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604181430001&code=940702
어제 국민당 주승용 원내대표가 노사정위를 통해 파견법을 패스하자는 제안을 한국노총이 거부했습니다. 하긴 한국노총 입장에서도 작년에 호구딜한것도 억울할 판인데 지금처럼 상황 좋을 때 자청해서 호구딜할 이유가 없죠. 지금 주승용 원내대표 제안대로 호구딜 해봐야 여당에 싸구려 취급밖에 더 당하겠습니까.
국민당도 정신 차리고 부디 앞으로는 이런 짓 안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천정배와 정동영이 국민당내에서 분전해주길 기대합니다.
첫댓글 시작은 어용이었다고 하지만, 그래도 노총은 노총인듯.
솔직히 한국노총을 그렇게 믿어주기엔 이번 총선에도 새누리 비례를 3명이나 신청해서 2명이나 새누리 금뱃지를 단 양반들이 나와서 말이죠;; http://www.redian.org/archive/97810
@푸른숲 아니!
정신을 차릴리가 있을지는...
4.19, 5.18 빼겠다고 헛소리할 때 죽어라 욕먹고 정신차리고 다시 그 짓 안하고 이승만 숭배하려 할 때 다시 죽어라 욕얻어먹고 다시 그짓 안하는 거 보면 다시 이런 짓 안하게 하는 정도는 가능은 합니다. 충분히 여론이 가열차게 깐다면 말이죠.
...존나게 까줘야지..
국민당 미래를 위해서라도 가열차게 까줘야 한다고 봅니다. 원래 싫어한다면 그 감정 실어서 속시원히 까면 되구요.
@푸른숲 잘되서 제3당으로 견제를 하심 좋겟지만....전 솔직히 잘모르겠어요. ..지역군 "최악"울 막을라고 '차악"을 뽑았지만...비롄 정의당 넣엇는데...국민의당이 이번선거 최대 수혜자군요
@이성환입니다 정의당은 이번에 상황이 너무 안좋았죠. 통진당 탈출한 난파선 구명보트 수준에서 확실한 진전도 없는데 민주노총 지지도 못 얻었고 비례대표도 줄었겠다 유시민은 안나가고 조승수는 경선탈락하질 않나 노심만 남았는데 선거연대도 안되겠다 2008년 진보신당마냥 원내입성 실패해도 이상하지 않았습니다.
이제 그 모든것에도 불구하고 통진당 부정경선사태로 잃어버린 4년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기회를 얻은 거죠. 진보재편해서 민주노총 지지만 회복한다면 다당제 구도니 권역별 비례대표제도 기대해볼만하고, 거기까지만 이뤄내도 다시 4년 뒤에는 올해의 국민당 이상의 기회가 올 겁니다.
@푸른숲 네...부디 그랬으면. ..저도 정의당 당원 가입을 신중 검터하고잇습니다..
어용주제에 아닌척은 ㅋㅋㅋㅋ
아무리 어용 티 다 못 벗은 호구라고 해도 받아들일 수 없는 얼척없는 야합 제안이었죠;; 이렇게 좋은 국면에서 저따위 야합 받으면 싸구려 취급밖에 더 받겠나요.
@푸른숲 어용이 걸맞은 제의를 받았을 뿐이죠 ㅎ 한심한 놈들ㅋㅋ