년 전부터 통증이 재발해 컨디션이 안 좋을 때는 허리가 심하게 아프며 50m 정도 걷고 반드시 쉬었다가 가야 했고, 오늘도 중간중간 쉬면서 왔고 예배를 드릴 때도 통증이 있었는데, 모든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오랜만에 외출하여 치유까지 받아 너무 기쁘다고 하시며 가셨습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3. 치유 성회에 참석하신 타교인이십니다. 20년 전에 교통사고로 오른쪽 무릎뼈가 어긋나 수술을 하라는 진단을 받았지만 하지 않고 기도와 찜질을 하며 버텨 오셨습니다. 통증이 심해 무릎을 구부릴 수 없어 절룩거리며 걷고 뛰지 못했는데 치유성회에 3번 정도 참석하시며 계속 기도를 받으면서 점점 통증이 사라졌으며, 오늘은 무릎을 꿇고 앉고 뛸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4. 한 달 전 벽에 부딪히는 사고를 당하여 왼쪽 고막에 구멍이 뚫리게 되었습니다. 귀에 통증과 함께 먹먹하고 바람소리가 나는 증상이 있었고 병원에서는 고막에 종이를 대면 오랜 시간이 지난 후 회복될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한 달 전부터 치유성회에 참석하여 기도를 받은 후 모든 증상이 사라졌고, 병원에 가서 확인해 보니 구멍이 벌써 사라지고 치유되었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할렐루야!
5. 3주 전부터 마치 중풍 증상처럼 왼쪽 팔이 저리며 위로 올라가지 않았고, 왼쪽 다리는 힘이 없어 끌며 절어야 했습니다. 또한 이명증상도 있었습니다. 저번 치유성회에 처음 오시는 날 가족 세 명이 부축을 해서 참석했는데, 기도를 받은 후 왼팔과 다리에 힘이 생기며 부축 받지 않고 스스로 걸어서 돌아가셨습니다! 그 후 청력도 치유되어 이명도 사라졌고, 멀리서 말하는 소리도 잘 듣게 되었습니다! 또한 오래 전에 해넣어 까맣게 된 아말감이 우측 아랫니는 금으로 좌측은 은으로 변화되었습니다.
6. 오늘 아드님의 소개로 치유성회에 처음 참석하신 타교인이십니다. 5-6년 전부터 아무런 이유 없이 오른쪽 귀가 어두워진 듯 하여 병원에 가봤더니 오른쪽 귀의 신경이 죽어 전혀 들을 수 없고 치료가 불가능하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김옥경 목사님께 기도를 받으신 후 즉각 오른쪽 귀의 청력이 돌아와 이제 잘 들리게 되셨습니다! 또한 큰믿음교회에 와서 이렇게 좋은 선물을 받으니 너무 감사하다고 하시며 기뻐하셨습니다.
7. 3년 전에 오른쪽 눈 주위부터 입까지 지속적으로 떨려서 인하대 병원에 갔더니 안면신경마비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수술을 받았지만 1년 후에 재발해서 병원에 가보니 재수술은 힘들다고 해서 어쩔 수 없이 그냥 지내왔습니다. 큰믿음교회를 비판하는 친구들에게 치유로 하나님을 증거해야겠다는 마음이 들어 계속 참석하였는데, 이제 완전히 치유받아 모든 증상이 사라졌습니다!
또한 8년 전부터 무릎에 물이 차면서 퉁퉁 붓고 통증이 심해, 5개월에 1번씩 병원에 가서 물을 빼야만 했습니다. 그런데 치유성회에 계속 참석하면서 치유되어 6개월이 지났는데도 증상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할렐루야!
8. 알러지성 천식으로 인해 환절기 때마다 조절할 수 없을 정도로 기침과 천식증상이 심해져 고통받곤 했습니다. 병원에서 치료해 보아도 차도가 없고, 자다가도 심한 기침으로 괴로워서 자주 깨곤 했습니다. 오늘 기도를 받은 후 천식과 기침과 목 간지러움 등 모든 증상들이 즉각적으로 사라졌습니다! 또 지난번 치유성회 때 김옥경 목사님의 안수를 받은 후 우측 맨 끝에 아랫니에 오래 전 해 넣은 아말감이 사라지는 기적이 일어났고, 이를 꽉 무는 습관으로 생긴 악관절 증상도 함께 치유되었습니다.
9. 오늘 처음 참석하신 타교인이십니다. 2년 전부터 왼쪽 어깨의 회전근개파열로 인해 팔을 움직일 때마다 찌르는 듯한 통증을 느꼈는데 통증이 모두 사라지고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10. 10년 전부터 갑자기 귀의 이명이 생겨 잘 때에도 매미소리가 들리고 귀가 찌릿찌릿했습니다. 병원에서는 치료가 불가능하다는 진단을 받았었는데, 오늘 기도를 받으신 후 소리나는 증상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또한 20년 전부터 변이 항상 시원하게 나오지 않고 배가 더부룩해 일부러 음식을 적게 먹어야 했습니다. 병원에서는 장무력증이라는 진단을 받았었는데, 모든 증상이 사라졌습니다!
11. 한달 전에 택시와 접촉사고가 난 후, 오래 걷거나 뛰면 걷기가 너무 힘들 정도로 무릎과 발목에 극심한 통증이 있었고, 앉아만 있어도 허리와 골반에 통증이 심했으며, 허리를 돌릴 때 뻑뻑하고 부자연스러웠습니다. 오늘 기도를 받고 무릎과 발목의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으며, 뛰어보아도 아무런 통증이 없습니다! 또한 허리와 골반의 통증도 사라지고 허리를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돌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12. 원인 모를 등의 통증으로 5년 동안 잠을 편히 주무실 수 없었고, 통증이 심할 때는 숨도 제대로 쉴 수 없었으며, 무릎이 저리고 아픈 증상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기도를 받은 후 등의 통증이 사라지고, 무릎이 저리고 아픈 증상도 사라졌습니다.
13. 3년 전에 22일 동안 금식을 하고 무거운 것을 무리해서 들었던 이후로 왼쪽 어깨에 항상 통증이 있었고 팔을 돌릴 때마다 고통스러웠는데, 오늘 3년 동안 지속되었던 어깨의 통증이 완전히 사라져 매우 감격하셨습니다. 또한 오늘 아침에 어금니에 갑자기 통증이 생겨서 입을 열었다 닫기도 힘들 정도로 통증이 심했는데 기도를 받고 어금니의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14. 오늘 처음으로 치유성회에 참석하셨습니다. 3년 전 협심증으로 인해 심혈관 확장수술을 받은 후로 계속 가슴이 답답해지는 증상으로 고통을 느끼셨는데 오늘 사역자분들의 기도를 받은 후 가벼움을 느끼며 가슴을 무겁게 누르던 답답한 증상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또한 20년간 퇴행성관절염에 시달리며 앉았다 일어날 때마다 통증이 느껴져서 움직이기 불편했는데, 통증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또한 오늘 처음 성령세례도 받고 돌아가셨습니다.
15. 약 10년 전에 심한 감기 후유증으로 ‘기관지 확장증’ 이라는 병이 생긴 후로 염증과 심한 가래, 및 기침 증상으로 고통받아 오셨습니다. 병원에서도 너무 오래된 질병이라 치료가 힘들다는 진단을 받았는데, 오늘 기도를 받은 후 증상들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16. 40년 전부터 위가 약해 늘 약을 복용해야 했고, 밥 대신 죽을 먹어야만 속이 편했습니다. 15년 전 치료를 받았지만 재발해서 다시 약을 복용하는 중이었고 며칠 간 약을 끊어보았는데 오늘까지도 위가 불편하고 통증이 느껴졌는데, 기도를 받은 후 속이 편안해지며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17. 15년 전부터 특별한 이유 없이 왼쪽 무릎에 통증이 있었습니다. 특별히 계단을 오를 때 통증이 더 심했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지하 1층부터 6층까지 뛰어올라갔다 왔는데도 통증이 하나도 없이 완전히 치유되셨습니다!
18. 아기를 돌보면서 팔에 무리가 왔고 6개월 동안 가만히 있어도 양쪽 팔꿈치의 통증이 계속되었으며, 병원에서는 ‘테니스 엘보’ 라는 병으로 진단받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기도 받고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또한 갱년기가 오면서 뼈 전체에 통증이 있었고 특히 어깨가 많이 아프셨는데 뼈 전체의 통증과 어깨의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19. 1년 전에 오른쪽 어깨에 석회를 제거하는 수술 후 재활 치료를 제대로 하지 않아 근육이 굳어 팔을 뒤로 들지 못했었는데, 이제 팔을 편하게 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 20년 전부터 자세가 바르지 않아 요추가 휘어 자세가 비뚤어져 있었는데 기도를 받는 중 요추가 바로 펴지는 느낌이 들어 자세를 바로 잡아보니 자세가 바로잡아졌습니다.
21. 20년 전부터 무리한 운동으로 인해 앉았다가 일어날 때마다 오른쪽 무릎에서 소리가 나기 시작했고, 8년 전부터는 일하다가 다쳐 컨디션이 안 좋을 때는 오른쪽 무릎에 통증까지 있었습니다. 병원에 가보니 연골이 닳았다는 진단을 받아서 매일 찜질과 함께 종아리와 허벅지 운동을 하며 지냈었는데, 오늘 기도를 받으신 후 통증과 불편함이 사라지고, 앉았다가 일어나도 더 이상 소리가 나지 않게 되었습니다.
22. 약 10년 전부터 금속 알러지로 인해 금이 아닌 귀걸이나 목걸이를 하면 귀가 간지럽고 붉게 부으면서 짓무르곤 했는데, 오늘 은으로 된 귀걸이와 목걸이를 했는데도 아무런 이상 반응이 없음을 확인하였습니다. 금속 알러지를 완전히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오늘 이외에도 굽어있던 허리와 척추가 펴지고, 7년 된 비염으로 숨쉬기 답답하던 증상,
위장 기능 저하로 생긴 위 역류증, 근막통증증후군, 15년 된 퇴행성관절염,
5년 된 안구 건조증과 온 몸이 쑤시는 증상, 오십견, 혈액순환장애가 치유되었으며,
비염 후유증으로 인한 두통과 안면 전체 근육의 통증, 10년 된 어깨와 쇄골뼈 통증,
정강이 뼈의 통증,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인한 팔꿈치의 통증, 위염, 옆구리 및 등 근육통,
기관지염 통증, 팔꿈치 통증, 어깨의 통증, 감기, 어지러움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치료자 되시는 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치유 선포
치유 사역
조별 치유 사역
기도인도 및 안수사역
위대한 하나님 온 민족 찬양하네!
그 소리 땅과 하늘 가득하네!
나는 찬양하리라~ 주님!
그 이름 찬양 예수!
크신 주 이름 다 찬양하리라~~
내가 주를 경외함으로 주님 앞에 홀로 섭니다~
찬양받으시기 합당한 거룩하신 주님!!!
|
주님의 더 강력한 사랑이 필요합니다!!! 우린 주님사랑 없인 온전할수 없는 피조물입니다 !!!! 강타하소서~~!!!!
아멘!!!
아버지 사랑 감사해요 더임하소서
아멘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 더 임하소서
주님이 전부이십니다. 주님 더 강력히 임하시옵소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