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부터 명지대 노병인교수님한테 치료 받았는데... 전혀...전혀..전혀 달라진게 없네요.
저는 초기단계라고 했는데.. 6개월 치료하고 경과사진 찍어보자는데... 딱봐도 달라진게없네요.. 심해지면 심해졌지..
그리고 의사쌤이.. 인턴한테도 막대하고.. 반말하고.. 모든환자한테 똑같은 처방..
거기서 주는 앰플도 알아보니까 의약용품이 아니라 미용용품으로 분류되어 있더라고요..
하아.. 내 5개월 ㅠ 한 150-200마넌 부은거 같네요... 성장인자 10분 치료하는데 9만원정도들고..
약값에..ㅠㅠ
다른카페보니까 충북대랑 안산 행복한 여성의원 많이들가던데..
가르마중심으로 얇아지고 비는.. 전형적인 여성형 탈모입니다. 원래 숱도 적고 머리도 얇은데.. 더 심해졌어요..
제가 5개월 동안 먹었던 약과 샴푸 바르는약 입니다.
케라민 하루3알.
까스탈리아 라빌론 에이치에스오알 앰플 앙띠슈뜨
클로백스액 0.05%
갈더마 엘 크라넬 알파액 0.025%
1. 여성탈모 병원좀 추천해주세요.
2. 먹는 약..이 답인가요? 약은 끊으면 그 순간부터 다시 탈모 진행되는걸로 알고 있는데..ㅠㅠ 평생먹을수도없고..
충북대는 거의 100% 약 중심 치료고 행복한 여성의원은 약보다는 앰플/샴푸위주의 홈케어 더라고요.. 근데도 의외로 효과본사람도 많고... 고민됩니다... 장기적인 관점에서는 약을 안먹는게 낫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ㅠㅠ
첫댓글 아랫사람을 막대하는 사람은 별로더라구요
탈모는 진행하기때문에 평생 치료해야 합니다
약이든 관리든 효과가 있다면 꾸준히 해야지요.ㅠㅠ
대학병원이라 더 비싼건 사실입니다. 탈모전문병원으로는 맥스웰피부과 노원장님을 추천해드리며 충북대 윤태영교수님도 이분야에서 유명하십니다.
말씀하신대로 충북대는 약중심이며 개인 탈모전문병원들은 약복용, 병원치료(메조, 헤어셀, 스마트프랩 등)을 병행합니다.
여성이시므로 약복용은 권하지 않으며 따라서 대학병원보다는 개인병원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그 분한테 5개월 정도 치료 받았던 것 같네요.
정말 비추입니다. 환자로써 이런저런 궁금한 것이 있어 질문하니 완전 어이없다는 말과 표정으로 대꾸하시고...
병원가는 것이 스트레스였죠. 진료라도 잘했으면 그런거 참고 다녔을 텐데... 차도도 없고
암튼 의사는 인성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차도가 없으셨나요 ㅠㅠ 저 2주뒤면 6개월차라서... 그때 중간점검으로 사진찍어보자고하셨어요.
근데 제 눈엔 달라진게 없네요.. 차도 없으면 다른곳으로 알아보려고요 ㅠㅠ
안산병원이 그렇단말씀이세요?? 아님충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